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good! 수업방식도 좋고 재미있어요. 그런데 말을 가끔 잘못 이해하시는데 더 정확히 이해해주세요. 톡스테이션 비회원분들께 Maryvic 선생님을 추천합니다. Maryvic 선생님도 Happy new year 하세요! 감사합니다.
다정다감 순수만점 나아아아 원어민이 되고 싶어 꿈을 꾼다 가슴이 콩닥콩닥 기다려줘~~~
딴딴딴딴딴 다정다감 순수만점 나아아아아 여행을 떠나간다(토크스테이션으로 여행) 기다려줘~~~~~~~ 다음이면 난 소원이뤄 원어민 되있을 껄 기달려줘
Daniel is getting better. thank you so much.
I want him to have Book speaking class~.
I'll ask the manager about it .
Thank you so much to teach my son~!
아이가 수업을 재밋게 하고 있어요.
어려워하는 문장도 고쳐주시고
잘 도와주셔서 잘 수업하고 있습니다.
토크스테이션 덕분에 영어실력이 쑥쑥 늡니다.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쭉~~
그레이스 선생님을 처음 뵈었던 것은 무료체험학습 때였어요.
아이에게 무료수업신청 했다고 이야기를 했을때에는 아이가 하기 싫다고 했더랬죠.
하지만 그레이스 선생님과 1회 체험 수업을 하고 나니 어찌나 좋아하던지요.. 꼬~ 옥 그레이스 선생님 수업으로 신청해 달라고 하더라고요.
지금은 혼자서도 수업 딱딱~ 잘 들어가고 있어요. 무척 즐거워 합니다.
선생님께서 수업 중 칭찬도 많이 해주시고~ 잘못된 부분을 설명해 주실때에도 무척 친절하게 대해주셔서 좋아하는 듯합니다.
선생님께서는 저의 컨디션에 따라 수업을 잘 진행해주십니다.
학습의욕이 부족할땐 농담도 하시면서 기분을 좋게 만들어주십니다.
부족한 발음이나 문법도 잘 고쳐주셔서 시간이 지날수록 점점 실력이 늘어가는 것에 즐거움을 느낌입니다. 항상 즐겁게 수업을 이끌어주시는 선생님께 감사드립니다.
수업시간마다 아이 웃는 소리가 들려서 좋아요.
선생님을 너무 좋아해서 일단은 만족하고 있답니다.
3시수업에 매번 늦어서 너무 죄송했는데 한번도 기분나빠 하지 않으시고
죄송하게도 늦은만큼 수업도 좀 더 해주시고 너무 감사합니다~!!
몇 주 전에 5시 수업으로 바꿨는데 절대 늦지 않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선생님 좋아요~^^
크리스마스 메시지주셨는데 못봐서 메세지 답 못 드려서 미안해요~
2019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I hope the New Year makes you smile. I hope every day brings happiness. Best wishes for the New Year.
영어 잘 가르쳐 주셔서 감사합니다.
선생님 강아지 너무 귀여워요. 우리 코코랑 만나게 해주고 싶어요~ ^^
선생님도 강아지를 좋아하시니까 좋은 사람일거에요~
필리핀은 따뜻한 나라여서 좋겠어요.. 엄마랑 필리핀 놀러 몇번 가봤는데 너무 예쁜 나라
인것 같아요~ 선생님 앞으로도 잘 가르쳐 주셔요.
선생님 수업시간에 봐요~! 안녕~~~~~~~~~~~~~!
언제나 저희에게 즐거운 수업시간을 만들어주시고, 늘 재미있게
이야기 해주세요^^ 매 수업마다 독특하면서도 재미있는 주제를
많이많이 가져와 주셔서 너무너무 좋아요~
앞으로도 수업 계속 열심히 들을께요!!
선생님~
언제나 웃어주시고 착하시고 잘해주시는 선생님이 가르쳐 주셔서 너무 너무 좋아요~
선생님과 수업하게되서 너무 기쁘고 즐거웠어요~
토크스테이션 할려고 할때마다 '이거 못하면 어쩌지?'라고 생각해도 막상 들어가면 마음이 편해지고 선생님이 편안하게 가르쳐 주시니 너무 기뻐요~
선생님과 같이 수업하게 되서 기쁘고 행복했어요~
그리고 선생님과 있는 시간이 너무 기대돼고 너무 좋아요~
선생님 앞으로 저랑 열심히 해봐요~
선생님 사랑해요!!^^
한해동안 토크스테이션을 하면서 아이가 자신감이 많이 생긴것 같아요.
다니고 있는 영어학원에서도 담임선생님께서 도울이(Anne)만 리스닝이 잘되고있다고 칭찬해주셔서 너무 뿌듯하고 기쁘답니다.
앞으로도 Charise선생님과 열심히 수업해서 리스닝과 토킹이 자유롭게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선생님~내년 한해도 지금처럼 재밌게 수업진행 부탁드려요^^
새해 복 많이 받으시구요~♥♥♥
아이가 늦게 수업을 하다보니
아직 어려서 인지 졸려해서
시간을 옮기면서 선생님과 수업을 못하게 되었어요
ㅠㅠ 아이가 소극적일때도 열심히 가르춰 주셔서
만족하고 있었는데. . . 아이가 좀 더 크면 선생님과
다시 만나고 싶어요. 그때까지 계속 계시길 바랄께요.
감사합니다. 새해 복 많이 많이 받으세요~
Paula 선생님과는 신규 선생님 평가단으로 4주간 수업으로 처음 뵙고,
아이도 선생님을 좋아해서 이후에도 계속해서 수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Paula 선생님은 아이의 이야기도 잘 들어주시고 다정다감하시고 친절하실 뿐만 아니라,
차분하게 수업을 잘 이끌어 주십니다.
