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요즘 수업시간이 재밌다고 기다리는 태니입니다.
하루하루 더 흥미를 느끼고있습니다.
가끔 끊겨서 당혹스럽지만 기다려지는 영어시간이라고 하네요..
대화하는 패턴이 점점 늘어가고 영어를 하려고 하는 용기도 내 보는 태니입니다.
앞으로 자주 쓰는 생활영어 많이 알려주세요.
재미있는 수업 부탁드립니다. 화이팅
로비선생님은 항상 밝고 상냥하게 아이들을 대하는 점이 좋았습니다.
아이가 졸립거나 집중력이 떨어질때 화내시거나 혼내지 않으며
즐겁게 수업을 할 수 있도록 유도하시는 점이 좋았습니다.
Wynda Teacher와 함께 한 지도 벌써 2년이 되어갑니다.
항상 친절하고 상냥하신 선생님 덕분에 내성적이던 제가 선생님과 이제는 자연스럽게 대화를 할 수 있게 되어 너무 감사하게 생각합니다.
그리고 이제는 화상영어 하는 요일과 시간도 제가 좋아하고, 기대하는 시간이 되었답니다.
Wynda Teacher~! 오래오래 저랑 함께 해요 ^ㅡㅡㅡㅡㅡ^
사랑합니다!
선생님의 친절하고 자세한 설명 덕분에 우리 딸아이는 영어에 더욱 흥미를 가지게 되었어요.
하나하나 예를 들어서 설명해주시고 발음도 몇번이나 들어보고 다시 교정해주시고
엄마 입장에서는 감동이었습니다.
너무 수고 많으셨구요 언젠가 기회가 된다면 또 수업을 듣고 싶어요^^
건강하세요!
토크스테이션을 진행한지 7개월차 초등학교 3학년 남자아이입니다.
Maica선생님 너무너무 친절하고 아이와 교감해주시며 열심히 수업을 해주셔서
수업에 만족도가 매우 높습니다^^
아이가 7개월동안 단 한번도 화상영어 수업을 하기 싫다고 이야기 한적이 없을 정도로 수업을 좋아하고 수업시간이되면 스스로 먼저 수업준비를 먼저 한답니다~
항상 재밌고 좋은 수업 진행해주시는 Maica선생님께 감사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우리아이가 선생님을 너무 잘 만나것 같아요.
원래 무뚝한 성격인데 밝고 쾌활한 선생님을 만나서 수업시간이 무척 재미있다고 하네요.
칭찬도 많이 해주시고 적극적으로 수업을 진행해주셔서 항상 만족한답니다~
앞으로도 계속 잘 부탁드립니다~
토크스테이션 화이팅요~^^
꾸준히 늘 같은 마음으로 열심히 해주셔서 감사해요. 앤쏘니 선생님 아이가 자신있게 표현 할 수 있게
격려해주시고 기다려주시는 모습에 정말 좋은 선생님 이시구나 늘 느낍니다.
아이가 영어를 제대로 시작해보는 시기.
승규에게 정말 쉽고 즐거운 언어로 다가갈 수 있었던 것은 앤쏘니 샘 덕분인듯해요.
앞으로 더욱 점진적으로 발전해나갈 수 있게.. 아이가 지치지 않고, 즐겁게 영어를 평생 사용할 수있게
계속 토크스테이션, 앤쏘니 샘께 잘 부탁드립니다^^
로엘 선생님과 함께 수업하면서 많이 웃고 장난도 치고 하면서 재밌었다.
로엘 선생님께 죄송한것도 있고 제 장난에도 맞여주시고 장난도 쳐주고 감사드립니다. 선생님.
또 선생님과 함께한 수업들도 재밌고 앞으로도 건강하시고 재밌게 같이 수업해요
선생님.
아트선생님은 아이들의 눈높이에서 재미있는 수업을 해주시고
쑥스러워 하는 아이는 또 재밌는 놀이등으로 친해진 다음 수업을 진행해 주세요.
아이가 영어가 익숙해지고 점점 좋아지는게 보여서 너무 만족스럽습니다.
