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기 선생님들은 다 친절하셔서 그 부분은 늘 감사드리구요.
전 꼼꼼한 선생님을 선호해서 보통 여자 선생님들을 우선으로 하는데요,
저희 아들은 유독 남자 선생님을 좋아하더라구요.
아트샘은 보통 남자선생님들보다 훨씬 꼼꼼하신것 같아요.
수업 시작전, 그 전 수업에서 아이가 틀렸던 부분은 반드시 다시 묻고 확인하시고 넘어가셔서 좋았구요.
아이가 이해를 할 때까지 몇 번씩 충분한 설명과 확인을 받으시고 꼭 넘어가셔서 좋았어요.
왠만한 여자 선생님들보다 훨씬 꼼꼼하시네요. 그리고 발음이 명료하세요. 항상 분명하고 또렷하고 큰 목소리로 말씀하셔서 아이들이 듣기에도 좋은 것 같아요.
이제 8살되는 여아, 화상영어 시작한지 이제 꼭 한달 되었네요.
초등 화상영어로 유명한 업체 3군데 무료 샘플 수업해보고,
고심에 고심을 거듭한 끝에 토크스테이션으로 결정했습니다..
니콜 선생님 추천을 받아 처음 수업했을 때는 무료수업때 해주셨던 선생님에 비해 반응과 호응이 많으시지 않아 좀 딱딱한거 아닌가 해서 제가 불만을 조금 표하기도 했는데요..
지금까지 8번 수업한 결과, 결코 그런게 아니였어요.
테스트수업과 진짜수업은 다른것이기에 어느정도 학습이 들어가야 하고,
니콜 선생님은 잘 하지는 못해도 우리아이가 스스로 답변해보게끔 유도해주시고 기다려 주세요.
한 두번 수업을 더 진행하니 아이도 선생님도 서로 어느정도 관계형성이 되서 즐겁게 수업하고 있어요.
그리고 무엇보다 니콜 선생님 수업 방식이 참 좋아요.
아이 기분도 잘 살펴주시고, 그날 그날 상황에 맞는 대화 이끌어 주시고,
아이 수준에 맞춰 수업을 잘 진행해 주셔서 지금은 너무 만족해요~
아직은 어려서 화상수업이 아이에겐 긴장감도 있고 조금 힘들어하지만 하기싫다고 하지 않네요.
앞로 몇년 내다보고 니콜선생님과 꾸준히 수업하면 발전이 있을라 생각해요~ ^^
친절하게 수업해 주셔서 아이가 좋아했어요.
아이의 작은 행동에도 크게 반응해주셔서 낯선 환경에 빨리 적응할 수 있었던거 같습니다.
큰 변화는 아니지만 수업하면서 자신감이 생겨서 영어 문장으로 애길 할려고 노력하는 것 같아요
꾸준히 수업하면 아이 실력도 쑥쑥 늘어 나겠어요.
유쾌한 수업 감사드립니다.
이제 수업이 3개월차에 되어가는데 갑작스럽게 선생님을 바꾸게 되어서 걱정을 했는데 첫 수업을 마치고 나오면서 양쪽 손으로 엄지손가락을 치켜 세우며 나왔어요.
선생님 너무 좋으시다며 친절 하시고 잘 웃어주셔서 너무 좋다고 하네요
또 아이가 부끄러움을 많이 타서 말을 먼저 못 꺼낼때 선생님께서 부드럽게 유도 해주시는거 같아요.
앞으로 기대 많이 할께요^^
수줍음이 많고 대답도 잘 안하던 Liam이 선생님이 편해졌는지 즐겁게 수업에 임합니다.
가끔 장난스럽게 수업에 임할때도 있지만 Gilla 선생님께서 언제나 웃는 얼굴로 대해주시니
더욱더 선생님이 좋은가 봅니다.
Liam이 조금씩 선생님과 대화를 해나가는 모습을 보니 대견스럽기도 하고 선생님이 감사하기도합니다.
앞으로도 즐겁고 유익한 수업이 될거라 생각되며 다시한번 선생님께 감사드립니다.
바라는 점이 있다면 조금더 생활영어를 많이 알아가서 선생님과 편하고 자유롭게 대화할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이제 화상영어 시작한지 한달이 되었네요..
집에서 책읽기와 영상보기 등만 꾸준히 했던 아이고 화상영어로 말하는게 처음인데..
인풋이 그동안 쌓였는지..처음엔 쑥스러워 짧은문장으로만 했던 아이가 한달정도만에
많이 편하게 선생님과 대화하는게 보입니다..
