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가령이에요
오브리쌤이랑 같이 디베이트 수업한지 한달이 되었는데 쌤이 친절하게 설명해주시고 발음이 이상하면
교정해주시고 항상 웃는 얼굴로 수업을 해주셔서 너무 좋고 감사드려요
지금은 선생님 말씀을 잘 이해하지도 대답도 잘못 하지만 앞으로 더욱도 열심히 노력할게요
오브리선생님 사랑해요~~~
우리 아들 선생님께 1년넘게 수업받고 있어요.
매번 느끼는 거지만 참 꼼꼼하셔서 틀린 문장 절대 지나침이 없으세요^^
단수,복수차이... s 빠드리면 다시 말해보라고 repeat ㅋㅋ
꾸준히 틀려주시는 아드님...그래도 꾸준히 반복해서 친절하게 알려주시는 선생님^^
항상 건강하세요~~~
피터는 언제부터인가 지아선생님의 평가내용을 기다립니다.
어떤 코멘트를 했는지 관심이 많으며 자신의 향상된 성적을 보면서 기뻐합니다.
선생님의 지도가 훌륭하십니다.
항상 칭찬으로 피터의 자신감을 올려주시네요.
다음 달에도 잘 부탁드립니다.
7살 일반 유치원에 다니는지라 영어 기초가 아예 안되있어서
망설였는데 하길 잘했어요. Rain 선생님께서 아이의 부족한 면에 짜증 한 번 안내고
몇 번이고 다시 물어봐주시고 자신감을 돋궈주셔서 안심이 되고 아이가
수업시간을 기다리게 되었답니다.
중구난방식 대화하기가 아니라 교재와 함께 하니 더 믿음이 가고
관리부에서 따로 관리해주니 그냥 돈받고 끝내는 수업이 아니라 오래도록
지속적으로 이용하고 싶은 마음이 듭니다. 단 밤 10시에 수업중인데 너무 인기가 많으셔서 인지
다른 시간을 뺄 수가 없다 하시니 그점이 아쉬울 뿐이네요
아이가 학원 다니는 것보다 훨씬 편하게 영어를 하고있어요
거의 1년 다 되어가는데 하기싫다는 야기 없이 잘하고있습니다
선생님도 좋으시고 즐겁게 대화하고 하니 앞으로도 더 기대가됩니다
더 자연스럽게 유창하게 대화하는 그 날까지 열심히 했음 좋겠네요
앞으로 더 즐겁게 영어할수있게 도와주시고 공부쪽으로도 신경써 주셨음 좋겠습니다
거의 1년 가까이했는데 우리 아이가 너무 잼있게 수업하고 있습니다
아이 수준에 맞게 재미있게 수업하니 접속할때마다 웃으면서 수업잘하고있어요
공부라는 느낌보다는 영어를 자연스럽게 쓸수있게 해주는 토크스테이션 잘 선택한거같아요
론 선생님과 오래오래 하다보면 수준 높은 대화도 할수있겠죠?
학원보다 더 자유롭게 수업할수있어서 좋구 공부가 아니니깐 좋고
선생님도 좋고 다 만족합니다
앞으로도 더 즐거운 영어 수업 기대할게요
우리 아이가 리액션도 부족하고 소극적이라 수업하기 힘드시지 않을까 처음에 걱정스러웠는데 선생님께서 많이 기다려주시고 용기도 북돋아 주시는 것 같아 앞으로가 더욱 기대가 됩니다.
그래서인지 아이도 힘들지만 그만 하겠다는 말은 안하네요.^^
나중에는 선생님과 활기차게 서로의 생각을 대화할 날을 기대합니다.
처음 화상수업 시 토크스테이션에서 수업을 결정하기까지 많은 고민이 있었지만..
토크스테이션 레벨테스트 두번째 수업에서 Kathryn11선생님과 수업 후
학생을 배려하며 수업하시는 선생님의 수업방식이 마음에 들어 선생님과 수업을 결정하여 화상수업을 진행하였습니다. 선생님과 게임도 하며 즐겁게 수업을 하여 좋았습니다. 카카오톡으로 안부글도 적어주시고 감사했습니다.
그런데 선생님의 개인적인 사정으로 수업을 끝까지 함께 마무리하지 못해 아쉬웠습니다.
선생님.. 건강하세요..
선생님 정말 좋아요!! 근데 곧 떠나네요..ㅠㅠ 아쉽당...ㅠㅅㅠ 영원할 줄 알았는뎅...ㅠㅠ
선생님, 사랑해욧!!!
She always takes care of our child kindly.
So my daughter always likes and waits for her time with Maryvic.
Alice want to see her more often.
I want her to be healthy and have done this for a long time.
Thank you so much Maryvic!!!
Best regards
Alice and her family~
우리 아이가 처음만난 영어 선생님 Rufel 선생님^^
처음에 영어수업 받는 걸 많이 무서워하더니 이젠 수업시간에 무슨 얘기를 할까 고민하면서 기다립니다.
큰 부담없이 즐겁게 수업할 수 있어서 참 좋은 것 같아요.
선생님도 친절하시고 잘 가르쳐 주시고, 아이가 좋아하는 주제로 얘기를 잘 이끌어 주세요.
대 만족입니다!!!
You always teach me so kindly.
So I can practice to speak English happy.
Thank you, my teacher Gabie.
I hope that we have great class forever...
I will study English hard. I promise.^^
See you.. your student Esther.
이번10월에 처음으로 화상영어를 시작했습니다.
아이가 처음에는 조금 헤매는듯했지만
지금은 선생님과의 수업시간을 무척기다리며,즐거워합니다.
무엇이 그렇게 좋으냐 물으니 선생님께서 무척 재미있게 해주신다고 하네요.
영어가 꼭 필요하고 해야한다고 느끼고,그래서 열심히 하려고 노력하니 그저 기특하기만 한데,
그런 학습의욕을 선생님께서 마구마구 북돋아주시니 그저 감사할 따름입니다.
아직은 병아리 같은 단계라 문장도 현재형밖에 안되고 알고 있어도 그게 회화로는 나오지 못해 아직은 불안정하지만 Wynda 선생님과 함께 하는 화상영어가 앞으로 아이의 학습에 많은 도움이 되리라 확신합니다.
늘 웃는 얼굴로 맞이해주시는 선생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늘 건강하시고 오래오래 만날수 있길 바랍니다.^^
우리엄마는 니오 선생님을 좋아해요
언제나 활기차고 유쾌하시다고요
저도 선생님이 좋아요
아직은 영어를 잘 못하지만 점점 발전하겠죠
선생님 사랑해요
앞으로도 재밌게 수업하게요^_____________^v2
Des선생님
항상 학생의 기분과 컨디션을 잘 이해해주시고 배려해주셔서 고맙습니다.
늘 밝은 웃음으로 재미있게 수업을 이끌어 주셔서 선생님과의 영어수업은 늘 흥미가 넘칩니다.
혼자서하는 영어 리스닝과 리딩은 항상 짜증이 넘쳐서 걱정인데, 신기하게 선생님과의 수업은 재미있어 합니다.
늘 건강하시고 아이와 활기찬 영어수업에 감사드립니다.
아이가 선생님과 많이 친해졌고
이제 말을 좀 하는게 느껴 지내요^^
이렇게 즐겁게 말하다가 확~ 늘었으면 하고 희망합니다.
꼼꼼하게 봐주시고 여러므로 신경 많이 써주시는 수업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