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항상 웃는 얼굴로 아이를 대해 주시고 활기 차게 대 하시는 게 보입니다. 아이가 영어 수업을 쉽고 편 안 하게 접근 할 수 있도록 많이 도와 주시고 계서 감사 드립니다.아이가 일주일 두 번 하는 수업 시간을 기다리며 즐겁게 수업 할 수 있게 해 주시네요..감사 합니다^^ 건강 조심 하시고요 감사 합니다
아이수준에 알맞게 수업해주시고 기다려주시고~~ 컨디션까지 살펴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파닉스 겨우읽었는데 이제 제법 글밥있는 책도 리딩이 가능하고 많이 늘어서 곧 재수강 신청하려합니다~~
계속 잘부탁드립니다!!~~~^^ 맥스선생님 형같이 삼촌같이 친근하고 좋아요~~^^
말 하시는 속도가 적당하시고 발음을 정확히 잡아주십니다.
재미있게 수업을 진행하시고 늘 유쾌하십니다.
선생님과 수업 하니 영어 실력이 많이 늘어나는 것 같아요.
안녕하세요,
아이가 처음에는 피하고 싶어하고 힘들어했어요. 결석도 많이하고 수업시간을 깜박 잊기도 하고 엉망진창이었습니다. 그런데, 이제는 조금씩 선생님과의 공부시간을 기다리고 즐기는 아이가 되어가고 있네요.
아주 조금씩 나아지는 모습이 보여요. 과제도 챙기고 홈페이지의 영어책도 하나씩 열어보고 하는 모습을 긍정적으로 바라보고 있습니다.
선생님과의 공부시간에도 집중을 못하고 자세를 꼬거나 작은 목소리로 겨우 대답하는 정도로 수업을 시작했는데, 이제는 제법 씩씩하고 우렁찬 목소리로 읽기를 하네요. 영어에 대한 자신감도 같이 커지고 있길 바랍니다.
마리엘 선생님과 꾸준히 수업하는 효과가 있는 거 같아요. 수업을 까먹거나 상황이 생겨 결석을 종종한 것이 아쉽네요. 가능하다면 언젠가는 토크스테이션을 핸드폰이나 아이패드에서도 할 수 있길 바랍니다. 수업에 익숙해지는 만큼 영어 실력도 같이 늘어가길 진심으로 바랍니다. 첫째의 수업을 보며 둘째도 선생님과 함께 공부하고 싶어 하네요.
쉘로우선생님 항상 밝고 에너지 넘치게 수업해주셔서 언제나 즐겁게 임하고 있습니다.
아이가 말 할 수 있게 유도해주시고 늦은시간이라 피곤해 할 때도 아이를 즐겁게 해주시면서 수업을 이끌어 주십니다.
수업하는 내내 너무 즐겁습니다.
회화나 수즙음이 많은거나 저학년 친구들에게 많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계속 수업하고 싶습니다.
항상 수업이 활기차고
리액션이 좋으신 선생님이십니다
밝고 일상적인 대화도 많이 해주시고
친절하십니다 수업시간에 종종 수수께끼 게임도 하고
여러가지면에서 재미잇고 즐거운 수업입니다
항상 faith 선생님과 함께 수업하고 싶어요
아이가 영어 공부는 오래 했지만 아웃풋이 안되어서 고민이 많았었는데
토크 스테이션을 하면서 자신감이 많이 생긴거 같아요.
틈틈히 읽으려고 하고 따라 말하는 것을 보면서 매우 흐뭇하고 부모로서 뿌듯합니다.
특히 마틴 선생님은 아이에게 질문을 유도하고 자꾸 말 할 수 있게 도와주셔거 더 효과가 좋은거 같아요.
앞으로도 수업이 기대되면 아이가 편안하게 영어를 할 수 있도록 많은 지도 편달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선생님께서는 항상 밝으셔서 선생님과 수업할 때 마다 기분이 좋아지고, 수업할 때 어색하지 않고,
편안하게 할 수 있는 것 같아요.
