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토크스테이션을 시작한지 2개월이 다 되어갑니다.
처음 하는 화상영어인데 로제싸 티쳐와의 수업을 좋아합니다. 학원이나 영어공부를 안했던 아이라 원어민 선생님과의 수업을 어색해하고 하기 싫어할까봐 걱정을 했었는데 기우였어요. 선생님 특유의 밝음과 활발함 그리고 센스로 아이와의 수업을 잘 이끌어 주시거든요.
수업중 아이가 이해를 못할 땐 설명도 차분히 잘 해주시고 격려를 해 주셔서 아이가 선생님과 함께 수업하는걸 편안하게 생각합니다. 아이가 흥미있어 할 만한 종이접기나 액체괴물 만들기등도 해 주시고 여러면에서 즐겁게 수업하려고 노력하십니다.
바라는게 있다면 아직 한 단어로 표현하는 단계이니 질문에 대한 대답을 문장으로 반복적으로 타이핑 해 주셨으면 좋겠어요. 선생님이 찍어주시는 문장을 자꾸 읽으며 반복하면 실력이 향상 될 꺼라 생각합니다. 앞으로도 우리아이와 로제싸 선생님의 수업이 꾸준히 오랫동안 지속되길 바랍니다. 항상 밝고 건강한 웃음으로 수업을 하시는 로제싸 선생님 감사합니다.
아이가 처음엔 부끄러워서 말도 못하였는데
몇달 지난 지금은 자신감이 생겨서인지
선생님과의 수업시간에 목소리도 크고 대답도 열심히하게
되었습니다.
이든선생님의 덕분에 자신감 상승이 되었어요.
너무나 감사합니다.
케이선생님 수업이 기다려져요
선생님과의 수업은 늘 즐거워요 제가 좋아하는 주제로만 이야기하니까요
앞으로도 선생님과 쭉 재미있는 수업만 하고 싶어요 저도 노력하는 학생이 되겠습니다
미세먼지 나쁘니까 마스크 끼고 다니세요
선생님 정말 감사합니다 ^-^
상냥하고 친절한 Kean 선생님~~
Kean선생님은 아이의 성향을 잘 살펴보시고 그에 맞게 지도해주신답니다.
아이가 즐겁게 수업할 수 있도록 이끌어주셔서 너무나 감사해요~
처음 해보는 화상영어 수업인데다 아이가 아직 어려 내심 걱정했는데
한 달 수업하는 동안 재미있어해서 다행이에요.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
예인이가 하트선생님과 수업하는 시간은 아주 즐거운 시간입니다
수업하는 방 외에도 예안이의 목소리가 들립니다
늘 즐겁게 수업을 이끌어 가시는 선생님 감사합니다
토크스테이션 수업을 통해 영어 듣기와 집중도가 많이 좋아진 것 같아요^^
평안이가 토크스테이션을 꾸준히 하게 되어서 감사하게 생각합니다
시간이 지날수록 영어를 더 재미있어하고 자신있어 합니다
학원에 다닌 적이 없어 영어를 어려워 하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책으로만 영어를 공부하는 평안이에게 토크스테이션은 실질적인 도움이 많이 됩니다
늘 즐겁게 수업해 주시는 빅키선생님 감사합니다~
선생님덕분에 실력이 점점 좋아지는걸 느낍니다
너무 재미있게 아이한테 잘 맞춰서 수업진행을 하시는거 같습니다
아이가 집중못하고 딴짓을하고 수업내용과 다른얘기를 해도 그거랑 연관지어서 그날 수업진행하시는분인거 같아서 아이도 너무 재미있다고 만족한답니다
항상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
오랫동안 수업을 같이해서 소심한 아이가 많이 편해하고 수업을 잘 하고있습니다.
이전보다 적극적으로 수업도 임하고 있구요.
계속 즐겁게 수업에 임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Neyo 선생님은 활기차고 재미있고 다정해요.
저는 Neyo 선생님이 정말 좋아요.
Neyo 선생님과 이야기하고 싶어서 화상영어를 시작하게 되었어요.
선생님이 칭찬도 많이 해주시고 격려도 많이 해 주셔서 좋아요.
화상영어를 한달 정도 했는데 영어로 말하는 실력이 좋아지는 것 같아요.
영어 수업을 하고 나면 기분이 좋아요.
선생님과 계속 화상영어를 하고 싶어요.
선생님 감사합니다.~
Neyo Teacher is very active and sweet in
I love Neyo teacher. I started to study English with talkstation because I wanted to talk with Neyo teacher. He praises me a lot and encourages me in class so I am very happy.
My speaking in English is improved because of the class with Neyo teacher.
After class with him, I feel very good. I want to keep learning English with Neyo teacher.
Thank you, Neyo teacher. I love you~
웃으면서 수업하는 아이를보며 토크스테이션 화상영어 선택하길 잘했다고 생각했고,
아이가 주5회 수업 하길를 원할 정도로 재밌게 수업하고 있습니다.
시작한지 이제 한달이되서 아직은 표현이 서툴지만 영어도 재밌게 수업할 수 있다는걸 알았어요.
