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선생님과의 수업에 아이는 활기를 찾습니다
늘 재미있는 말과 재치있는 말로 아이를 능동적으로 수업에 들어가게 만듭니다
재미없는 문법과 리딩을 혼자 하다가도
선생님과의 수업을 하는 시간은 늘 기다리는 걸 보면
말이 필요 없을 것 같습니다
꾸준한 회화로 얼마전 아빠 동료분 예식장에 가서
외국분들과 거침없이 대화하는 것을 보고 애아빠가 너무 뿌듯해 하네요
일단 아이가 영어에 대해 자신감 있는 모습에 만족합니다
어려운 영어로 아주 유창하게 하는 것은 아니지만
자신의 생각을 표현하는데는 무리 없이 대화가 가능해지는 것 같습니다
늘 감사합니다
영어에 대한 부담을 주지 않아서 좋아요~
많이 친절하시고요~ 많이 웃어주시고 ok 많이 해주셔서^^ 감사하답니다~
긍정의 힘이 좋아요
너무나 수줍고 부끄럼 많던 채준이가 친절한 레이첼 선생님 덕분에 영어를 조금씩 알아듣고, 표현할 수 있었는데.. 채준이가 많이 좋아했던 레이첼 선생님이 그만두신다니 청천벽력 같은 소식이었어요..ㅠㅠ
선생님 왜 그만두시는지는 모르겠지만 언제나 건강하시고, 카톡으로 종종 연락해요~
주니의 첫 영어선생님 레이첼샘을 잊지 못할거예요...
테스트 받았을때 제이슨 선생님한테 받았습니다.
아이의 레벨에 눈높이에 맞게 수업을 해주셨고 아이가 잘안아들을수있게 천ㄴ천히 수업해주셨습니다.
중간에 아이가 배가아파 화장실에 갔을때도 기다려주시고 공백만큼 수업도 더해주셨어요
그래서 선생님수업을 신청하게되었습니다.
지금도 아이가 혼자 스스로 선생님과 일대일로 하고있으며, 리액션도 잘해주시고 너무 좋아요
다만 아이 영어 능력을 더키울수 있게 다양한 언어 구사력 부탁드립니다.
선생님 너무 조아요^-^
오늘 수업 초반에 제가 짝꿍의 머리땋기에 대해 말하고 있었는데 선생님은 제 설명을 들으시더니 그 머리모양이 궁금하다고 하셨어요. 그냥 '아, 그랬구나.' 하는 식이 아니라 그 상황에 반응을 해 주셔서 말하고 나서 '이게 한국에서만 쓰는 말인가' 하는 고민이 없어요. 그런데 오늘 딱 한 번 선생님께서 티볼이 뭔지 모르셔서 이건 좀 고민이 되네요. 하지만 선생님도 스포츠 같은 것들에 관심이 없으셔서 그럴지도 모르겠네요.
그리고 오늘 수업 도중에 선생님께서 'lips' 를 'legs' 로 잘못 말씀하셔서 다리끼리 키스를 했다는 이야기가 되길래 웃고 있었는데 저보다도 많이 웃으시더라고요.
선생님의 리액션이 열정적이여서 좋아요!
Heart 선생님과 수업을 시작한지 얼막히지는 않았지만 굉장히 밝고 쾌활한 분이라는걸 첫 수업부터 알 수 있었어요. 무엇보다도 발음이 아주 정확하고 학생의 수준에 맞게 속도를 조절해주세요.
목소리도 아주 귀엽군요.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춰 수업 진행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잘 부탁드려요.
토크 스테이션을 시작한지 1년반이 되었고, 그 중 1년을 데스선생님과 함께 하고 있네요.
아이가 데스선생님을 너무 좋아합니다. 항상 아이가 영어로 대화를 할 수 있도록 이끌어 주시고 때로는 기다려 주시네요...
아이가 수업을 하다보면 정말 '하하하~~' 웃으며 수업합니다.
저는학생때 외국사람과 대화를 하며 웃는건 상상도 못했는데 말이죠....
아이가 특별히 단어를 외우지 않아도 수업을 하다보니 자연스럽게 단어도 터득하게 되는 것 같고요...
아이도 계속 계속 데스선생님이랑 수업을 하면 좋겠다고 하네요.
처음 영어를 시작할 땐 25분도 힘들었는데 이제는 50분 수업도 시간가는줄 모르고 즐겁게 할 수 있게 이끌어주시는 선생님 감사해요*^^*
when i talking with my teacher i feel......nice than other times.
i think this is because of teacher's active crateristic
만2년이상을 꾸준하고 성실하게 가르쳐 주신 선생님께 감사드립니다.
때때로 다른 선생님과 보강을 해도 항상 현재의 선생님이 베스트라고 하네요.
바쁜 고등학교 생활이지만,여건이 되는한 끝까지 가보렵니다.
건강 조심하시고 항상 행복하십시요.
고등학생이 되어서 생활도 많이 바뻐졌습니다.그래도 꾸준히 시간을 내서 하고 있습니다.
선생님이 개인적으로 사정이 생겨 그만두시게 되어 또 학생고 맞는 선생님을 찾아야 하는게 생겼네요..
그동안 저희 아이 잘 가르쳐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어딜가시나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처음 만났을때부터 친절함에 함께 하게된 Gabie 선생님!!
늦은 시간에 수업을 하는데도, 아이가 힘들어하기는 커녕 선생님 만나는 시간만 기다리는 모습을 보니
정말 좋은 선생님을 만났구나 싶어요.
아직은 부족한 영어로 더듬더듬 대화를 이어가지만, Gabie선생님과 함께라면 머지않아 자연스레
영어를 하는 아이가 될거라 믿습니다. Gabie 선생님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