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Gemz 선생님은 영어를 잘몰라도 친절히 영어를 가르쳐주세요 ^^
Gemz 선생님은 항상 오늘 뭐했니? 라고 물어봐주셔서 감사해요
Gemz선생님이 가끔 힘들어 할때도 있지만 힘내고 화이팅 하라고 예기도 해주고 싶어요
Gemz선생님 반으로 오면 아주좋은 점도 많으니까 신입생들은 Gemz선생님 반으로 오세요^^~
선생님화이팅!!!!!!!!!!!!!!!!!!
선생님이 많이 웃어주시니까 더 자주 웃고 즐겁게 수업을 할 수 있게 되었어요.
영어실력이 늘은 것 같아요.
왜냐하면 영어로 된 책을 쓰고 있긴해요.(그냥 A4종이에다가 글씨를 쓰고 있어요.)
선생님이 친절하신 분이여서 좋아요.
그리고 몰으는 문장은 그냥 건너 뛰지만 나도 이젠 몰으는 건 엄마한테 물어보며 실력을 샇는 것 같아요.
선생님은 너무 좋은 분이에요.
숙제는 잘했다고 칭찬해주시고, 100점이면 좋은 점수라고 칭찬해 주시는 선생님이 너무 좋아요.
열심이 하도록 노력할게요, 선생님 힘내세요~!
파이팅~!파이팅~!
cheer up! cheer up!
수업 시간도 늘 잘 지켜주시고 늘 웃는 얼굴로 맞이 해 주셔서 첨 하는 화상수업을
어려움 없이 적응할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아직은 제대로 된 발화가 안되어 하고 싶은 말을 다 하진 못하지만 그래도 점점 나아지는것이 보이네요. 좀 더 발전하여 재밌는 원서나 영상으로도 수업하는 날이 왔으면 좋겠습니다. ^^
선생님이 바뀌고 나서 아이가 새로운 선생님과 적응을 잘 할까 걱정 했지만 의외로
Nes선생님과 수업을 즐겁게 진행 하고 있습니다.. 선생님이 아이말에 귀 기울여 들어주시고
반응도 많이 해주시고 그래서 아이가 더 신이 나서 신나게 얘기하는듯 합니다.
항상 밝은 얼굴로 수업을 진행해 주셔서 감사 드립니다.
수업시간이 항상 뭔가 활기차 보이고 즐거워 보입니다. 감사합니다.
말수가 적던 우리 아이가 요즘 아주 즐겁게 Jennel 선생님과 수업을 하고 있어요
코로나때문에 외출도 못하고 있는데 유일하게 기다리는 시간이에요~
3월 한달은 주2회 추가해서 주5회를 하기로 했어요~
재미있는 주제를 찾게 되어서 거기에 대해서 아주 즐겁게 말하는 아이를 보니 저도 덩달아 즐거워요~
수업을 시작한지 어느덧 2달이 되어가네요
2달 수업을 진행하면서 선생님도 여러번 바뀌었습니다.
시간이 안맞아서, 또는 아이와 선생님이 맞질 않아서,,
저희 아이는 왠만하면 다 괜찮다고 오케이를 외치는 아이라
물어보면 괜찮아! 라는 말만하는데..
토크스테이션은 녹화기능이 있어, 엄마가 아이가 부담스럽지 않게
수업내용을 엄마가 관찰하여 보고, 아이가 지금 어떤지를
판단할수 있는 점도 좋은 점 중에 하나인것 같습니다,
저도 괜찮다 라고 말하는 아이의 수업을 보니,
선생님과 맞질 않은것 같아 학습매니져 선생님과 상담을 하고
추천해주신 선생님으로 수업을 바꾸었는데 그게 아이가
영어를 더 재미있게 수업 할 수 있게 만들어 준 점 같습니다.
오프라인이 아닌 온라인 수업이다 보니 2-3번 수업을 진행하여 보고
바로바로 아이에게 적용할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2달이라 아직 실력이 확 눈에 들어오진 않지만
아이가 선생님과 서로 수업하는것도 한츰 자연스러워지고 부드러워진거 같아 만족합니다.
