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상냥하고 유쾌한 선생님의 수업 항상 즐겁게 하고 있습니다.
어린나이고, 장난끼도 많은 아이여서 수업시간이 즐겁지 않으면 금방 지루해하고 흥미를 잃는데
지금까지 선생님의 노력으로 즐겁게 수업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아이의 흥미를 도와주면서 아이가 말한 문장을 다시 한번 짚어주시고, 적절히 교육과 흥미를 조화롭게 진행하고 계셔서 상당히 수업을 만족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지금처럼 열정을 가지고 수업을 진행해주세요. 감사합니다.
처음에 저희 아이가 잘 적응할 수 있을까 걱정 많이 했는데 enya 선생님을 만나고 더이상 그런 걱정 안한답니다. 아이가 공부 이외의 것에 대해 말 해도 선생님께서 잘 들어주시고 거기에 맞는 문장 알려주시고~^^ 프리토킹이 조금씩 늘어가는 기분입니다.
그리고 항상 밝게 웃으시고 친절하셔서 저도 아이도 기분 좋게 공부하고 있어요. (정말 중요한 부분인것 같아요. 왜냐하면 아직 저학년이라 기분이 왔다갔다 참을성도 없고 지루함도 금방 느끼고 그러는데 그런 태도 보여도 웃으며 잘 이해해 주시고 끝까지 수업 진행 잘 해주십니다.)
그리고 또.. 지각은 선생님께서 하신 적 없고. 저희가 주로 지각을 했네요. 하하하하하하
우리 Enya 선생님 너무 좋으셔서 완전 강추 드립니다~~~~~
선생님이 잘 가르쳐 주셔서 실력이 조금씩 늘고 있는것 같아요 .
한가지 단어만 반복해서 말했는데 그것도 좀 더 말할 수 있도록 도와주시고,
차근차근 잘 할 수 있도록 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Aura 선생님은 review를 꼼꼼하게 채크하시고 친절하셔요.
예를 들어서 homework를 않해도 이유를 말하면 괜찮다고 하시고 단어를 공부해요.
그리고 틀린 문장이 틀린 것도 바로바로 채크를 하시고 다음시간에 아주 꼼꼼하게
체크를 하셔요.
너무 재밌었고 너무 기다렸던 화요일과 목요일 수업이었습니다. 늘 웃으면서 수업할수 있게 해주셨고
영어에 대하여 자신감과 즐거움을 주셨던 선생님이었습니다.
잊지않고 꼭 기억하겠습니다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ARINE 선생님~
유진이에게 즐거운 수업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2월도 유지 하고 싶은데요~
혹시 알마 선생님 오후 8시 반 이나 오후 9시 수업은 없으신지요~
가능하시면 변경 원합니다.
친절하고 아이의 눈높이에 맞게 대해주시는게 참 좋더라고요.
실력도 좋으신 편이라 만족스럽습니다.
언제나 웃으면서 리암이 편안하게 참석하도록 유도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리암이 어느 정도 수업에 편안함을 느끼게 되었습니다. 장난도 치고 몸동작이 많아졌네요 ^^
모르는 대화나 질문에 답을 못하고 머뭇거리고 있을때 리암이 생각할 시간과 주저할때
차분히 기다려 주셔서 리암이 수업을 잘 따라갈 수 있었습니다.
대화를 많이 이끌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리암이 말을 많이 할 수 있도록 지도 부탁드립니다.
선생님 덕분에 아이가 즐겁고 편안하게 수업을 받고있습니다.
느긋하게 잘 기다려주시고 아이가 본인의 이야기를 잘 풀어나가며 이야기할 수 있도록 이끌어주시는것 같아요~
가끔 알고 있으면서도 말할땐 실수하는 부분이 있는데 그런것도 그때 그때 잘 잡아주셔서 좋구요
수업에 대해 부담감 가지지않고 오히려 그 시간을 기다리더라구요^^
앞으로도 선생님과 즐겁고 편안하게 스피킹 실력 향상시켜나가면 좋겠네요~~
이제 토크스테이션 수업 시작한지 한달정도시간이 지난거 같습니다. 프로그램상의 문제, 영상공유가 안될 경우나 헤드셋이 안될경우로 오디오가 들리지않는 경우가 있을때는 솔직히 당혹스러운 때가 가끔 있지만, 그런 와중에도 화상영어수업자체는 아이가 즐겁게 수업 잘 받고 있다고 합니다.
수업 중 잘 모르는 내용은 이해하기 쉽게 친절하게 차분히 설명해주신다고 들었습니다.
앞으로도 함께 성장 기대합니다.
리젬 선생님...친절하게 잘 가르쳐 주셨어요.
발음도 괜찮으시고, 스피커 상태도 괜찮았습니다. 신규선생님 수업기회로 듣게 되어, 수업종료가 되어서 아쉬워요. 다음 기회가 있다면, 다시 만나고 싶어요.
몇달전 특강 수업으로 한달 정도 Max 선생님과 수업을 하고 이번에 다시 애니메이션 스피킹 수업을 하게 되었는데 선생님께서 몇 달전 수업할때 아이와 나눴던 이야기, 아이의 기분등 꼼꼼하게 기억을 하고 계시더라구요. 아이가 수업 준비를 잘 했는지 애니메이션 내용도 자세하게 확인하시고 문장 낭독까지 했는지, 안 했으면 다음에는 꼭 하라고 숙제로도 내주시고...어떻게 보면 25분 짧은 시간인데 내용적으로 질적으로 꽉 찬 수업을 해주시는것 같아요.
선생님과 두 번째 만난터라 아이도 낯설어하지 않고 선생님과 편하게 이야기하며 수업하는 모습이 보기좋았어요 .
아이가 선생님을 너무 좋아 합니다.
친구처럼 편안하게 수업해주시고 즐겁게 이야기를 이끌어주셔서 지루할 틈 없이 재밌게 수업하고 있습니다.
선생님과의 수업이라면 앞으로 쭉 하고 싶습니다.
다른수업도 더 많이 듣고 싶은데 선생님 시간이 없으시네요...
빨리 저희와 맞는시간에 수업시간이 나시면 좋겠네요^^
항상 선생님 수업시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학부모입니다.
수업시간에 아이의 웃음소리를 들으니 저도 기분이 좋아집니다.
즐겁게 수업 이끌어 주시는 것 같아 감사드립니다.
아이가 25분 수업후 반복학습을 못 시켜서 안타깝습니다.
그날 수업에서 꼭 익혀야 하는 부분에 대해 숙제가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아이가 요즘 중학교 앞두고 학습량이 늘어나 스트레스가 크고 기분이 좀 자주 쳐지는데 그래도 페이스선생님과 수업은 즐겁게 하고 있어서 다행입니다.
앞으로도 즐겁고 재미있는 수업 부탁드립니다.
이번에 말하기 교재로 바꾼게 좀 더 스피킹에 도움이 되고 좋은 것 같아요.
l: love you!
a: angle like you
n: never give up on you
i: i love you
e: eeeeeee! (흔한남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