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엄마가 보기에 수업을 진행하는게 참 매끄럽고
선생님께서 정말 성실하게 가르치려고 하시는게 보여서
너무너무 마음에 드는 선생님이시거든요...
그런데 아이가 느끼기엔 조금은 지루하고 재미가 없는지
집중을 통 못합니다. ㅠ
기존 선생님이 좀 액티브하고 파워가 넘치는 분이라 그랬는지도 모르겠어요.
엄마와 아이가 좋아하는 선생님은 조금 다르다는거...
이번에 알았에요 ㅎㅎ
저 보기엔 지금까지의 선생님들 중 제일 괜찮은 분인것 같은데 말이죠~
처음에는 필리핀 선생님이라고 해서 꺼렸는데
원어민 수준의 영어를 구사해서 놀랐네요.
그리고 미국계 선생님은 조금 딱딱하거나 불성실 하다는 평이 주변에 많았는데
이 선생님은 아이와 25분 내내 웃고 즐겁게 이야기 해주고
노력하시는 모습이 눈에 보여서 감사합니다.
아직 어린아이라서 실수하거나 대화도중 살짝 집중 못하고 무례하게 행동해도
이해해주고 항상 웃는 모습으로 아이를 대해 주어서 좋아요
hello teacher I'm Yerial. why i write this because i think my improve in ability.When I learn to teacher alway i shy
But next lesson I won't be ashamed, I do my best and thank you for teaching me.
저희 아이가 토크스테이션과 인연을 맺은지 벌써 1년이 넘었습니다
더 오래 되신 분들도 계시지만 저희 아이가 어릴때 시작을 했어서 감회가 남다르네요
7세 가을부터 수업을 했는데요 아무리 수업이 좋아도 아이가 재미없어하면 할수가 없는데요
첫번째 선생님부터 다행히 좋으시고 유머 있으신 분을 만나서 너무 재미있게 했습니다
그런데 선생님께서 3개월 정도 하시고 개인 이유로 관두셨는데요 그때 다행히 크리시 선생님 만나서
지금까지 수업을 너무 재미있게 하고 있습니다
첨에는 자세가 살짝 안 좋아서 제가 옆에서 아이를 감시도 했는데요 ㅋㅋ 좀 지나니 혼자 잘해서 이제는 그냥 혼자 하게 놔두고 있습니다, 크리시 선생님 너무 좋으시고 수업을 재미있게 해주셔서 너무 만족스럽습니다
정말 선생님 제가 더 좋아합니다 ㅋ
항상 수업 재미있고 아이한테 한마디 한마디 신경써서 해주셔서 너무 감사드려요
이제는 자연스럽게 회화가 되어가고 있습니다 . 처음보다 너무 많이 발전해서 대견해요
다 선생님 덕분입니다. 너무 감사드립니다. 선생님 오래오래 저희 아이와 수업해주세요
감사합니다 사랑해요^^
선생님께서 다양한 질문을 많이 해 주시고 대화를 잘 이끌어 주십니다.
모르는 단어가 나왔을 때에는 적절한 예나 상황으로 얘기를 잘 해 주심으로서, 아이가 이해하기 쉽도록 잘 도와주신다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항상 에너지 넘치고 밝은 기운으로 대화를 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데이브 선생님
아직 갈길이 멀지만.. 선생님과 수업 재미있어 합니다.
VOCA 과제도 내주셨네요.
스스로 해야하다보니 잘 안하게 되었는데.. VOCA 과제 내주시면
더 열심히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밍선생님이 성격이 밝아서 우리아이를 잘 가르쳐 주긴하는데 좀 빠른감이 있고 아이가 잘 못알아듣는건 차차 좋아지리라고 생각합니다. 통신이 느린건 어쩔수 없는건가요?가끔 그럴때마다 시간이 아깝기도 하고 그렇습니다. 선생님은 자존감을 높여주고 분위기가 좋아져 어색함이 사라지게 한다고 합니다.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
아이가 화상영어를 처음 접하고, input도 많지 않은 상태에서 시작한 터라 단답형으로 이야기하거나 문장으로 답하기 어려워하는 상황입니다.
Aira 선생님은 차분하고 친절한 스타일이라서 조용하고 낯을 가리는 아이의 성격과 오히려 더 잘 맞는 것 같습니다. 아이가 이야기하는 것을 끝까지 잘 들어주고 단답형으로 이야기할 때 문장으로 발화할 수 있도록 유도를 많이 해 주시는 것 같아요.
