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틴 선생님은 착하시고 수업을 재미있게 이끌어 주십니다.
또 제가 모르는 단어나 잘 이해가 안되는 부분을 친절하게 가르쳐 주십니다.
선생님 지금까지 잘 지도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영어를 잘 할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The kid's funny
From the beginning, I'd like to ask you to treat me nicely
If you keep taking classes,
I think English will improve!!
thank you Ron teacher!!!!!!!!!!!!!!!!!!!!!
저는 이가령 학생의 엄마입니다.
우리 가령이가 화상수업을 한지 얼마되지 않아서 아직 선생님 질문에 "예스나 노"로 밖에 대답을 못하고
선생님 질문을 잘 알아 듣지도 이해하지도 못해서 수업시간 내내 답답하실텐데도 화를 내시거나
짜증도 없이 항상 웃으시면서 수업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선생님 항상 즐겁고 밝게 수업을 이끌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른 생각을 하거나 가끔 피곤해 있어 집중이 안될 시기에 흥미 잃지 않게 잘 이끌어 주세요..
선생님과 만난지도 꽤 되었네요. 그 시간 만큼 // 선생님에 대한 마음도 커진듯 합니다 .
야니 선생님은 목소리가 항상 밝아서/// 아이가 지쳐 있을때 좋은 에너지를 주시는듯 해요...
앞으로도 밝은 에너지가 전염되어 아이가 행복한 시간되길 바래봅니다..
단어 단어 문장 문장으로 자연스럽게 이어지진 못하지만.. 앞으로 좋은 시간 갖으면 점점 더 발전 할 수
있을 거라 믿어 봅니다..
선생님 응원해요.. 갑자기 사리지지 마시고~ 저희 곁에서 오랜시간 함께 영어 알려주세요..
선생님 최고..아자아자!!!!!!! 야니 쌤!!! 좋아요~~~~~~~~~~~~~~~~~~~~~~~
아이가 굉장히 즐겁게 수업하고 있어요.
처음 테스트 수업받을때부터 ron선생님과 수업하고 싶다고 이야기했답니다.
수업시간마다 늘 웃으며 진행해주시고 아이들이 좋아하고 흥미있을 만한 아이템으로
수업을 진행해 주셔서 즐겁게 수업하고 있습니다.
처음에는 대답도 잘 못하던 아이가 yes or no 정도는 자신있게 답할 수 있도록 친근감 있게
진행해주셔서 조금씩 조금씩 영어대화에 자신감을 가지는 것 같아요.
언젠가 자연스럽게 선생님과 대화 할 수 있는 날을 기대해봅니다.
수업진행에 대해 서로 대화할 수 없어 조금 아쉽지만 아직 시작하는 단계이니 조금 더
지켜보고 궁금한 사항있으면 문의드릴께요.
아직 자리앉아 화상으로 하는 수업에 미숙한 저희 아이를 한달간 잘 이끌어 주시려 노력하고 힘써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는 톡스테이션을 이용한지 1년이 조금 넘은 maica선생님의 학생입니다.
제가 처음 톡스테이션 수업을 들었을때 화상영어라는게 너무나 어렵고 부담이되었습니다.
나름 영어에 자신감이있고 자부심이있었지만 수업을 처음 듣자마자 내가 영어를 이렇게나 못 했나 하는 생각이들기 시작했어요.'나 말고 다른 사람들은 다 잘하겠지?'하고 수도없이 생각을하고 내 자신이 너무나 부끄러웠습니다.다른 나라 사람이랑 대화하는게 너무나 두렵고 떨리고 처음 시작한 몇일은 온종일 톡스테이션이 두려웠습니다.하지만 그것도 잠시 공부가 아니라 어느순간 재미있게 느껴지기 시작했습니다.외국인과 친구처럼 내 하루일과를 말하고,공감거리 이야기하고,서로에대해서 궁금한 것 물어보면 수업시간25분이 너무나 짧게 지나가버렸어요.선생님뿐만 아니라 관리자분들도 친절하게 대해주시고 저에게 좋은 방향으로 여러문제들을 해결해 주셔서 부담없이 너무나 즐거운 시간들 밖에 없었어요.이제는 영어 문법뿐만아니라 회화에도 자신감이 생기고,듣기,말하기 점수가 너무나 향상되었어요. 수업하면서 알게된 영어단어들은 억지로 외운게 아니라 자연스럽게 기억하게 되니까 더 기억에 잘남게 되었구요.선생님께서도 항상 웃어주시고,칭찬해주시고,응원해주시니까 당연히 기분이 좋아지고 가끔씩은 속상한일,말 못 하는 비밀까지 말할때도 있게되었습니다.같은 한국사람에게 말하는 것 보다 더 즐겁고 편할때도 있게되었고 정말 딱딱한 공부가 아닌 즐거운 수업이되어서 너무 좋습니다.수업이 끝나고 무슨이야기를 했는지 부모님과 얘기할 시간도 늘어나게 되었고 부모님도 주변분들께 화상영어 딸이 좋아한다고 얘기 많이하고 다닙니다.저 말고 제 동생들도 화상영어 시키시고싶어하시는데 스트레스 안받고하기 정말 좋았어요.그리고 maica선생님께서 항상 좋은 학생이라고 말씀해 주실때마다 감사하고 늘고있다고 하실때마다 더 열심히하고싶다는 생각이들어요!지금 까지 받아본 수업중에 가장 만족합니다.