그리고 아이가 모르는 단어가 나오거나 잘못 사용하는 경우,
정확한 단어로 고쳐 주시고 설명도 잘 해 주신답니다.
그래서 아이가 즐겁게 영어 수업에 참여하는 것 같습니다.
계속 즐겁고 재밌는 수업 부탁 드리겠습니다. ^^
Paula 선생님, 고맙습니다.
마이카선생님. 잘못된 표현을 바르게 잡아주시고, 꼭 한가지 표현이 아닌 여러가지로 표현하는 문장들을 알려주셔서 도움이 많이 되요! ^^ 부끄러워서 말을 잘 못하고 머뭇거릴때에도
예문을 들어서 말 할 수 있도록 잘 이끌어주시네요.
잘했다고 칭찬도 듬뿍 해 주시고 하이파이브도 귀엽게 해 주시고, 수업 25분이 금방 끝나버리네요.^^
앞으로 선생님과 함께 쑥쑥 자랄 영어 실력을 기대해 볼게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Happy New Year!!!
항상 수업에 열정적이십니다. 학생이 문법적으로 오류가 있는 문장을 말하면 바로바로 고쳐주시고 학생의 말에 귀 기울여주십니다.
선생님께서 언제나 수업을 시작할 때 방갑게 웃어주시면서 미리 준비해 놓으신 PPT로 복습하게 되어서 저번에 공부한 내용도 다시 기억나게 되어요. 또 선생님께서 저의 의견을 잘 들어주시고, 궁금한 내용이나 모르는 단어가 있으면 자세하고 이해하기 쉽게 알려주셔서 모르던 것도 더 잘 알게 되었어요. 또한 선생님께서 제가 이야기 만드는 것을 좋아하는 것을 아시고 교재에서 단어 리스트(?)가 나오면 그 단어들로 짧은 이야기나 문장을 만들 수 있게 해주셔서 수업이 더 재미있어지는 것 같아요!
계속 토크스테이션에서 선생님과 수업하니까 저의 영어실력이 더 향상하는 것 같아요. 계속 토크스테이션에서 선생님과 수업하고 싶어요! 선생님 사랑해요!♥
토크스테이션 시작한지 두달쯤 되었는데요.
선생님이 항상 유쾌하게 수업을 해주셔서 아이도 즐겁게 하고있는거 같아요.
반복적으로 사용되는 언어패턴은 옆에서 들으면 저도 응용할수 있을거 같구요.
아이가 BTS팬인데 선생님도 팬이셔서 공감대가 형성이 되면서 더 즐겁게 수업을 하는게 중요포인트 같아요. 계속 함께 하고 싶지만 좋은곳에 취직이 되셔서 가신다니 많이 아쉽네요.
남은수업까지 즐겁게 부탁드리구요.
어디서든 즐겁게 행복한일 가득하길 응원할께요.
선생님과 처음으로 같이한 토크스테이션 아이에게 큰 행운이었어요^^
민재와 수업하신지 벌써4개월이 지나고 5개월째인가요?
민재가 낯을 많이 가리는 편인데도 불구하고
오늘은 선생님께 어떤 장난감을 보여드릴까 많이 고민하는 모습이
보기 좋고 뿌듯하네요.
큰소리로 대답도 하고 혼자 알아 듣는 단어도 제법 많아진 것 같아요.
그것은 모두 다 선생님께서 장난감을 보시고 나서 반응을 잘 해주셔서 친근하게 다가가는 것 같아요.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
선생님. 감사해요~
Hi.
My name is Chaewon.
And I had a class at Talkstation since 2016 Fall.
I really like Wynda teacher.
Of course I like to have a class at Talkstation.ㅎㅎ
I want to have this class forever!! (I know it's impossible hhh)
I really like you, Wynda teacher!! ^^
헨즈선생님께서는 차분해서 좋습니다.
그리고 제가 잘 못 말하고 있을때도 잘 기다려주시고 설명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헨즈선생님과 더 열심히 수업해서 리스닝과 토킹이 자유롭게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헨즈선생님!! 저도 열심히 따라갈께요 선생님께서도 많이 도와주세요 감사해요^^
안녕하세요. 선생님 에릭 실력이 향상되고 있다고 보고서에 칭찬을 해주시지만 얼마전 외국에 여행 가서 간단한 영어 말하기도 안하려고 들어서 토크스테이션 수업에 회의가 들었습니다.
정말 아이 실력이 어느 정도 늘고 있는건지 자심감 향상은 어떻게 시켜야 하는지 이렇게 시간만 가고 있는건지 불안하네요. 좀더 자신 있게 말하기 연습을 부탁드립니다.
지니샘과 수업 시작한지 몇개월째인데 처음으로 후기 남기네요.
지니샘은 넘 상냥하고 아이의 눈높이에 맞춰 수업해주셔서
아이가 원어민에 대한 두려움이나 부담감 없이 너무 재미있게 수업하고 있어요.
티처랑 수다떨고 싶다며 화상수업 시간만을 손꼽아 기다릴 정도로,
즐겁게 수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
Nina 선생님께서 잘 가르쳐주셔서
영어를 잘 할 수 있었습니다.
재미있게 영어를 배울 수 있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처음에는 영어로만 해야 하는 수업을 부담스러워 했던
성윤이(amy)가 이젠 제닌 선생님 수업을 너무 즐거워합니다
그리고 이젠 영어로 대화 하는 영화 속 대사나 단어를
곧잘 알아듣기도 하네요 ^_^
영화 속 대화들을 알아듣고는
엄청 뿌듯해 하기도 합니다
앞으로도 즐거운 수업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