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재미있게 수업해주시고
집중못하면 재미있는 사진도 보내주시면서 아이에 호기심과 흥미를 자극시켜주시면서 수준에 맞춰서 수업해주셔서 너무 재밌어해요~~~ 피곤한날 아이가 계속 집중못하고 하품하니깐 귀여운 사진보내주시면서ㅎㅎ 아이가 빵터져서 웃느냐고 정신차리고 수업지루하지않고 즐거워요~~
선생님과 수업하게 되서 정말 좋아요.
제가 저번에 깜박하고 수업에 안들어와서 죄송했어요.
이젠 까먹지 않고 정확하게 수업시간을 지키겠습니다.
선생님과 영어공부 열심히 해서 영어로 말을 잘 하고 싶어요.
선생님 감사합니다.
마틴 선생님께 수업꾸준히 잘 받고 있습니다
지금 세번정도 연장해서 하고 있는데
잘 이끌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산만한데도 불구하고 상황에 맞게 지도해주시고
수업내용 잘 따라갈수있도록
잘 이끌어 주셔서 아이가 그나마 잘 따라가는것같아요..
이해못하는 단어들은 멋진그림을 통해 아이가 쉽게 이해하고 접근할수 있도록 설명해주시고
같은말만 번복하는 아이가 확장해서 말할 수 있도록 도와주신답니다.
hello teacher, I am your student, lily.
I have a disappointing news.
last class was last time to see you.
I quit this program because my spring vacation is over.
I'm so sad and frustrated. and I'm so sorry not to talk this news to you. I completely forgot this because I didn't care about a new school day.It was so rude.
I'll miss you and it was a great relationship to talk with you.
teacher, mom said if I want, I would come back again at a summer vacation.
so I absolutely come back later.
and I'll come back with a enhanced skills and grammar and confidence.
thank you to have a class with me! bye!
from. lily
문법을 많이 몰라서 말할 때 마다 조심스러운데
내가 잘못 말해도 선생님이 다 고쳐주시고 항상 잘했다고 칭찬해주시니 항상 기분 좋게 공부하고 있습니다
thank you teacher!
you are so nice and kind.
I love your lesson~~!
thank you for your teaching~!
Thank you so much~!
젤 선생님과 함께 하고 있는 시간들이 참으로 좋습니다.
아이도 늘 즐거워하면서 수업에 임하고 있어요. 벌써 토크스테이션을 시작한지가 4개월 째네요
아이는 첨에는 어색해했지만 지금은 말문이 트여서 즐겁게 잘 하고 있습니다.
모두 젤 선생님 덕분이에요
항상 유쾌하게 수업해 주시는 우리 젤 선생님 사랑합니다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보카 숙제가 나오기 시작했는데
도움이 되는 것 같아요.
열심히 하도록 하겠습니다.
영유2년.초등1년 영어학원을 다녔는데, 아무래도 학교 생활을 하니 스피킹 부분이 부족한거 같아 토크스테이션을 시작하게 되었어요 부끄럼이 많은 아이라 걱정했었는데 jianne 선생님 덕분에 매일 재밌게 공부하고 있습니다. 너무 감사드립니다.
항상 밝은 얼굴로 수업을 진행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희 아이가 선생님과 얘기하는 것을 정말좋아하네요. 영어 회화도 눈에 띄게 많이 늘었고요.
앞으로도 지금처럼 재미있게 수업 진행 부탁드릴께요 ^^
유쾌하신 성격이십니다. 새로운 단어를 이해시키려고 애써 주세요.
조금 소통이 안되서 답답할 때도 있지만, 학생을 이해하려 노력하시는 편이에요
소통이 잘된다면 즐겁게 대화할 수 있을 거 같아요.
초급 학생보다는 어느 정도 대화 스킬을 가진 학생에게 추천하고 싶은 선생님입니다.
수업시간이 즐거운 Phil 쌤 화이팅~~~
Hi, April.
I'm Ally.
I thank you for teaching me.
You're very good and kind.
I'm so sad that I couldn't take your class any more because of my schedule.
Have a nice day!
다른 스케쥴때문에 수업시간을 변경했던터라 선생님이 변경되셔서 걱정이 많았습니다.
아이가 그 전 선생님이 좋다고 변경하고 싶어하지 않았던 터라 새로운 선생님과 조금만 더 해 보고
너무 싫어하면 그만두려 했었는데.. 다행이 아이가 새로운 선생님도 너무 좋다고 하네요.
다시 즐겁게 수업할 수 있게 되어서 다행이고,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
저희 아이 화상영어는 처음이고, 이제 한 달정도 수업 진행했어요.
처음에는 수업 진행방식도 어색하고, 대답도 어려워하고... 적응하느라 어려워 했었어요.
그러나, 항상 기다려주시고, 웃는 모습으로 친절하게 진행해 주시는 선생님 덕분에, 한달이 된 지금은 아이가 수업시간을 즐기게 되었어요.
영어학원을 가지 않고 토크스테이션만 하면 좋겠다고까지 하네요.
아직 문장으로 말하는 버릇이 안 들어서 언제쯤 문장으로 말하려나 기다려지기는 하지만, 일단 영어수업 하는 것 자체를 즐기고 있다는 것이 매우 큰 수확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평상시에도 전혀 그런 노력을 한 적이 없는 아이가, 가끔씩 영어로 문장을 말해보려 하는 것이 대견하구요.
꾸준히 해서 눈부신 level up 이 되면 좋겠어요.
길지 않은 강의기간동안 선생님이 세번이나 바뀌었는데, 아이가 샬롯선생님을 제일 좋아합니다.
선생님으로 수업을 변경한 후 긴장하고 염려하던 수업시간이 재미난 수업시간으로 바뀌었네요.
선생님의 역량이 얼마나 중요한지 새삼 다시 알게되었습니다.
아이연령에 맞게 리액션도 너무 잘해주시고, 아이가 웃음지으며 수업할 수 있게 해주셔서 감사해요.
이제는 선생님 변경없이 오래오래 샬롯선생님이 수업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너무 감사드려요~^^
토크스테이션 시작하고 처음 만난 선생님과 약6개월동안 함께 했는데.. 아쉬운 이별을 하게 되었네요.
선생님께서 침착하고 친절하게 잘 이끌어주셔서 아이가 항상 기다리는 시간이었습니다.
이제 선생님과의 마지막 수업을 하고 다음주부터는 다른 선생님과 수업을 하게 되겠지만..
선생님 덕분에 한층 좋아진 수업이 되길 기대해 봅니다.
늘 행복 가득하시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