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요즘 윤서가 수업진행할때 무료해진것 같아서 선생님께 말씀드렸더니....선생님이 관심사를 돌려서 요즘 관심있는 게임 이야기를 해주셔서 아이가 조금 더 집중을 하는것 같습니다...
꼭 교과내용 수업만 진행하지 않고 아이의 상황에 맞게 프리토킹도 많이 시도해 주시고 감사합니다.
Wynda 선생님은 처음으로 화상영어를 접해서 많이 긴장한 아이에게 친숙해질수 있게 많은 도움을 주셨어요. 선생님의 갑작스런 조퇴로 인해 당황스럽기도 했지만 곧잘 적응하더라구요. 앞으로도 흥미롭고 즐거운 수업 부탁드립니다. 한달 지나니 긴장이 많이 풀렸네요. 수업중에 한글 자막이 한번씩 올라오는게 조금은 더 편안한 느낌을 주나봐요^^
어느덧 선생님과 함께 수업한지 5달째가 되었습니다.
몇 달 전까지만 해도 중학생이여서 별로 힘들다는 생각이 많이 들지 않았는데
고등학생이 된 지금은 쪼금 수업이 버거운 날도 있지만
Rianne선생님이 너무 재미있고 제 생각도 많이 해주셔서 정말 재미있게 수업을 하고 있습니다.
또, 저의 일상도 물어보면서 제가 낯을 많이 가리는데도 불구하고 처음보다 훨씬 더 선생님이 편해졌고
톡을 통해 선생님과 수업시간에 못다한 이야기를 하면서 공부에서의 스트레스를 풀기도 합니다.
그리고 동생도 한번씩 선생님과 인사를 하면서 나중에 동생이 영어를 잘 말할수 있을 때가 되면
외국인 선생님과 함께 수업하고 싶다고도 합니다.
마지막으로 Rianne선생님 많이 부족한 저지만 잘 받아주셔서 정말 감사하고
앞으로도 잘부탁드립니다.
Hi! Vicky~
This is Bella !!!
Thank you so much for your great lesson.
I really enjoy your lesson and I like your kidding.
You know.. I laugh every class.
I love to talk with you and my english skill is getting improved after our lesson.
but, I feel that I need more exercise for english.
I want to conversate with you more naturally some day and I really need your big help.
Pls help me ^^
Thank you and have a nice day~ My great english teach!!
With Love from Bella (Chaelynn)
로엘선생님.
재미있게 수업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아직은 초보라서 수업진행이 더디더라도 기다려주시고, 여러가지 흥미를 끌수 있는 사진을 이용해서
수업을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재미있고 흥미있는 수업으로 잘부탁드립니다.
꾸준히 하면 실력이 늘것같아요.
사랑해요 감사합니다.
저희딸이 수업 시작한지 6개월째입니다.
마이카 선생님 만나서 지금까지 꾸준히 잘 해오고 있는듯 싶습니다.
사실 제가 직장에 다녀서 수업하는걸 자주 보진 못하는데
일단 아이가 재밌다고 하고.. 선생님과 편하게 대화나누는 모습을 보면
주2회 짧은 수업이긴 하지만 외국어로 대화하는데 대한 부담이 확실히 줄어든걸 알수 있습니다.
욕심같아서는 더 빨리 유창한 대화를 하는 모습을 보고 싶지만
저도 못하는 영어를 하루아침에 잘하길 기대하는건 지난친 욕심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마이카선생님.. 4월에도 아이와 즐겁고 유익한 수업 진행해 주시길 바랄께요
저희딸이 선생님을 많이 좋아하고 따릅니다.
지금까지 해오신것처럼 열정적으로 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선생님은 항상 친절하시고 자상하세요.
그리고 문장을 잘 구사하지 못하더라도 한문장씩 익힐 수 있도록 가르쳐주십니다.
그래서 결국에는 큰 덩어리, 긴 문장으로 그 주제에 대해 말 할 수 있도록 이끌어주십니다.
항상 감사드려요~~~
항상 밝은 미소로 아이와 대화를 주고받으시고
정말 꼼꼼하게 알아야 할 점 체크 잘 해주세요~~~~
앞으로도 쭉 리티쳐와 함께 고고~!!


선생님은 적극적으로 수업을 잘 이끌어주시고 대화주제에 맞게 수업을 잘 진행해 주셔서 영어스피킹 실력이 조금씩 향상되는것을 느낍니다.가끔씩 수업시간이 끝났는데도 더 시간을 내주셔서 열심히 가르치는 모습이 인상적이었습니다.소극적이고 말을 유창하게 못하는 저지만 선생님과 수업으로 스피킹을 잘하는 학생이 되고 싶습니다..제가 중학생이라 곧 시험기간이 다가와서 한달정도 수업을 할수 없지만 다음달에 다시 gabie선생님과 수업을 하고 싶습니다..
수업시간 넘 잼있고. 기다려집니다. 아직은 화상영어 첫달이라
서툴고 어색한데 샘덕분에 금방 적응하고 수업도 즐겁게 받아들이고 있습니다.
감사해요~~~~~!!!!!

좋은 기분으로 좋은 마음으로 아이가 행복하게 수업을 받고 있습니다.
영어란 평생 해야 할 숙제이기에 빨리 지치지 않고 편안하게 오래오래 할 수 있는 분위기가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런 면에서 blakke 선생님과 수업하게 되어서 감사할 뿐입니다.
감사합니다.
아이가 좋아하고 즐깁니다.
감사합니다.미국에서 영어연수를 다녀와서 유지와 발전을 위해서 신청했는데 만족합니다. 자운엄마 통해서 가입했는데 좋은기회에 공부하게 되어서 좋아요.
선생님도 수업을 즐겁게 진행주시니 종종 아이가 말하는 중 웃고그래서 좋아하는 듯 보여요..
나중에 기회가 되면 다른 친구에게도 샘 소개를 하고 싶어요~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