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율이가 거의 1년동안 수업하면서 책 읽는 것이 많이 발전했습니다. 책 읽는 것, 문장 완성하기, 말하기 등이 많이 좋아졌습니다. 바라는 것이 있다면 영어 단어 또는 문장 외우기가 필요 할 것 같습니다. 또는 글쓰기도 필요할 것 같습니다. 글 쓰기 숙제나 영어 문장외우기 숙제를 내주시면 더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저희 엄마는 영어를 좋아하시고 영어를 대학교때 전공도 하셨습니다.
그래서 저희 가족은 영어를 배우는 것을 너무나 즐거워하고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처음에는 엄마의 권유로 토크스테이션을 시작했습니다. 처음에도 재미있었지만 지금은 더욱 재미있습니다.
실력이 좋지 않을 때에는 엄마와 영어로 대화하고 연습하는 것이 힘들고 부끄러웠는데 조이선생님과
함께 공부하고 연습한뒤부터는 엄마와 대화해보는 것도 쉬워졌습니다. 그리고 영어실력이 많이 향상되었다고 많은 칭찬을 듣게 되어서 뿌듯합니다. 선생님께 무척 감사드립니다. 계속 열심히 배우고 익혀서 더욱 실력이 좋아졌으면 좋겠습니다.
zel 선생님과 화상영어를 시작한지 이제 3개월 째입니다.
처음 다른 선생님과 시작을 했는데..선생님은 훌륭하셨지만 저희 아이와는 좀 맞지 않았는지..아이가 화상영어에 재미를 느끼지 못했는데요...
zel선생님과 시작하면서
굉장히 흥미로워하면서 지금까지 즐겁게 진행해왔고,
아이 스스로 발화가 잘 되고 실력이 늘어가는 게 느껴진다고 얘기하니까 참 뿌듯하더라구요.
앞으로도 오랜시간 동안 저희 아이와 함께 해주셨으면 좋겠어요.
선생님...최고에요~!!!
아이가 화상영어를 처음 시작해서 걱정이 많았는데...
Arnie쌤을 만나서 Arnie쌤이 친절하게 수업을 잘 리드해주셔서 좋았습니다.
계속 쭉 오래 같이 했으면 좋았을 것 같은데... 아이가 많이 아쉬워합니다. ~~
이제 조금 화상영어에 적응해서 자신감이 서서히 붙는 것 같은데... ㅜㅜ
Arnie쌤은 아이가 못 알아 들으면 다시 한번 천천히 이야기해서 아이가 답할 수 있도록 이끌어주시고
shy한 아이라 좀 단답형으로 대답을 해도 자꾸 질문을 해서 말을 할 수 있도록 유도해주셔서 좋았습니다.
Arnie쌤 Happy New Year~~!!!
감사합니다. ^^
화상영어가 처음인데다 쑥스러움을 많이 타는 아이라서 살짝 걱정을 했는데
금방 선생님과 친해지더니 아이가 너무나 활기차게 수업에 참여 하는 것을 보면서 조금 놀랬습니다.
지금은 자신이 시간 맞춰 컴퓨터 앞에 앉아 있을 정도로 적극적이 되었습니다.
유치원에서 기본 영어만 배운터라 걱정을 했는데 기본 파닉스를 잘 잡아주셔서 3개월째인데 아이가 티비에서 잘못 된 발음을 캐치하기 시작했습니다.
이대로 아이의 발전되는 모습이 너무나 기대됩니다.
