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hrissy 샘과는 4번의 수업을 진행했으나, 항상 아이가 웃음소리가 나게끔 즐겁게 수업을 진행해주십니다.
아이의 눈높이에 맞춰 수업을 진행해주셔서 아이가 친근하게 선생님께 다가갑니다. 아이가 이해하기 쉽게 그림을 그려주시거나 사진을 보여주시는 등 쉽게 설명해주십니다. 앞으로도 즐겁고 알찬 수업을 진행했으면 좋겠습니다. 아이가 많이 말할 수 있게끔 최대한 유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가비선생님 수업 항상 만족하고 있습니다~
애가 너무 좋아하는 선생님이고.. 항상 열심히 하려고 하고 있습니다.
스피킹 실력도 많이 늘어서.. 항상 선생님께 감사드리고 있어요^^
감사합니다^^
처음으로 화상영어 하는데 수업하기 편하게 해주십니다.
잘 못알아들으면 다시 천천히 얘기해주시고 이해시켜주시려고 합니다.
잘 웃으시고 칭찬을 많이 해주셔서 화상영어시간이 긴장되거나 불편하지 않고 기다려집니다.
제가 오랫동안 대답을 못하고 생각중이어도 천천히 기다려 주십니다
좋은 수업 감사합니다~^^
7세 되는 저희 아니는 낯도 많이 가리고, 부끄러움이 정말 많은 아이입니다.
화상영어를 하자고 했을때도, 처음에는 부끄러워서 하지 못하겠다고 하였습니다. 첫날 수업은
얼어서 Yes/No 만했던것 같네요.
한달이 지난 지금은 Shammy 티처가 너무 좋다고 합니다.
Shammy 선생님은 차분한 스타일이셔서 저희 아이같이 내성적인 아이와는 오히려 잘 맞는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리고 굉장히 꼼꼼하셔서 아이가 잘못 얘기한 부분을 꼭 짚고 넘어가십니다. 지나번에 배운
것들을 수업전에 또다시 복습해주시기도 하고요. 발음도 좋다고 생각합니다.
아직도 부끄러움을 타기도 하고 단답식으로 대답을 하기도 하지만, 그다음 화상영어는 언제냐고 기다리네요^^
선생님~안녕하세요~앨리스 엄마입니다.
차분하고 즐겁게 수업을 이끌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그동안은 특강 수업으로 메리빅 선생님을 만나뵈었었는데
이번달 부터는 정규수업으로 만날 수 있어서 반갑습니다.
앞으로도 저희 앨리스 메리빅 선생님과 즐거운 수업이 되었음하고
보갭이 좀 많이 약한데 그 부분 메리빅 선생님이 채워주셨음 합니다.
감사합니다.
happy new year
한국에서 한달 말레이시아에서 한달 정말
인터넷이 끝기는 상화에서도 선생님의 배려로 잘 할수 있었어요
선생님께 깊은 감사를 드려요
착하시고 유머도 있으시고 아이의 성향을 잘 파악해 주셔서 수업 참여에 집중 할 수 있었어요
수업진행과 발음 교정, 스피킹 교정 잘못된 표현을 바르게 고쳐 주시고 아이가 잘 따라 하고 재미 있게 할수 있도록 이끌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내성적인 아이가 선생님과 수업시간에 끝까지 듣고 따라 하려 한다는 점이 신기하고 놀랍습니다
선생님 새해에도 더더욱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오랫동안 알렉스를 지도 해주시길 부탁드려요
샬롯 선생님은 저희 아이의 수준에 맞는 속도와 언어로 이야기를 해주십니다.
항상 밝게 웃어주셔서 저희 아이의 관심을 30분동안 유지할 수 있게 해주세요.
아이가 문장을 잘못 얘기하면 바로 고쳐주시고 바르게 말 할 수 있도록 도와주십니다.
리뷰, 리캡 다 철저하게 해주십니다.너무 감사드립니다.
Thank you so much~!
Thank you so much~!
Thank you so much~!
Thank you so much~!
Thank you so much~!
Thank you so much~! Thank you so much~!
Teacher Jan is such a nice teacher who always smile and shows his enthusiasm when teaching my son.
My son always is looking forward meeting Teacher Jan.
Happy New Year!
See you in 2020 :)
안녕하세요 저는 준우의 엄마입니다 항상 즐겁게 수업해주셔서 항상 감사드리고 잇어요 렛츠고 교재로 회화수업을 해주시고 계시는데요 무척 즐겁게 눈높이에 맟춰서 해주세요 특히 준우가 집중이 안될때쯤 재미있는 행동으로 흥미유발해주시는 점 너무 좋아요 앞으로도 흥미많이 생기게 해주세요
그리고 알파벳 파닉스 기본 리딩 모두 공부하여ㅆ지만 낯을 많이 가려서 좀 말수가 없어서 단어위주로 말하는데 문장으로 잘 이끌어주셔서 앞으로도 문장으로 많이 말할수 있도록 부탁드립니다.
오늘은 크리스마스 선물로 받은 레고를 갖고 즐겁게 수업하는 것을 보았어요 영어는 즐거워야된다는 생각을 하는데 처음 시작인만큼 선생님의 재미있는 수업 감사합니다.
