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이의 시선에서 잘 가르펴 주셔셔 넘 감사드립니다..
아이가 즐거워하고 말도 점차 많이 하는거 같아요,
더 말을 많이 할숭 있도록 적극적으로 유도 부탁드립니다
어려운 단어도 익히고 외곡인과 즐겁게 대화를 하면서 점차 영어를 늘려나갔으면 한비다..
선생님이 늘웃음으로 대해주셔서 아이가 힘겨워하지않고 있어서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더 적극적으로 능동적ㅇㄴ 수업 부탁해요
안뇽하세요 선생님! grace 에요~^^
제가 발음이나 대답도 잘 못하고 항상 이해 못 할때 마다 항상 웃으면서 갈켜 주셔서 넘~넘~
감사해요! 저 원래 영어 되게 싫어했는데 선생님이랑 화상영어 하고나서 부터 영어가
초큼~ 아주 초큼 좋아졌어요~ㅎㅎ
(이건 비밀인데 전에했던 쌤 보다 선생님이 더 좋아요
항상 감사하고 앞으로도 잘 부탁 드려요~@.@
월욜에 뵈용~~*
Neyo 선생님은 항상 친절하고 재미있고
제가 말할 때 마다 웃어주시고 잘 이야기해주십니다.
선생님과 만나는 시간이 항상 기다려집니다.
감사합니다.
아이가 즐거운 수업을 할 수 있도록 잘 이끌어 주셔서 감사해요.
9시면 이른 시간이 아니고, 피곤한 날도 있지만, 월,수,금 영어 수업 시간이라고 하면 좋아서 먼저 헤드폰
쓰고 열심히 참여합니다. Shammy 선생님을 좋아하고, 수업 끝나면 하트를 남기겠다고 한마디라도 적으려고 하고요. 꾸준히 하면 말하기도 점차 더 향상될 것이라 생각합니다. ^^
Regyn 선생님~~~~너무너무 친절하시고 항상 웃는 얼굴로 수업해 주셔서 아이가 즐겁게 수업하고 있어요.
아이를 웃게 해주시니 긴장도 풀리고 수업 분위기도 좋아지는거 같아요.
앞으로도 즐겁게 수업 부탁드립니다~~감사합니다.
수업 시간동안 아이의 이야기를 정말 잘 들어 주십니다
수업 내용이 이해가 되지 않아 하는거 같으면 반복을 해주시는 점이 정말 마음에 듭니다
아이의 눈높이에서 여러가지 사물을 가지고 보여 주면서 수업 해주시는것도 좋은 거 같습니다
아이가 2달 정도 되어 가는데 처음엔 선생님을 어려 워 하고 안하고 싶다고 했는데 이제는 화 목 요일을 너무 기다립니다 마이클 선생님 덕분이에요 ^^
감사 드립니다
우연히 토크스테이션을 알게되었는데 너무 좋네요.
선생님도 열심히 해주시고 무엇보다 아이가 넘 넘 좋아하니 엄마에겐 기쁨이죠.
사실 기대안했는데 ㅋ ㅋ
학원을 많이 다녔지만 그 어떤 학원보다 영어로 말할시간이 많고 선생님이 1:1로 아이의 부족한 부분을
그때그때 체크해주고 수정해주시니 울아이의 만족도는 200%이상입니다.
특히 우리 Aubrey 선생님 꼼꼼하고 친절하시고 항상 감사드려용.
아빠도 아이의 행복해하는 모습을 보고 화상영어시간이 가장 행복하다고 하네요
앞으로도 잘~~~부탁드립니다^^
Hello Gessa teacher, I am happy that you're my teacher.
I want you to be my teacher forever. thank you for teaching me as a good student.
I love you so much! your class is exiting, especially the free talking time.
I liked the chousouk conversation with you. we talked about our cousins, aunts,and our grandfather.
i'm sorry for being absent at october 18th. I will not be absent in next time, I was so busy with other homework that I forget the time that I need to log in.
sorry and Ilove you!
항상 밝고 유쾌하게 화이팅 넘치게 수업에 임해주셔서 너무 감사드려요~
아이가 첨에 쑥스러워하고 소극적이였는데 수업이 한회한회 지날수록 대화도 더 많이 하려도 노력하고
틀린 문장이지만 점점 더 만들어서 얘기하려고 합니다.
아주 만족하고 있습니다.
Sarah가 Rufel 선생님 수업을 무척이나 기다립니다. 선생님과의 게임과 재미난 이야기가 무척 기대된다고 합니다. 앞으로도 계속 Sarah와 재미난 수업 부탁 드립니다.
아픈신건 괜찮으신가요??
선생님께서 늘 자세하게 그리고 기다려주시고 정말 의사소통이 잘 안되어서 힘드실텐데도 얼마나
열심히 설명하시고 그림까지 그리면서 하는 모습에 선생님의 열정이 느껴집니다.
정말 감사하고 앞으로도 좋은 수업 계속해서 기대할꼐요. THANK YOU~~
이번 한달도 열심히 수업에 임해주셔셔 감사합니다.
수연이가 즐겁게하는데.. 어제 어떻게 수업을 하는지 한번 옆에서 보니 단어 뜻을 잘 몰라서 의미를 정확히 모르고 지나갈때가 있는것 같습니다.
그때 선생님께 다시 한번 물어보고 알고 가라고 아이에게 이야기 했으니, 그때마다 설명을 좀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화상영어가 처음인데 거부감 없이 수업을 할 수 있어서 너무 좋습니다.
발음에 대해 많이 지적해 주시고 앞으로 영어가 얼마나 향상이 될지 기대감이 무척 큽니다.
짧은 시간은 아니지만 수업시간이 참 짧게 느껴져요.
즐겁게 수업을 할수있게 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잘 부탁 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