

Yen선생님께서는 제가 모르는 단어가 있으면 말 해달라고 그러면 알려주겠다고 해주시고,
제가 모를것 같은 어려운 단어들을 한번 이거 알겠냐고 물어봐 주시고 모르겠다고 하면 한번 더 생각할 기회를 주시고,그래도 모르겠다고 하면 화 내지 않으시고 천천히 아주 친절하게 알려주십니다.
또, 저희집이 강아지를 키우는데, 저희집 강아지를 선생님네 집 강아지마냥 너무너무 예뻐해 주십니다.
저희집 강아지도 Yen선생님을 좋아하는 것 같습니다. 늘 강의실에 들어오시면 저희집 강아지
어디있냐고 물어봐 주시고 자고있다고 말씀드리면 "잠꾸러기네ㅎㅎ" 라고 말씀하십니다.
선생님 덕분에 매일 톡스테이션 들어오는 것이 너무나도 설레고 신납니다.
비록, 늦어서 강의실에 늦게 들어갈 때도 있지만 그때마다 선생님께서는 늦었다고 화 안내시고,
"왜 늦었어 ㅎㅎ"하십니다. 늘 화를 안내시는 Yen선생님 너무 좋습니다. 선생님과 평생 같이 하고 싶습니다.
물론 언젠가는 이별을 해야 되지만 함께 하는 시간만 이라도 행복한 추억으로 남기고 싶습니다.
제가 자료 화면에다가 장난으로 저희집 강아지 사진 올려놓거나 제 사진을 올려놓을 때도 있는데
그럴때마다 웃어주시고 귀엽다고 해주십니다. 여태까지 이렇게 착하시고 저와 잘 어울려 놀아주시는
선생님은 잘 없었던거 같은데 톡스테이션 덕분에 Yen선생님을 만나게 된게 너무 행복합니다.
앞으로 선생님의 말씀을 더더 잘 들을 것이라고 멩세합니다.
[Yen teacher, I love you so much !~]
속도 조절을 해서 천천히 잘 지도해 주세요.
같은 단어를 조금더 천천히 여러번 반복해주시면 더 좋을것 같아요.
아이와 호흡을 중요시 생각하시는것 같고 항상 밝은 모습으로 인사해 주시고 수업을 진행해 주셔서 아이가 편안하게 영어를 접할수있는 점이 좋은것 같아요.
1대1수업은 처음인데 선생님과 어색한 시간이 길어지면 어쩌나 싶었는데, 아직 아이가 토킹이 자유롭지못해 표현은 잘하지 못하나 선생님과의 벽은 많이 허물어진것 같아서 항상 즐거운 마음으로 수업에 참여하고있습니다. 영어 실력이 향상 되어 선생님과 즐거운 하루 대화를 함께 할수있는 시간이 오면 좋을것 같아요.
동생도 옆에서 지켜보며 같이 하고싶다는 의사를 표현해서 어느정도 첫째의 수업이 익숙해지면 동생도 진행할 생각 입니다.
엄마들 사이에 유명한 카페에서 토크 스테이션을 알게 되었습니다.
무료 체험 신청을 해보았는데 아이가 그때 만났던 잔 선생님이 너무 마음에
든다며 화상수업을 해보겠다고 하더라구요~하지만 막상 수업을 담당하게 되신 분은
여기에서 추천해주신 네드 선생님... 바뀌어 괜찮을까 싶었는데
아이가 네드 선생님을 테스트 했던 선생님보다 좋다며 무척이나 마음에 들어하네요!
자기가 못알아듣는 부분을 알아들을 때까지 다른 방법으로 설명해주신다면서요...
그래서 엄마인 저는 다른 강사 교체에 대해서는 생각해보지 않고 지금껏 믿고
의지하며 아이의 과정을 지켜보았습니다.
앞으로도 쭉 인연 이어나갈 예정이며 이제는 카페에 제가 도움 받았듯 토크스테이션을
추천하는 입장이 되었답니다. 늘 수고하시고 더욱 번창하시길 바랍니다.
엘리사가 선생님 만나는걸 너무 재미있어해요~
앞으로도 선생님과 실력향상과 함께 재미있는 수업 이어갈수 있었으면 좋겠어요~^^
아트 선생님과 수업을 한지도 1년이 훨씬 지났습니다.