곧 유치원방학인데 1학년을 준비하며 좀 더 열심히 저도 가정에서 같이 회화에 힘쓰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선생님 사정으로 변경을 해야 해서 무료수업 받아보고, 아이가 enya 선생님이 좋다고 하여서 얼마 전부터 수업을 받고 있는데, 늘 즐겁게 수업하고 있습니다.
조금 더 진지하게 수업을 받았으면 싶기는 하지만, 화상영어 시간을 '즐거움', '휴식시간'처럼 인식하고 있어서 공부라는 부담을 느끼지 않도록 편하게 수업받으라고 하고 있습니다. 그러면서 영어실력도 조금씩 나아지고 있음을 느낀답니다.
아이가 자신의 생각을 얘기하는데 시간이 걸리는 타입인데
특성을 파악하신건지 시간을 가지고 기회를 많이 주시는 것 같습니다.
쑥쓰러워하는 아이라 선생님께 표현은 아니지만 저에겐 선생님이랑 수업을 하는걸 좋아합니다.
학습적인 단어나 해석도 많이 짚어주시고 있습니다
항상 웃으면 따뜻하게 수업을 이끌어 주신 선생님 감사합니다,
정확한 발음과 미소를 잊지 않으셔서 아이가 편안하게 수업을 받 을 수 있었습니다.
쑥스러움이 많은 아이였는데 자신감있게 수업에 임할 수 있었습니다.
선생님 감사합니다~
1년전에 타업체를 통해 화상영어를 했었는데, 선생님들 자질에 너무 실망했어요.
이번에 반심반의하며 토크스테이션에서 원서수업을 하는데 Steph 선생님이 아이를 잘 이끌어 주셔서 정말 만족스럽습니다. 방학때는 매일반으로 늘리려구요. 적절히 재밌으시고 적절히 편하시고, 선생님과 아이의 대화량 조절도 잘해주셔서 제가 흠잡을 게 하나도 없네요. 아이도 선생님이 좋아서 수업시간이 기다려 진다고 해요. 앞으로도 유익한 수업 잘 부탁드려요.
아이가 미취학인데 엔젤 선생님 수업을 듣고 있어요.
여기저기서 토크스테이션 추천이 많아 긴가민가 수업을 시작하면서도,
호기심 많은 남자아이라 자리에 잘 앉아 있을지, 선생님들은 괜찮을지 걱정이 많이 됐는데
필리핀 선생님이신데 발음도 전혀 필리핀 느낌 없고, 친절하게 수업 잘해주십니다.
아이도 중간중간 자리 이탈이 있긴 한데 생각보다 잘 앉아있어줘서
아주 만족하면서 수업듣고 있습니다.
엔젤선생님께도 감사하다는 말씀 드리고 싶어요.
문법에 강한 선생님이세요. 그래서 아이가 틀린표현을 할 경우에는 정확한 표현을 할 수 있도록 다시 집어주세요.
그런데 그것이 어린 아이들에겐 좀 부담이 많이 되는 듯해요. 영어를 더 어렵게 생각하게 만드는 것 같아요. 틀릴때마다 집어주시니까 말하는 것에 더 자신감이 떨어지기도 하구요.
어른들이나 고학년 수업이 더 잘 맞으시는 것 같아요.
갑작스런 스케쥴 변동 등으로,, 화상영어를 쉬었다 다시 시작하려고 준비중입니다.
라니 선생님과 함께했던 수업이 너무 좋아서 선생님 T.O가 날때까지 얼마나 많이 문의하고 기다렸는지 모른답니다.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다 선생님과의 수업시간이 정해졌네요.ㅎㅎㅎ 기대됩니다.^^
늘 차분하시고 기다려 주시고 칭찬을 아끼지 않으시던 라니선생님!!!
얼른 만나고 싶네요^^ 감사합니다.
선생님 안녕하세요.>.<
저는 선생님의 학생인 제니 입니다. 선생님 제가 수업을 할때 모르는 부분을 머리에 잘 들어오게 잘 설명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특히 가끔 재미있는 이야기도 해주셔서 좋았습니다.~~
재미있는 이야기 책도 좋았습니다. 선생님께서 아프지 않으셨으면 좋겠어요.ㅠㅠ
Chrissy 선생님 이름을 잊지 않을 게요. 1월달에도 재미있는 수업 부탁드려요.~~
그럼 안녕히 계세요. 사랑합닏다.~~^^****** 2020년에 다시 만나요~~
영유 졸업 후 스피킹 유지 목적으로 시작했는데.... 벌써 6개월이나 했네요.
물론 영유 다닐 때보다 노출은 많이 줄었지만....그래도 화상영어 덕분인지...
아이는 스피킹은 지금도 자유롭게 하네요.
처음엔 좀 어색해하고 본인 얘기하는 것고 쑥스러워하더니...요즘은 친해졌는지 즐겁게 얘기하는 것을 보면 흐뭇합니다.
하이디 선생님은 항상 아이말을 기다려 주시고, 잘 들어주시고, 또 잘 기억해주시네요.
앞으로도 꾸준히 유지할 생각입니다.
모니터링 및 피드백도 잊지않고 챙겨주시고. 만족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