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이가 영어를 처음 접하는데 선생님이 친절하고 즐겁게 해주셔서 무척 좋아해요~
워낙 내성적인 아이라 입을 닫고 있으면 어쩌나 했는데 선생님께서 천천히 발음해 주시고 수업중간중간 응원해주셔서 아이가 신나하고 즐거워한답니다.
수줍음 많은 아이를 너무나 잘 이끌어 주셨습니다.
인형으로 캐릭터를 만들고 그 캐릭터와 선생님 학생 이렇게 셋이서 함께 수업을 진행하듯이
아주 재미있게 이끌어 주셔서 아이가 거부를 안했던 것 같아요.
주2회씩 두달만에 이제는 수업시간을 기다리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하고 싶은 말들이 조금씩 생기는 것 같아요.
수업전에 오늘은 무엇을 어떻게 말할지 아이가 스스로 생각하더라구요.
감사드려요.
여러 선생님과 수업해 본 결과 스텔라 선생님의 비교적 정확한 발음과 안정적이고 차분한 수업이 마음에 들어 최종 결정하였습니다.
시간 약속도 잘 지키시고 아이에게 필요한 부분들을 잘 설명해주셔서 좋았습니다.
조금 아쉬운 것은 유머가 조금 부족하신 면입니다.
아이들에게는 아직까지는 즐거운 분위기의 수업이 더 흥미유발에 좋은 것 같습니다.
안녕하세요.
항상 최선을 다해 지도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아이가 밍선생님 수업을 매일 기다려요.
아이가 어려서 집중도가 자주 흐려지는데도
항상 웃으며 반응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가정에서도 항상 열심히 공부하는 제이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선생님 사랑해요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Thank you for teaching our son with warm heart.
Your big smile makes my son to concentrate for 30 mins.
Time to time, Jay can be distracted but you always guided him in a good way with smile.
영어를. 늦게시작해서. 스피킹이. 많이부족해서 처음으로. 화상영어를 시작했었어요 아이도 하고싶은말은 많은데. 스피킹이안되다보니. 선생님도아이도많이답답했을거같아요 그래도. 수업하고나선. 재미있다고해서. 계속. 수업하고싶었는데. 선생님이 그만두신다는얘기듣고. 아이가. 실망했었어요.ㅠ그래도. 화상영어가. 처음인데. 선생님이. 기다려주시고. 밝게수업해주셔서,감사했어요. 건강하세요^^
친절하게 가르쳐주시고 기다려주시고
부족한 부분은 알려주시려고 노력하시고
항상 웃으시고 밝으신 모습이 좋아요^^
아이 기분에 따라 맞춰주려고 노력하셔서 감사합니다
영어도 조금씩 늘고 있는것 같아요~~~
아직 한달밖에 되지는 않았지만 앞으로 계속 하면
실력이 많이 향상 될것 같아요
선생님만 믿고 계속 열심히 할께요 잘가르쳐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 화상영어 수업
andy는 영어수업을 늘 기다립니다.
즐겁고 재미있어해서 너무 좋습니다.
영어에 흥미를 가지고 재미있어 하는것에 만족합니다.
외국인을 대하는 자세도 좀더 자연스러워지기를 기대합니다.
독해력도 발전되길 바라고 좀더 지켜볼 예정입니다.
무엇보다 선생님 수업을 너무 좋아합니다.
숙제도 열심히하고 있어요
3개월뒤 andy의 발전된 모습 기대가 됩니다. 잘 이끌어 주셔서 선생님 너무 고맙습니다.
선생님 저 브라이언이에요. 선생님과 함께하는 수업이 재밌어요.
제가 가끔 장난도 치지만 친절하게 수업해주시고 문법도 많이 알려주셔서 감사해요.
앞으로도 수업 재밌고 친절하게 많이 많이 가르쳐주세요. 영어가 점점 더 재밌어지면 좋겠어요.
오늘 수업시간에 만나요~~~~ ^^ 브라이언 올림
발음 교정과 다단계 질문으로 수업을 다채롭게 진행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보카수업이 들어가면서 교재내용이 조금 단조로워 졌나 하는 생각이 드는데
대화수업이라서 아무래도 말을 하는게 더 우선이라고 생각이 됩니다.
대화시에 문법적용을 영어로 간략하게 설명해주시는것도 좋을거 같습니다.
Mila 선생님과 수업을 하기 전에 다른 선생님과도 수업을 해보니
선생님마다 장점이 있고 우리 아이와 더 잘 맞는 선생님이 보입니다.
토크스테이션은 강사 교체가 어렵지 않고 매니저들이 빠른 시간 안에 도와주니 편리하네요.
3개월 신청했는데 이제 1달이 끝나가고 2달이 남았습니다.
다양한 교사를 경험해 볼 수 있어서 좋네요.
박주언 엄마입니다. 녹화되어있는걸 들어봤어요. 수줍음이 많아서 모르는걸 말 못하고 있으면 기다려 주기도 하시고 친절하게 쉽게 가르쳐 주세요. 그리고 "Good job" "잘했어" "짱" 이렇게 한국말도 쓰시면서 친근하게 대해주세요. 그리고 발음을 잘 몰라서 틀렸던것도 다시 바로 집어서 알려주시고. 수업만 바로 하는게 아니라 여러가지 질문들 계속 해주셔서 감사해요. 물론 반도 대답 못하지만요.