그동안 선생님께서 좋은 교재(TOTALLY TRUE)를 추천해주셔서 정말 재미있게 수업을 하고 있습니다.
TORALLY TRUE는 실제 있는 내용을 바탕으로 하는 책이라서 더 흥미롭고 재미있습니다.
더구나 선생님께서 수업 준비를 철저히 해오셔서 더욱 유익하게 공부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영어 공부 지금처럼 열심히 할게요, 화이팅!!!!!!!!!!!!!!!!!!!!!!!!!
화상수업을 한지 1년 가까이 되어가네요
우리 아이는 이든 선생님과의 수업을 항상 재미있어합니다.
선생님께서도 아이의 엉뚱한 질문이나 장난에도 리액션을 커게 해주시며 즐겁게 수업을 신나게 진행해주셔서 아이가 화상수업시간에 항상 흥분되고 즐거워 한답니다.
이제는 영어를 제법 알아듣고 나름 문장을 만들어 대답을 하고 있더라구요
늘 지금처럼 이든 선생님과 즐겁고 신나게 수업했으면 좋겠습니다.
중학교 올라가는 남자아이가르쳐주고 계십니다.
아이가 선생님에 대해서는 까탈스러운편인데 ,
Hans쌤은 친절하시고 설명을 꼼꼼히 잘 해주시고 열정적이시라며 좋아합니다.
일반 영어학원 가는건 귀찮아하지만, 화상영어 수업은 본인이 원해서 즐거운 마음으로 임하고 있어서
화상영어에대해서는 잔소리를 해야하는 부담이 없습니다^^
아이의 서툰 말에도 긍정적인 반응을 많이 해주셔서 아이가 영어로 의사소통 하는것에 대해
흥미를 많이 느끼게 되었습니다.
새로운 단어도 영어로만 설명을 받다보니 이해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았는데 그림으로 그려서 설명해주셔서
이해한 적도 있었네요.
저학년이다보니 서로 의사소통이 원활하지 못한 경우에 딴짓을 한 적도 있었는데 그럴땐 주의를 주시면
더 좋을 것 같습니다.
용기내어 서툴게 말한 내용을 선생님이 아주 크게 반응해주시고 칭찬을 아끼지 않으셔서 아이가
성취감을 많이 느끼게 해주십니다.
아이 수준보다 어려운 단어가 커리큘럼에 포함될 때도 있는데 이건 개선이 필요해 보입니다.
엔야 선생님은 정말 최고입니다.
발음도 정말 좋고, 수업준비도 철저하십니다.
현재 원서읽기 수업을 하고 있는데 책의 내용을 잘 파악했는지를 확인하고, 책의 내용으로 사고를 확장할 수 있도록 질문을 하고 답변을 유도합니다. 아이의 반응을 살피고 올바른 표현을 할 수 있도록 잘 가르쳐주시고 아이가 잘 표현할 수 있도록 잘 기다려주고 의도를 잘 파악한 후 도움을 주십니다.
선생님과 수업을 한 후 영어 표현이 늘었고, 특히 문장으로 말하려고 노력하며 영어를 말하는데 조금씩 편해합니다. 선생님을 잘 만나서 정말 만족하고 좋습니다. 선생님 고맙습니다.
Era 선생님은 항상 밝게 수업을 진행해 주셔서 좋아요~
아이가 첫시간부터 부담을 느끼지 않고 수업할 수 있었어요~
틀린부분도 잘 체크해 주시고 수업을 능숙하게 이끌어 가시는걸 느낄수 있어요~
앞으로 아이가 영어로 좀 더 세세히 말할 수 있게 수업시간 중에 자세히 고쳐주시면
더 좋을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Era 선생님~^^
Nes 선생님과 첫 한 달 수업이 지났습니다.
너무 만족합니다^^
아이의 수준에 맞춰 대화 속도를 맞춰 주시고, 매 번 대화의 문장을 체크 해 주시며, 반복학습도 귀에 쏙쏙 박히게 수업의 질이 최고입니다!!
어떤 상황에서도 밝게 웃어주시고, 친구처럼 해 주시는 수업진행이 어려운 영어를 친근하게 만들어 주십니다.