일주일에 2번씩 25분 수업을 한 지 9개월 정도 되었는데 처음보다 리스닝과 스피킹이 늘었다는게 느껴집니다. 기초문장 해석능력도 많이 늘긴했지만 달달달 외우면서 공부했던게 아니라 자기생각을 스스로 영어로 말하는것은 아직 많이 부족합니다. 수업을 계속하면서 앞으로는 단어공부와 문장암기도 같이 하려고합니다. 항상 기분좋은 모습으로 수업해주셔서 Zel선생님께 감사드려요~~~
선생님 안녕하세요
처음에는 화상으로 이야기하면 아이가 적응하지 못할까봐 많은 걱정을 했어요
하지만 걱정과는 달리 아이는 jeri 선생님과의 시간을 매일 기다리고 있답니다.^^
첫날부터 자연스럽게 대화를 유도해주시면서, 아이와의 공감대를 형성해주셨어요
jeri 선생님께서 친절하게 설명해주셔서 저희 아이도 자신감을 가지고 모르는 내용까지 물어볼 수 있게 되었답니다.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
중국에서 아이를 키우고 있는 7세 남아 엄마입니다.
중국에서도 시골스러운 곳에 살다보니 영어를 접할 수 있는 기회는 프렌차이즈 영어학원이나 보습학원뿐인데,
사실 가격에 비해 수업 퀄러티가 마음에 들지 않더라구요. 그래서 생각한게 화상영어인데, 에너지 넘치는 7세 남자 어린이가 25분간 집중해서 영어 수업을 할수 있을까? 고민을 하며 몇군데 화상영어 업체에서 트라이얼 수업을 했습니다.
그 중 다양한 커리큘럼을 가지고 있고 선생님이 아이에게 수업 집중을 잘 유도하는 곳에 딱 토크스테이션 이더라구요.
수업 신청을 하고 Ken 선생님과 시작하였는데, 처음엔 아이도 이런 수업을 받아 본적이 없으니 집중도 잘 하지 않고 흘겨들으며 대답하는 모습을 보였는데, 그때 마다 Ken 선생님이 "Focus"를 외치시며 아이의 산만한 모습을 딱 잡아 주시는 모습을 보고 좀 놀랬습니다. 사실 몇몇 영어 과외선생님과 수업을 해보았지만 이렇게 한 순간에 집중시키는 모습을 보지 못 했거든요.
25분의 수업이 짧은 시간이긴 하지만 집중도가 높으니 1시간 과외 수업보다 훨씬 만족도가 높습니다.
Ken 선생님과 계속 수업을 이어갔으면 합니다.
선생님은 정말 재밌으시고 너무 좋으셔서 수업을 즐기면서 했어요.
잠깐잠깐 퀴즈도 내주시고 행복한 수업 분위기를 만들어주신것 같아요.
어떤날은 수업할때 끊기거나 컴퓨터가 다운 될때도 있었지만 그때 마다 당황한 저를 안심시켜 주시고 다른 시간에 더 하자고 말씀하셨어요.
마지막으로 정말정말 할때마다 잘 해주시는 선생님께 감사드려요~~
Salvie 선생님과 수업을 진행한지도 수개월이네요.
선생님께서 항상 밝고 리액션을 잘 해 주셔서 아이가 말을 하는데 거리낌이 없어 보여요.
어떤 선생님은 거의 30분을 일상대화로만 채워서 불만일때가 있었는데 Salvie 선생님은 일상대화보다는 수업 위주로 진행해 주셔서 그 부분도 해소되었어요.
앞으로도 좋은 가르침 부탁드립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아트 강사님과 수업을 시작한지도 1년이 넘었습니다.
그 동안 느낀 점이 있다면 아트 강사님은 처음이나 지금이나 한결같은 모습을 보여주시고 있다는 점입니다. 늘 환하게 웃으시면서 수업을 시작하시고
수업 시간에 전혀 지루함을 느끼지 않게 흥미롭고 유익하게 수업을 진행하십니다.
아트 강사님을 만난 것은 정말 행운입니다.
앞으로도 아트 강사님과 오래오래 수업을 했으면 좋겠습니다.^^
아직도 수줍어서 말을 많이 하지는 않지만
화상영어 하는 시간을 즐거워합니다.
선생님께서도 아이를 칭찬해 가면서 잘이끌어 주시는것 같아요.