또 한달 뒤가 어떠할지 궁금해집니다.
토크스테이션을 시작한지 벌써 6개월 이상이 지났습니다.
운좋게 처음부터 하이디 선생님을 만나 지금까지 지속할 수 있었네요.
선생님은 항상 아이의 말에 귀기울여주시고 최선을 다해서 반응해주십니다.'
아직 어린 아이라서 이것저것 다른 얘기를 하는데도 열심히 들어주시니...
아이 스피킹이 점점 더 좋아지는 것 같아요.
지난 달에는 소위 대치 빅3라는 곳에서 레벨 테스트를 봤는데....스피킹으로 탑반을 배정받았어요.
다 토크스테이션 덕분이라고 생각합니다.
항상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열심히 할께요!!!!
JOY teacher makes me perfect I'm so happy my theacher is JOY.........
JOY teacher makes me happy,proud,cheer.
I have 5 english teachers in my life but I like JOY teacher most.
JOY's toksdirey is fun,fun,fun.....
I like JOY and JOY likes me...........
Hello teacher my name is Andrew thank's to lern how to read and speack English.
thank so much. bye bey^^
아직은 영어로 읽을 줄도 모르고 말하는 것도 서툰 아이 인데
선생님이 기다려 주시고 발화 하도록 이끌어 주셔서 처음엔
거의 말을 하지 않던 아이가 이제 선생님 말을 따라 하기 시작했어요.
쉽지 않으시겠지만 앞으로도 꾸준히 발화하고 회회할수 있도록 잘 부탁드립니다.
아이가 선생님 좋다고 선생님 사랑한다네요 ㅎㅎ 사랑함니다
선생님이 너무 친절하시고 아이수준에 맞춰 천천히 설명해주십니다.
아이가 화상영어 계속 하고 싶다고 할 정도로 좋아하네요.
늘 웃는 얼굴로 반응해주시는 모습에 선생님을 많이 좋아해요.
희안한게 아들이 하는 수업의 경우 로딩이 생각보다 오래 걸리고 잡음이 많은 데 이선생님은 그런 잡음이나
로딩문제가 별로 없어요. 무엇이 문제인지.
발음도 좋으시고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
아이가 수업을 참 좋아해요.
친절하시고 아이를 편하게 대해주시는 거 같아요.
단지 기계적인 문제들 때문에 불편함은 있어요.
페이지가 넘어갈때 로딩시간이 길다던가, 선생님 숨쉬는 소리가 가끔 너무 거칠게 들린다든가 하는 문제들은 있어요.
하지만 아이의 만족도가 높은편이라 계속 해보고 싶네요.
오늘은 수업을 12분정도 하다가 갑자기 네트워크문제로 끊겨서 수업을 진행할 수가 없었네요.
여기 문제인건지 거기 문제인건지.--
thank you for teching me.^^ I love you.
see you~*^^$(noah) good!
토크스테이션과 인연을 맺은지 두 달 정도 되어갑니다.
우연히 토크스테이션을 알게 되어 신청하게 되었는데 마침 좋은 선생님이 시간이 가능하다며 Nes 선생님을 소개받았습니다. 아이가 영어학원을 다니고 있어서 화상영어를 하자고 하니 썩 내키지 않아 하였지만 Nes선생님께서 너무 즐겁게 첫수업을 해주셨어요. 아이가 좋아하는 아이언맨에 대해서 자료를 준비하셔서 대화를 이끄셨고 수업 내내 웃는 얼굴로 아이가 대답할수 있도록 이끌어 주셨어요. 앞으로도 Nes선생님과 계속 좋은 인연맺고 싶어요.
javascript:void(0)
영어로 말하는 것을 어색해 하던 아이가 크리시 선생님과 수업을 하면서 자연스럽게
영어로 말하는 것을 즐거워하네요. 화상영어의 재미를 선생님을 통해 알게 된것 같아요.
앞으로도 선생님과 즐겁고 재미있게 수업을 진행했으면 좋겠습니다.
