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선생님과 수업을 함께하니 너무 재미있고,단어도 많이 알게 됬어요. 선생님이 너무너무 좋아요~
| 별 | 친절 | 재미 | 지식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O | O | O |
선생님의 점수는 한국으로 100점, 영어로 A에요. 선생님은 아주 완벽해요. 가르쳐주셔서 감사해요.
저의 선생님이었던 kean선생님이 아파서 못나오셔서 하루만 LYN선생님이랑 수업했는데 목소리도 크시고 , 진행도 잘하시는거 같아요. 저랑 좋아하는 캐릭터도 같아서 대화를 많이나눴어요.덕분에 영어실력도 쑥쑥 늘어난 것같아요.저랑 재밋게 수업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선생님께서 재미있으시고 친절하세요.
아이가 잘 생각이 안나 지체해도 재촉하시는것 없이 기다려 주시고,
항상 웃으시며 말씀해 주셔서
처음 하는 원어민화상영어 임에도 아이가 두려움이나 거부감이 없이 첫수업을 시작했고
벌써 4개월째가 되었네요.
아이는 항상 재밌어하고 수업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공부로 여기지 않고 즐거이 해주어 만족스럽습니다.
아이에게 무엇이 가장 좋은지 물으니 '선생님께서 잘 가르쳐 주신다'고 적어달라네요.^^
이번 수업을 통해 복습과 틀린내용을 정확하게 알게되었고, 공통적으로 좋아하는 화제에 대한 freetalking도 재밌었다. 선생님께서 나랑 잘 맞아서 좋았고 너무 재밌다.
아직 이 수업을 한지 2달,3달??정도 밖에 안되었지만 선생님이 편하게 쉽게 해주셔서 적응도 빨리 했다!!
특히 수요일마다 하는 freetalking과 게임은 정말 재미있고 흥미를 더 높여준다~!!!
매주 매주 재밌는 내용으로 업그레이드 되는 영어 수업이 나쁘지 않다!!
제가 시간약속을 잘 못지켜서 ㅠㅠ
하지만 이제 아이와 열심히 하기로하고 알람을 맞췄어요 ㅎㅎㅎㅎ
아이가 처음엔 방문도 닫고 혼자서 하는데 이제는 조금씩 자신감도 생기나봐요
조금은 천천히 가지만 언젠가는 목표를 달성하리라 생각이 되네요
선생님과의 수업도 즐거워하고 좋아하네요 잘 이끌어주시는 것 같아요
좀 있다 동생도 시작해야 할 것 같아요
일년가까이 선생님과 함께 수업을 듣고 있는데
잘 따라 가주고 있어서 감사합니다.
말수가 적은 아이라서 잘따라갈지 걱정했는데
때로 재밌게 유머러스하게 때론 부드럽게 수업 지도를 해주셔서
아이도 즐겁게 수업에 임하고 있습니다.
수업시간이 늘 꽉 차있어서 아이들 하나하나 신경쓰고 수업하는게
힘들 부분이 많을거라는거 잘 알고 있는데 늘 밝게 수업 진행 해주시는게 감사하고
왜 다른 학생들한테도 인기가 많은지 알수 있다고나 할까요?
남은 수업도 지후가 잘 따라 갈수있게 응원 부탁드릴게요 선생님!!!!
선생님, 스폰지밥, 뽀로로... 그런 친구들을 보여주셔서 감사해요. ~^0^~ ~~^^~~
그리고 따른 친구들과 같이 해서 즐겁고, 좋았어요.~^0^~
또, 저, 수업해주셔서감사해요.~^0^~ ~^^~ ^0^ ^^
선생님, 게~속 잘 수업해주새용~^^
그리고, 수업 잘 해주셔서 더~감사해용~^0^~
앞으로도 더~더~더~ 잘해주쌔용~
알겠죠?
정말로 좋아요.
very very very x 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
Gabie teacher 항상 웃는 얼굴로 수업이 무겁지 않아서 좋아요~
이제는 익숙해져 지루할때도 힘든 내색 없이 수업을 잘 이끌어주시는것같아요
사람과 사람사이의 긍정적인 에너지를 배우게 해주는 Gabie teacher !
Stefani가 지쳐도 지금처럼 잘 이끌어 주세요~
하루에 있었던 일 지금 처럼 물어봐주시고
오늘도 힘내세여~
조금씩 자연스러워 지는것 같습니다
Aubrey 선생님~
저는 Sally예요.
늘 미소로 수업해주시고 활기차게 수업하셔서 저도 기분이 좋아요.
재미있는 주제로 여러 이야기도 주고받고 즐거워요.
선생님덕분에 학교영어가 더욱 자신감이 생겼어요.
학교 영어선생님의 질문에 두려움도 없어지고 발표도 제일많이 합니다.
다음 수업도 신나게 할께요~*^^*
선생님이 너무 좋아요~
두번의 테스트 후 결정한 선생님 이셨고 그만큼 만족도가 높아 시간까지 무리해 가면서 수업하였습니다.
컴퓨터가 노후해 접속이 안될때도 기다려주시고 보강요청해주시고...
여러모로 아이의 학습을 위해 최선을 다하신다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정말...인기샘인 이유가 있습니다.
적극적이고 재밌고 쾌활하셔서 아이가 항상 웃으며 수업하였습니다.
담달에도 이라 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