Ned 선생님은 아이가 영어로 말을 이어갈 수 있도록 잘 이끌어가 주셔서
만족한 수업이 되고 있습니다..앞으로 계속 이어가 발전하는 아이의 모습을 기대해 봅니다. ^^
NES선생님은 밝은 미소와 경쾌한 목소리로 저희 아이와 즐겁게 수업해 주시고 있습니다
그런데 수업중에 나오는 단어가 아이연령대에 비해 다소 어려운 수준으로 공부하는듯 합니다
그리고 도입 5분동안 일상회화를 빼면 수업대부분은 교재로 진행하시는데
외국선생님과의 화상영어의 특징을 살려 교재수업보다는 일상회화로 수업을 해주셨으면 합니다
외국인앞에서 부담없이 자연스럽게 대화가 되는 그날까지 NES선생님과 승연이 화이팅~!!
MM선생님과의 수업을 아이가 많이 좋아합니다.
요즘 이슈가 되는 문제도 함께 이야기 해주시고
아이가 좋아하는 토픽도 골라가면서 해주셔요.
MM 선생님과의 수업이 기다려지고, 아주 재밌어 해서
만족하면서 수업 받고 있습니다.
항상 열심히 가르쳐 주셔서 감사합니다.
선생님께서 수준에 맞춰 수업을 해주신 덕분에 수업 할 때 마다 아이가 즐거워하고 재미있어 하네요.^^
부탁사항은 선생님이 아이에게 질문을 하실 때 쓰시는 용어들이 가끔씩 어려워서 이해가 잘 안될때가 있다고 합니다. 지금도 노력하시겠지만 좀더 쉬운 문장으로 설명 부탁드린다고 하네요.
항상 애쓰시는 선생님께 감사드립니다. ~^^
늘 잼있는 주제로 대화를 나눠주시고, 세세한 부분까지도 기억하고 다시한번 질문해주시거나 상기시켜주시는 섬세한 선생님입니다.
단조로울 수 있는 수업내용을 재미있는 퀴즈나 게임을 통해서 흥미를 유발해주시고 영어에 대한 거부감을 줄여주시는 선생님의 수업이 너무 만족스럽습니다.
앞으로도 즐거운 수업을 함께 했으면 좋겠습니다.
아이가 8개월 가량 같이 해오던 선생님이 바뀌셔서 좀 걱정했는데,
필 선생님이 재밌게 잘 끌어주셔서 더 즐겁게 하네요. 다행이에요.
첫수업때는 말이 너무 빨라서 넘 힘들었다고 하더니.. 두번째 시간부터는 게임도 하면서 깔깔 웃느라 25분이 어떻게 지나갔는지 모르겠다고.. ㅎㅎㅎ
그뒤에도 즐겁게 잘 수업하고 있습니다. 집중도도 더 높아진거 같구요.
감사합니다~~
저희 아이는 영어유치원을 나와서 초등학교 들어갈때 영어학원으로 옮기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영어유치원 다닐때보다 영어실력이 오히려 더 나빠지는듯한 느낌이 자꾸 들었고
저는 나름대로 그 원인을, 영어학원에서 선생님과의 1대1 커뮤니케이션의 기회가 줄어들어서 그런게 아닐까 하고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영어학원을 중단하고, 개인과외를 하며 화상영어로 부족한 부분을 보완해보기로 하였습니다.
제가 외국어 공부를 하며 느꼈던 바도 마찬가지였기 때문입니다.
학원에서 아무리 열심히 공부해도 적극적으로 선생님과 소통하지 않으면 실력이 늘기 힘들기 때문에
일단 부딪혀서 자꾸 본인이 표현하려 애를 써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토크스테이션에 처음 등록하고 추천해주시는 Alma 선생님과 같이 하게 되었는데
일단 저희아이는 잘 따르는 편입니다.
처음에는 너무 느리게 말씀해주셔서 저도 답답할 지경이었는데, 아마 저희아이가 이해를 잘 못할까봐 배려해주신거였겠죠.
좀 빠르게 말씀해달라고 건의드렸고, 지금은 문제없이 잘하고 있습니다.
수업이 약간 딱딱한 느낌이라, 최근에는 애니메이션 스피킹을 같이 하고 있습니다.
애니메이션을 두세번 시청하면서 주의깊게 들어보고, 내용에 대해 선생님과 이야기하고 있는데
잘하고 있는지는 좀더 지켜봐야 할것 같네요.
지금까지는 만족하며 하고 있습니다.
Alma 선생님, 감사합니다.
가비쌤에게 수업받고있습니다.