너무 감사합니다.^^
선생님이 너무 친절하시고 재미있으새요. 선생님 많이 바쁘셔서 힘드시죠? 앞으로도 쭉 토크스테이션에 계셨으면 좋겠어요~매일매일 힘드시겠지만 힘내세여^^ 화이팅 하세요~~~
6개월 정도 공부했습니다.
자연스럽게 조금씩 회화능력이 향상되는 것을 느낍니다.
선생님의 열정적인 수업방식과
토크스테이션의 학습관리 시스템이 체계적이어서 좋습니다.
Des 선생님,
한개라도 더 알려주시려는 열정에 감사드립니다.
발전하는 모습으로 보답드릴께요.
언어에 약한 아이라 조금 느리긴 하지만
조금씩 영어가 늘어가는게 눈으로 보이니 뿌듯합니다.
지금처럼 꾸준히 하면 놀라운 결과로 보답하겠지요?
선생님도 너무 좋으시고
토크스테이션은 체계적으로 영어공부를 이끌어 주는거 같아
만족, 만족합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선생님이 친절하게 설명해주시고
아이가 흥미를 잃지 않도록 수업을
진행하시는게 느껴집니다.
아이가 앞으로도 수업에 잘 참여할 수 있도록
도움을 부탁드립니다.
수업내용에 학교에서 친구들과 같이 이야기 할 수 있는 표현 등에 대한 설명이
들어가 있으면 좋겠습니다..
즐거운 하루 되십시요..^^

쌤 너무 좋고, 친절하고, 잘 가르치셔요!!ㅋㅋ 쌤 너무 좋아요오!!ㅋㅋ
---------------------------------------------------------------------------------------------------------------------------------
teacher is so good, kind, and teaching very fun!! I love teacher!!
베네딕트 선생님 짱이에요
아이들 눈높이에 맞춰 웃고 즐기며 수업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
풍부한 제스처와 표현이 아이를 공부가 아닌 놀이로 영어를 받아들이게 만드나 봅니다.
아이가 이 시간만을 기다리네요.
언제나 즐거운 수업 감사합니다.
토크스테이션 선생님이랑 수업하니 재미도 있고 친절하게 설명도 해주시네요. 토크스테이션에는 유능한 선생님들이 많은 것 같네요. 앞으로도 수업 잘 부탁드릴게요~ 매일마다 힘드시겠지만 화이팅 넘치는 하루 되시길 바래요.앞으로도 화이팅하세요!!!!
선생님은, 정말 좋은 분이세요. 매일매일 수업하는 일이 기다려져요.
그래서 저의 별점은 5점! 정말정말 좋아요!!!!!
짱이에요! ^^
톡스테이션 선생님은 재미있으시고 정말 좋으시고, 친절하세요!!!!!!!
선생님은 너무 너무 친절해요.자상하시고 배려심이 많으세요.
나의 부족한 부분을 잘 파악하셔서 귀에 쏙쏙 들어오게 설명해 주세요.
잘 못하는 부분이 있어도 혼내지 않으시고 차근차근 이해할 때까지 알려주세요.
아직은 말하는게 서툴고 어색하지만 계속 격려해 주시니 자신감이 생겨서 잘 말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안녕하세요 ^^
Rita 선생님 수업을 잘 받고 있습니다.
아이는 수업을 하면서 상냥하고 밝은 선생님이어서 늘 좋다고하고 ,, 하루종일 아이들과 수업하는 선생님이 안쓰럽고 힘들겠다고 걱정도 하네요 ^^
수업에 임할때 점점 더 적극적으로 임하는 아이의 모습을 보고... 선생님깨 늘 감사하답니다.
어느새 1년 좀 못되는 시간을 토크스테이션과 함께 하고 있네요
곧 재수강 기간인데 다시 수강신청을 하려고 하니 아이는 놀라네요 ㅎ ㅎ
수업을 할때는 약간의 긴장과 기대가 있지만 수강이 끝나는가보다 생각했나봐요
4학년인데 학원 등은 하지 않고 토크스테이션만 하면서 유지해보기로 했어요
리타선생님과 꼭 다시 재수강 시에 선택해달라고 하네요
선생님 감사드리며 ...지속적으로 흥미있게 수업에 임하도록 부탁드립니다.
토크스테이션 늘 번창하십시오~~!!
안녕하세요.. 지수엄마입니다.
지수가 수업하는 과정을 지켜보면서 후기 남깁니다. 워낙 기초가 부족하고 외국인을 만났을 때, 대화할 때를 대비하여시작한 화상수업인데.. 나름 재미있다고 하니 저도 만족합니다.
요즘 은 바뻐서 수업하는 과정을 잘 지켜보지 못하는데.. 그래도 나름 늘었다고 합니다. 제가 본 모습은 아직도 짧은 대답과 웃는 모습만을 지켜보니 조금 안타까운 마음입니다. 저는 지수가 좀 더 문장을 체계적으로 말하기를 원합니다. 짧은 대화가 익숙해 지면 긴 문장을 연습했으면 좋겠고 주제 토킹을 했으면 합니다. 그리고 서버가 연결이 잘 안돼서 종종 수업 시간 내에 들어가지 못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수업 시간이 11시 30분이라서....저는 퇴근이 늦어서 종 종 혼자 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수업 전 아이와 테스트나 연락을 취해 주실 수 는 없는지요..좀 더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수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