이번 달도 잘 부탁드리겠습니다. 요즘 코로나로 인해 집콕인데... 화상영어 수업이라도 할 수 있어서
행복합니다. 감사합니다.
선생님께서 친절하게
수업을 진행해주신거 같습니다.
아이가 거부감이 별로 없네요
그리고 조금더 아이가 문법 과거형 미래형 현재형에
맞게 말할수 있도록
자연스럽게 반복적으로 말씀해주시면
더 좋을것 같습니다. 물론지금도 잘해주시고 있지만요
감사합니다^^
저희아이가 사람을 가리는 편이라 처음에는 화상 수업이 좀 힘들었어요
말도 잘 안하고 부끄럼도 많이 타서 걱정도 했는데
lovely 선생님이 늘 밝은 목소리도 수업 진행해주시고 칭찬도 해주시면서
아이에게 상냥한 말투로 말해주셔서 그런지 아이도 너무 좋아하고
처음과 달리 수업에 집중도 잘하고 그러네요~^^
늘 선생님과 수업이 언제냐 묻고 기다린답니다.
우리 아들이 수업이 끝나고 나면 항상 행복해하고 만족한 표정을 짓는다. 재미있었다고. 선생님이랑 수업하는 게 좋다고. 매번 수업이 끝나고 전 항상 아들의 노트를 보는데 ,무언가를 많이 공부한 듯 한 가득 적어져 있어서 신기했어요. 말을 잘 할 수 있도록 잘 이끄어 주시낟고 하네요. 감사합니다. 담달에도 잘 부탁드립니다.
친절하시고 재미있어요
아이의 기분을 잘 살펴 주시고 기다려주셔서 재미있어 합니다.
발음 교정도 잘해주시고 모르는 단어는 친절하게 설명해 주세요
정말 꼼꼼하시고 체계적이세요. 아이가 애매하게 생각하는 것들을 다 바로잡아주시고 맞게 디렉팅해주십니다. 발음도 깔끔하셔서 아이 역시 선생님 발음 따라 영어가 더 유창해진 느낌이에요.
아이 예뻐해주시는 것도 잘 느껴져요. 매 수업마다 선생님 만나길 기다리고, 수업 끝나면 늘 기분 좋게 방에서 나온답니다. 섀미 티처 만난 것은 정말 큰 행운이었어요. 오래오래 이 인연 이어가길 바랍니다.
처음 수업 진행했던 선생님이 갑자기 그만두는 바람에, Aira 선생님과 쭉 수업을 진행하고 있어요.
활발한 성격은 아니지만, 차분하고 정적인 느낌의 선생님입니다.
아이도 약간 shy한 스타일이라 선생님이 너무 활발하면 이야기를 못할 것 같은데,
아이와 성향이 비슷한 것 같아 수업도 잘 진행되고 있습니다.
답변을 짧은 단어로만 하는 경향이 있는데 문장으로 바꿔서 답변할 수 있게 잘 알려 주시구요.
일주일에 두번씩 벌써 두달넘게 꾸준하게 학습하고 있습니다.
도움이 될까 싶었는데 아이가 최근에 인터뷰 관련해서 테스트를 했는데 합격했네요.
선생님이 잘 이끌어 주셔서 많은 도움이 된 것 같아요.
코로나로 학원도 못가는데 계속 수강할 계획입니다.
원서 수업을 들으니 꾸주하게 책도 읽게되고, 만족하고 수강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 ^^
Era 선생님의 강의는 늘 웃음이 가득한 흥미로운 수업입니다.
선생님이 너무 밝으시고, 늘 서툰말에도 웃어주세요. 그래서 말하는데 더욱 자신감이 생기고 부담없이 수업을 즐길 수가 있습니다. 좋은 선생님을 만나게 되서 너무 행운인거 같아요. 앞으로도 지금처럼 즐거운 수업을 이어 가길 희망합니다. Era 선생님 너무나 감사합니다. ^^ 주3회 수업도 짧은 것 같아요. 열심히 예습복습도 잘하는 학생이 될께요! 사랑합니다. *^^* 행운 가득한 하루가 되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