rita 선생님과 두달 남짓 공부하고 있습니다. 선생님은 발음도 무척 좋으시고 매우 상냥하셔서 영어공부가 무척 즐겁습니다.
선생님의 지도와 세심한 관심이 저의 영어실력향상에 아주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직접 좋은 그림이나 사진으로 제가 잘 모르는 부분을 보여주시며 설명해 주실때 참으로 친절하시고 이해가 쉬워 더욱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선생님과 만나는 시간이 매일 기다려 집니다. 저희 엄마가 영어를 전공 하셔서 영어를 무척 잘하시는데 저희 리타 선생님의 실력과 발음을 칭찬해 주셨습니다. 엄마도 기회가 된다면 선생님 수업을 듣고 싶다고 하셔서 제가 뿌듯했습니다.
또 기회가 된다면 겨울방학때 필리핀에 가서 선생님을 만나고 싶습니다. 만나게 된단다면 저의 유창한 영어 실력으로 선생님과 다양한 이야기도 해보고 싶고 엄마아빠에게 선생님 자랑도 하고 싶습니다.
우리 michael 선생님과는 정말 잘웃어 주셔서 아주 즐겁게 수업을 할수 있고
너무 나도 재밌게 수업을 진해해 주십니다.
토크스테이션 로그인 할때부터 웃음이 나네요
선생님에 해맑은 웃음에 벌써부터 설레이기 시작하거든요.
선생님하고 수업한지도 언 1년이 다되어가네요.
첨에 버벅거렸던 나의 영어 실력이 지금은 나날이 깊은 문장으로 이어져가니
그져 선생님께 고마울따름입니다.
다른 나라에 멀리 살고있지만, 표정만으로도 오늘기분을 조금 알수있을것 같은
착각이 들정도로 친해진거 같아요
늘 감사하고 지금처럼 꾸준하게 이어가겠습니다.
5분뒤에 뵐께요.
선생님
shem 선생님은 친근합니다. 우선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내용으로 수업을 시작하여 긴장감을 풀어줍니다.
또한 수업중 기기상의 문제가 생기면 카카오톡 영상통화를 시도하여 비상상황에 대비하여 주는 센스까지 갖추어 성의가 있는 선생님이라고 판단됩니다. 다만 좀 아쉬원 점이라면 처음 인사시간이 좀 짧았으면 하는 점이 있습니다. 그 외에는 모두 만족합니다.
회를 거듭할수록 적응해가는 ANDY를 보며 KENNETH 선생님의 세련되고 노련한 수업에 감사한 맘 전합니다. 제법 선생님과 친해졌는지 가끔 선생님께 우스꽝스런 제스쳐도 하고 깔깔대고 웃으며 즐거이 수업 받는 모습을 보니 저도 뿌듯합니다.
항상 친절하고 멋지신 KENNETH선생님께 감사드립나다~~
앞으로도 오랫동안 함께 하고 싶어요~~^^
리타 선생님~ 평소에도 늘 다정하게 말씀해주시고 수업 시간에도 재미있게 해주셔서 너무너무 좋아요~
선생님이랑 매일 매일 수업할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
선생님~늘 저희들의 얘기를 잘 들어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더 열심히 공부할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