가끔 선생님 사정으로 수업을 진행하지 못하는 경우 Aira 선생님과 수업하지 못하기 때문에 보강도 진행하지 않으려고 하네요.
친절하게 수업 잘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Jan 선생님,1년동안 저를 가르쳐 주셔서 정말 감사해요!
앞으로도 더 열심히 공부하는 학생이 될게요!
-p.s.오늘은 제 생일이에요!
처음엔 남자 선생님이랑 이야기에 조금 망설여지기는 했습니다.
하지만 선생님 너무 밝고 즐겁게 잘 가르켜주십니다
딸아이 영어 실력도 날이 갈수록 느는것 같고
아주 즐겁게 하는게 너무 행복합니다.
발음도 잘 잡아주시고 노래도 부르고 딸아이 관심분야에 대해 이야기도 잘 이끌어 가시는 수업
방식이 너무 맘에 듭니다.
정말 최고의 선생님이십니다
소윤이가 화상하고 나서 영어를 더 재미있어 하는거 같아요
영어에 대한 거부감도 많이 없어졌고요~선생님께 항상 감사드려요~
앞으로도 소윤이와 재미있는 수 업 되었으면 좋겠어요~^^
NES 선생님과 수업을 즐겁게 하는 아이 보면서 탁월한 선택한거 같아요.
매번 지난번 수업에 배웠던 부분을 복습도 철저히 해주시고.
아이가 이야기할 수 있게 이끌어 주시고.
틀린 발음이나 문법도 친절히 가르쳐 주셔서 매번 수업이 즐거워해요.
학습으로 받아들여지기보다 점점 수다쟁이가 되어가는거 같아
매우 만족합니다.
일주일에 2번하고 있는데. 시간타임이 나면 선생님과 더 수업받고 싶어요
요구했던 수업내용을 성의껏 진행해주고 계십니다.
아이의 집중을 끌어내기위하여 관심을 갖고 대화거리를 준비해주시며
늘 상냥하고 스마트한 수업진행으로 만족도가 매우 높습니다.
그 어떤분보다 훌륭하고 선생님과의 수업이 즐겁습니다.
Max 선생님 항상 재미있고 열심히 즐겁게 수업해주시는 게 정말 좋아요! 수업만 하지 않고 재미있는 액티비티(활동)등도 많이 해주셔서 너무너무 하는게 재미있너무너무 하는게 재미있고요, 방학이라 놀고 싶지만 선생님을 만나니까 좋아요! 앞으로도 이렇게 해주세요!!^^ 좋아요!!
선생님이 항상 밝은 분위기로 수업을 유도해주셔서 아이가 좋아하고 수업 시간을 기다립니다.
수업에 인형을 이용해서 영어 대화를 유도, 제가 봐도 재밌더라고요.
북미권 선생님과 1달 수업을 하다가 변경한건데 필리핀 선생님도 충분히 발음 좋으시고
오히려 더 편하게 대화해 주시는거 같습니다.
화목 1주일에 2번인데도 아이의 이슈나 아팠던 일이 있으면 잘 기억해주시고 물어봐주셔서
화상이지만 오프라인에서 뵙는 거 같이 친근합니다.
크리시 선생님 쭉 함께 하고 싶습니다.
5개월째 진행중인 토크스테이션
기다려지는 시간이에요..ㅎ
지금껏
수업중 질문을 한번도안했는데
어제는 처음으로 질문도 하더라구요..
시간시간 조금씩
다르게 변화되는 모습이 보여서
너무 만족합니다
선생님도 너무 좋으셔서
선생님께서 저희아이를 잘 이끌어주시고
발음교정까지
완벽히 해주시니
화상영어가 어려운시간이 아닌 즐거움으로 채워지고 있습니다
스피킹이 걱정이라면 역시 화상영어
탄탄한 커리로 토크스테이션
좋아요^^*
다이안~ 선생님은 우리아이가 쉽고 재밌게 수업을
할수있도록 분위기를 잘 이끌어주시더라구요~^^
우리딸은 다이안선생님과 영어수업을하니 자신감이생긴다며 좋아하고 수업시간을 기다려요~
아이가 뭘 좋아하고 관심과 흥미를 느끼는지를 잘 체크해서 수업이 지루하지 않도록 유도를 하시는고 만족도 좋아요~ 현재 1년6개월이넘도록 꾸준히하고있고 영어로 말하며 듣기에도 도움이됩니다~
이제 6학년이 되는 제 딸이 더욱더 열심히 해줬음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