제가 들어도 답답하고 느리고 해도 끝까지 기다려주시고 웃어주시고 무엇보다도 칭찬을 많이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칭찬은 고래도 춤추게 한다는 말이 있듯이 수줍은 아이에게 용기를 주시는 거 같아 감사드립니다. 다음달에도 계속 주언이와 즐거운 수업 부탁드려요.
아이의 눈높이에 맞춰서 게임과 그날그날의 있었더 일들도 질문과 답변유도를 통해서조금씩 친밀감을 쌓아주면서흥미와 재미를 동시에 느끼게 해줘서 아이가 수업을 매우즐겁고 재미있어 합니다.
한 달동안 실력도 조금 더 좋아지고 있는 것 같아 매우 만족합니다.
수업이 재미있는데 갑자기 숙제도 생겼는데 신경을 안쓰게 되네요.
조금더 열심히 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수업하실때마다 열심히 가르쳐주셔서 넘 감사합니다.
저 역시 영어 실력이 빨리 늘었음 좋겠네요.
초등학교 때부터 토크스테이션을 했습니다. 학교 영어말하기대회에서 1등상도 받아보고
대학교 영재원영어수업에서 가장 잘하는 학생으로 뽑히기도 했습니다.
특별히 영어를 위해서 노력과 시간을 투자하기 보다 조이선생님의 수업을 잘 따라서 하고
재미있게 들었던것이 가장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영어를 위해 학원을 다니며 특별히 공부하지 않아도 되었기 때문에 남는 시간은
수학과 과학을 공부하는데 사용할 수 있어서 학교 성적도 늘 상위권을 유지했습니다.
이제 중학생이 됩니다. 중학교에 가서도 선생님과 열심히 수업하고 공부해서 영어를 잘하는 학생이
되고 싶습니다. 감사드립니다.
Mila 선생님과 수업을 할 수 있어서 감사합니다~
차분하고 설명을 해주시고 밝을 분위기로 수업을 이끌어 주십니다~
이해하지 못한 부분을 바로 알아차리시고 설명을 해주십니다~
발음 부분도 잘 짚어 주시 네요~
늘 밝고 친절한 Mila선생님께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 싶습니다~
젬 선생님^^
항상 재밌는 수업 감사드립니다.
영어를 처음으로 시작하는 아이이고 성격도 예민한 아이인데 조심스럽게 다가와 주시고 많이 기다려주시는 부분 정말 감사드립니다.
덕분에 저희아이는 특유의 예민함에도 조금씩 선생님께 맘을 열어가는듯해 뿌듯합니다.
항상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잘 부탁드려요
수업을 재미있다고 느끼게 만들어주셨고 저의 말에 자주 웃어 주셔서 무척 감사했습니다. 제가 말을 잘 못하고 아직은 서툴렀지만 선생님은 화내지 않으시고 끝까지 들어주시려고 노력해주셨어요. 선생님께서 가르쳐주시는 단어도 재미있었고 제가 잘 할 때마다 초콜렛 같은 간식을 보여주시며 재미있게 해주셨어요. 감사했습니다.
착하시고 친절하셔서 아이들이 편안히 이해하고 수업하네요.
선생님 실력도 좋으시고 즐거운 분위기를 조성해 주세요.
아이의 말 하나하나에 공감해 주시고 동의해 주시니 아이들도 참 좋아합니다.
아이들도 선생님을 정말 좋아하네요. 물론 저도 선생님이 정말 좋습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토크스테이션이 업계 1위인 이유를 알 것 같네요.
서비스부터 선생님들까지 수준이 정말 높다는 것을 느낍니다.
very... good ^^
항상 밝으시고 잘 웃으세요. 제가 잘 모르는 것도 친절하게 가르쳐 주셔서 너무너무 좋아요.
시간도 항상 잘 지켜주시고, 수업 연기도 거의 없으셔서 계획세워서 공부할 수 있었어요.
단어 읽는 법도 꼼꼼히 알려주시고, 발음도 좋으셔서 알아듣기가 편해요.
앞으로 계속 선생님한테 배울 수 있으면 좋겠어요.
I am I am eric hahahahahahahahaha
can you give me a heart on my talksclub???????????
so I can have lots of hearts okI
I was gonna say the class is fun!!!!
선생님과 수업을 한 지 벌써 4개월째네요~
처음보다 훨씬 자연스러워졌고, 선생님과의 유대관계 또한 더욱더 좋아진 것 같습니다.
선생님께서 잘 이끌어주신 덕분이겠죠
항상 이야기를 잘 들어주시고, 이야기를 할 때 까지 잘 기다려 주십니다.
칭찬도 항상 해주셔서 자신감 있게 이야기를 할 수 있는 것 같아요.
항상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선생님과 계속 수업하고싶습니다.
아이가 영어말하기에 두려움을 갖고 있었는데
선생님이 친절하고 상냥하게 대해 주셔서 거부감 없이 수업을 잘 따라가고 있어요.
유창하게 자기 생각을 자유롭게 표현할 수 있는 날까지
열심히 도와주세요.
선생님 안녕하세요. 전 jemmy에요. 선생님 께서 저를 가르쳐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다음에 선생님을 볼수 있으면 좋겠 어요. 건강하시고 사랑해요.!
다음에 또만나요. 선생님 힘내세요!! 화이팅!1
- jenny -.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