아직 근데 화면에 대고 말하는 것이 익숙하지 않아서인지 쑥쓰러워 하네요.
아이가 흥미로워하는 영상을 선택해서 수업하니 더 재미있어 하는것 같아요.
가끔 영상 화면이 끊기다거나 소리가 안나오는 듯
연결문제가 있는 부분이 아쉽습니다.
화상영어라서 어쩔수 없는 부분인것 같아요.
더 재미있는 영상과 프로그램이 생겼으면 좋겠습니다.
엔젤 선생님...
너무 재미있으시고, 아이에게 맞는 리엑션과 수업준비, 자료준비 하십니다.또한,억양의 높낮이를 적절히 하셔서 아이의 흥미를 극대화 시키기고 합니다.
저희 아이는 이 수업시간을 공부가 아닌 놀이라고 생각하며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런 환경을 엔젤 선생님이 만들어 주십니다.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항상 웃음 소리로 맞아주시는 옌선생님~
아이가 화상 영어를 재밌게하는 원동력입니다~ ^^
친절하시고, 모르는 것은 찾아서 알려주시는 옌선생님~
웃음소리가 끊이지 않고, 즐겁게 화상 영어를 한답니다~ 최고에요~
천천히 쉽게 아이들의 눈높이에서 설명해주시고
아이들 수준에 맞는.어휘를 골라 사용해 주십니다-
반복적인.어구 연습이나.패턴 연습을 집중적으로 해 주셔서
아이들이.문장으로 말하기 연습을 하기.좋습니다
또한 처음보는 단어를 접하였을 때 철자나 발음을 지도해 주셔서 이해가 쉽습니다-
선생님의 따뜻한 가르침으로 아이가 영어로 말하기에 자신감이 붙어서 좋습니다~ 앞으로도 많은 가르침.부탁드립니다-
화상영어 시작하기전에 고민을 오래 했었어요.
정말 효과가 있을까.. 라는 생각에 망설이다가 시작하게 되었구요.
사실 여러곳이 있었지만, 여기는 추천으로 시작하게 된 곳이에요.
하지만 선생님도 꼼꼼하신 것 같고, 아이가 선생님과의 수업을 좋아하고,
친절하게 설명해주시는 부분이 마음에 들었어요.
아이가 영어 수업이라 거부감을 들지 않을까 했었던 고민들도,
시켜보고 생각 할 껄 그랬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테스트 봐주신 선생님도 좋았지만, 지금 현재 수업하시는 선생님도 좋으 신 것 같아요.
앞으로도 꾸준히 시켜볼 생각이랍니다.
아이가 영어 말하기에 자신감이 생겨서 말수가 늘어가고 있어요.
많은 지도 부탁드리고 아이에게 다양한 질문 많이 해주세요
감사합니다.
안젤리 선생님은 항상 웃으면서 반겨주시고 수업해 주세요
그래서 수업을 시작하는 것이 힘들지 않고 편안하게 할 수 있어서 좋아요
또 잘 모르는 단어나 말들도 천천히 제가 말할 때 까지 기다려 주시고 모르는 것은
설명도 잘 해주셔서 이해하기 좋아요 .
영어로 말하기가 쉽지는 않지만 조금씩 더 잘 될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차분하시고 침착하게, 또 친절하게 아이를 가르쳐주시는 선생님이십니다.
아이가 내성적이라 수업을 이끌어내는게 힘드시고 어려우실법한데,
힘든 내색없이 수업을 계속 이끌어주셔서 감사했어요.
다만 저희아이의 어린 연령과 성향때문에 선생님의 차분함이 수업시간내
다소 정적인 느낌이 드는것도 사실이어서, 아쉬움이 남는것도 있습니다.
지금은 선생님이 바뀌게 되어서 아쉽지만, 그래도 3개월 내내 아이가 선생님을 좋아하고,
화상영어에 흥미를 북돋아주게 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