Thank you!! Nes teacher ♥
SHENG 선생님은 아주 친절하시며, 처음 수업을 하는 저에게 천천히 또박또박 얘기하시며
잘 이해가 되도록 도와주세요. 선생님 덕분으로 영어 말하기에 재미를 가지게 되어
매우 감사드려요.
새로 시작하는 애니매이션 프로그램도 매우 기대가 되어요.
앞으로도 선생님과 재미있는 시간이 되길 바랍니다.
우리 선생님 너무 좋아요 제시선생님 발음도 좋으시고 천천히 말해주셔서 더더욱 좋아요
몇번했더니 익숙해지고 정도 들었어요 계속 제시선생님과 함꼐 하고 싶어요
아프시지 마시고 오랫동안 함께 했으면 좋겠어요
잘못알아 듣는 부분은 여러번 천천히 말씀해주시니 늦더라도 조금씩 늘어 가는것 같아 좋아요
그날 잘못된 문장은 다시 써서 주시고 다음시간에 다시 복습하고 가니 영어가 조금씩 느는것같은 느낌입니다.
감사합니다. 오랫동안 함께해요
Kyubi had studied with her for a long time.
I(Kyubi's mom) and Kyubi have been satisfied with her class.
She was bright, energetic and well reacting person.
I appreciate to her.
I hope to see her again.
코로나로 모든학원 중지되면서 만난 토크 스테이션!!!!
해본결과 만족 만족 대만족
단점이 있디면 고객센터 통화가 어렵다는 점
수줍음 많은 아이를 너무나 잘 이끌어 주셨습니다.
주3회씩..... 이제는 수업시간을 기다리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하고 싶은 말들이 조금씩 생기는 것 같아요.
아직 얼마되진 않았지만 열심히 해 보겠습니다
수업시간마다 재미를 느낄수 있어요
선생님의 자상한 가르침에 아이가 발전하는 모습과 영어를 좋아하는 모습이 감동입니다
선생님과의 수업시간을 기다리며 숙제도 스스로 하고 수업시간에 미리 할 말들도 준비해 봅니다.
코로나 19로 집에 있는 시간이 많아서 힘든데도 영어를 기다리며 하고 있어요
수업시간에 흥미를 이끌어 주셔서 감사해요
필리핀에 가보게 된다면 선생님을 만나고 싶어요
필리핀 음식도 궁금해 졌고요 문화도 궁금해 졌어요
선생님 언제나 오랫동안 저와 함께 공부해주세요
감사합니다 건강하세요 사랑합니다~~
마틴선생님과 2년째 함께 수업하고 있는 학생입니다.
마틴선생님은 항상 친근하고 웃는 얼굴로 저를 맞아주시고,
수업시간 내내 쉴틈없고 재밌게 이끌어 주십니다.
헤드폰의 상태에 문제가 있어서 매번 수업을 제대로 시작하기가 힘들었는데,
해결책을 잘 안내해주시고, 수업을 정상적으로 할 수 있게 항상 노력하셨습니다.
전 세계가 코로나 바이러스로 힘들어 하고 있는데,
건강하세요!
처음 화상영어로 체험 수업을 하고 선생님을 만났을 때는 아이가 얼마나 긴장을 했었는지.
그래서 조금은 하기 싫은 마음도 있고 내심 기대반 설렘반이었내요.
그러다 선생님이 정해지시고 첫 수업하는 날
체험 수업에는 백지장처럼 하얗게 아무 생각이 들지 않았다고 말한 딸아이가 과연 잘 할 수 있을지
문앞에서 들었는데.
제 생각과는 다르게 아이가 밝은 선생님의 목소리를 듣더니
조금씩 용기를 내어 말하는 모습이 못내 뿌듯하더라구요.
긴장한 아이의 마음을 이해라도 한듯
취미나 관심 분야를 물어봐 주시고 같이 공감해 주셔서 얼마나 좋았던지
못 알아듣는 단어나 문장들은 그때 그때마다 그림이나 내용들로 바로 캡쳐해서 보여주시거나
설명해 주셔서 한달이라는 시간동안 아이가 얼마나 즐겁게 수업했는지 모르내요.
지금은 선생님과 수업하는 내용을 녹화하여
수업이 없는 날은 들으면서 선생님이 말한 내용을 영어로 쓰고 해석도 이해하면서
한걸음씩 좋은 모습을 보이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선생님과 함께 하면서 아이의 발전하는 모습을 보고싶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