항상 빠른 피드백과, 영어에 완벽하지않은 아이를 위해 한글로도 이해가 쉬우셔서 바로바로 검색해서 그에따른 영어표현도 알려주시고
다음수업시간에도 그 전 수업에서 했던 표현을 한번 더 되새겨 주시고 하시네요.
그리고 무엇보다 조근조근하시면서도 지루하지않고 밝게 웃으며 때론 친한 언니처럼 오늘어떻게 보냈니 하며 대화를 이끌어 주시니 아이가 너무 즐거워하며 수업하고있어요.
오래 함께하고싶어요.
수업시간에 저의 요구사항을 잘 들어서 수업을 이끌어주시구요, 아이에게도 어떻게하면 더 스피킹 실력을 이끌어낼 수 있는지 고민하는 선생님입니다.
앞으로도 시간이된다면 아트선생님과 더 길게 수업하고싶어요. 더 실력이 향상되어서 디베이트도하고 깊은 대화를 나눌 수 있는 그날까지 저도 집에서 많이 지도하고자 합니다^^
7세 여아입니다. 처음에는 1:1로 하는 수업이고 영어로 해야한다는 부담감 때문이였는지 계속 부끄럽다고 말을 잘 못하겠다고 했어요..그래서 한달만 하고 그만 해야 하나 고민중이였답니다.
그런데 일주일에 2번 3주 정도하고 나니까 본인 스스로가 더 하고 싶다고 하네요.
스스로 실력이 느는것을 느끼나봐요..
영어 유치원을 다니기는 하는데 역시 여러명을 상대로 수업이 진행되다보니 대부분이 문제 풀이식이거나 리딩 위주라서 발화나 문장을 만드는데는 익숙하지가 않은것 같아서 화상영어를 시켜봤는데..잘 한것 같아요~
꾸준히 하다보면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선생님도 너무 밝고 좋으세요~
Yen 선생님과 같이 수업을 들은 지 어느덧 6개월 정도가 지났습니다.
늦은 밤 시간 수업을 함에도 불구하고 오히려 강의를 기다리고
행복한 웃음소리로 대화하는 딸의 모습을 보며 영어에 자신감을 갖게 해준 선생님께
항상 감사한 마음입니다!!!!!
선생님과 수업한지 두달이 지났어요. 수줍음 많은 저희 아이가 선생님과 25분간 굉장히 즐겁게 수업하고 있어요. 선생님께서는 늘 아이가 스스로 대답할 수 있도록 기다려주시고 칭찬을 아끼지 않으셔서 편안한 수업분위기를 만들어주고 계세요.~ 늘 감사드립니다.
그래서 이번에 연장을해서 선생님과 다음번 3개월도 꾸준히 해보려고 해요. 다른 화상영어도 해 본적 있지만 강사진이 좀 실망스러웠는데 토크스테이션은 강사진 관리가 체계적이라서 믿음이 갑니다.
앞으로도 잘 부탁드려요.~~~^^
밝고 친절하게 대해 주셔서 아이가 편안하게 수업을 듣고 이해하며 발화합니다.
다양한 게임 활동으로 즐거운 수업이 될 수 있도록 하여 주시고
작은 이야기에도 격려와 칭찬으로 아이를 잘 이끌어주십니다.
문법에 맞지않거나 비문을사용 하더라도 그때마다 지적하지 않으시고
웃음으로 넘어가 주시기도 하여서 아이가 자신있게 말할 수 있도록 도와주셔서 좋습니다.
아직은 아이가 자신이 하고싶은 말을 모두 표현하지 못하지만
밝고 즐거운 표정으로 수업에 임하여 시간이 지날 수록 선생님과 사이가 굳건해짐을 느낍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선생님, 3월부터 새학기라 스케줄이 어떻게 변경될지 몰라 수업을 쉬려고 합니다. 스케줄 조정이 끝난 후에 다음에 다시 찾아올 때 Jela 선생님 찾아올게요. 그 동안 Owen 예뻐해 주셔서 감사했어요.)
본 선생님과 우리 아이는 애니메이션 특강 수업을 하였는데요.
차분하시고, 대답을 잘 기다려 주시고, 자상하신것 같습니다.
우리아이가 부끄러움이 많은 아이라 적응을 잘 할 지 걱정이었는데... 선생님께서 잘 이끌어주셔서 수업에 잘 적응 한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수업방식은 원서 수업이 더 나은 것 같은데...아무래도 책을 많이 읽는게 더 좋다고 생각해서요. 애니메이션 특강도 선생님을 잘 만나서인지 만족합니다.
본 선생님은 수업내용이 끝나지 않으면 수업시간이 지나서도 더 봐주시고, 책임감있고 열정이 있으셔서 항상 감사하게 생각합니다.
다음달 수업도 잘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