처음 시작할 때 보다 실력이 향상되어 뿌듯한데 이게 다 선생님 덕분인 것 같아요!!!
이 선생님과 계속 하고싶지만, 스케줄이 맞지 않아 하지 못한 것이 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 슬프고, 아쉬워요 ㅠㅠㅠㅠ
다음에 스케줄이 맞으면 꼭 이 선생님과 하면 좋겠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수업에 집중해서 차분하게 이끌어주시는 것 같습니다.
질문도 다양하게 해주시고 책과 영상을 잘 이해하고 있는지 계속해서 확인해주십니다.
목소리를 조금 크게 해주시면 더 좋을 것 같아요.^^; 유치보다는 어느정도 영어를 이해하고 대화가 가능한 학생들에게 적합 할 것 같아요. 저희 아이는 선생님도 좋아하고 만족도도 높습니다.
계속 수업하면서 즐겁게 공부하고 싶습니다.
항상 수업준비를 꼼꼼히 해오셔서 눈높이에 맞는 수업으로 지루하지 않게 해주십니다.
영어로 말하는데 있어 두려움이 조금이나마 해소되었으며, 늘 칭찬과 격려를 아끼지 않고 용기를 주십니다.
수업시간이 기다려질 만큼 재미있게 수업을 해주십니다.
앞으로도 기회가 되면 Jem 선생님과 쭉 수업을 진행하고 싶습니다.
잘못된 발음과 문법도 알아듣기 쉽게 가르쳐주시고, 실수해도 자신감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더 열심히 하겠습니다.
선생님의 가르침이 아이에게 유익한 정보로 남는거 같아요
선생님과 이야기나눈 토픽거리를 계속 이야기 하더라고요
재미있었다고요
아이가 영어에 흥미를 잃지 않게 꾸준한 지도 너무 감사드립니다.
항상 읽고나서 퀴즈를 하는데, 잘 몰라도 힌트를 조금씩 주시니깐 게임을 하는 것 같아서 정말 재밌어요.
책을 읽다가 모르는 단어가 있을 때 체크해두셨다가 끝날 때 다 설명해 주시니깐 도움도 됩니다.
상상해서 말을 해볼 수 있게 하시거나, 선생님 의견이랑 서로 주고받을 수 있어서 친구랑 이야기 하는 것 같고 재밌어요.
선생님과 수업한 지도 벌써 6개월이 되어가네요.
아이가 수업 중간에 집중력을 잃기도 하고 흥미가 떨어질 때도 있었는데
늘 선생님 덕분에 다시 또 재미있게 수업할 수 있었어요.
앞으로도 쭉 선생님과 수업하고 싶다고 하네요^^
정말 감사합니다!
해정이가 토크스테이션 원어민 수업을 한지 벌써 만 2년이 되어가고 있어요...
시간이 금방 가네요..그만큼 토크스테이션으로 인해 자연스럽게 영어에 노출되어 있어서 아이가 부담갖지 않고 꾸준히 하니까 영어에 대한 자신감이 생기는것 같아요..
한결같이 옆에서 그역할을 도와주는 Era샘이 있어서 가능한것 같아요..
중간에 그만두는 선생님도 많으신것 같은데 선생님은 성실하고 책임감있게 아이를 지도해주셔서 지금까지 수업을 하지않았나싶어요. 앞으로도 건강하고 행복하세요..화이팅합니다...
항상 이런식의 수업을 해왔었는데 한국인 선생님과 접했었어요
이번에 토크스테이션 등록하고 처음으로 MICHELLE 선생님을 만났는에
아이가 처음 수업하고 방문을 열거 환하게 웃으며 수업이 재미있다고
이야기 해주네요
가끔 연결상태가 안좋을때도 있지만 토크스테이션에서 개선하려고 노력해줘서
만족했어요 . 선생님도 웃으며 수업해 주시고 지금까지 결석없이 시간 잘지켜주셔서
만족하고 있어요 .벌써 한달째가 되어가네요 앞으로도 아이 원서 읽기 선생님과 재미있게 할수있을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