아이가 선생님과의 수업시간을 기다리고 즐거워 합니다.
간혹 대화(단어)가 중간에 알아듣지 못해서 서로 좀 답답해 하는 경향도 있지만
발음 지적과 잘못된 문장을 바로 잡아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잘 부탁드려용!!
이번수업이 마지막이라 너무 아쉬워요
그동안 열정적으로 수업을해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선생님의 열정을 이어 받아 열심히 공부할게요
언제나 좋은 선생님으로 기억될 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
아이가 재미있게 수업하고 있어요.
토크스테이션 하는 시간이 되면 이제 습관되어서 알아서 들어가서 수업받고 꾸준하게 하고 있습니다.
선생님이 흥미를 이끌어내고,
아이로 하여금 싫증나지 않게 잘 이끌어주시고 있어요
감사합니다. 쭈욱 시키고 싶네요.
항상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로 수업을 이끌어주시는 선생님께 감사드립니다~
간혹 수업에 늦게 참여하게 될때에도 시간을 초과해서까지 열정을 다해 수업해주시는 모습에 항상 감동한답니다.
앞으로도 아이와 함께 즐겁고 알찬 수업 부탁드릴게요.
내년에도 선생님께 행복한 일 많이많이 생기시길 기도하겠습니다~~
저희 선생님께서는 매번 수업을 할 때마다 언제나 저를 따뜻하게 반겨주시고, 귀엽거나 예쁜 ppt를 만들어주셔서 너무 좋아요! 또 제가 모르는 단어 등이 있다면 친근하고 쉽고 잘 이해가 되게 설명해주셔서 영어 공부에 훨씬 더 도움이 되는 것 같아요. 그리고 저의 기분을 언제나 생각해주시고 수업을 늦어도 언제나 이해해주셔서 정말 좋아요!
계속 토크스테이션을 하고 싶어요!
선생님 사랑해요♥
로게사 선생님 수업 받고 있습니다.
일단 너무 친절하시고 목소리가 아이들이 들었을때 자신감이 없거나 틀렸을때도 굉장히 부드러운 목소리라서 마음이 편한것 같습니다.
틀린 단어나 문장은 한번 더 반복하게 해주시는것도 좋습니다.
무료 수업후 아이가 직접 로게사 선생님과 수업 하고 싶다고 하여 받고 있는데 만족 스럽습니다.
로제사 선생님과 2년넘는 시간을 함께 수업하고 있습니다. 제가 부족한 점을 잘 보완해 주십니다. 발음이 잘못되면 고칠 수 있도록
도와주시고 마찮가지로 문법도 잘 설명해 주십니다. 간단한 문제라도 잘 지적해 주셔서 많은도움이 되었습니다.
항상 밝은 목소리와 표정으로 수업해 주셔서 즐거운 마음으로 수업에 임하게 되고 잘 웃어주셔서 이야기 할때도 신이나서 얘기하게 됩니다.
제 영어 실력 향상을 위해 애써주시는 선생님 , 감사합니다 ~

토크스테이션을 시작한지 2년 정도 됬습니다. 전에 선생님과 1년넘게 수업하다 선생님 개인 사정으로 인해 관두셔서
evan 선생님과 수업을 한지 벌써 반년이 넘었는데 첫 수업과 마찮가지로 너무 밝은 에너지로 수업해 주셔서 정말 재미있는 영어수업을
하는 것같습니다. 월요일에는 주말에 무슨 활동활동을 했는지도 물어봐주시고 매 수업마다 오늘 하루는 어땠는지 물어봐주셔서
오늘 하루 있었던 일을 선생님께 말씀드립니다. 재미있었던 일이 있으면 같이 웃기도 하고, 자랑할 거리가 생기면 자랑도 합니다.
선생님과 많이 친해져서 많은 이야기를 주고 받는 것 같아 뿌듯하기도 하고 영어 실력도 처음보다 많이 는게 느껴집니다.
불과 2년 전까지만 해도 내 생각을 영어로 표현한다는게 어려웠는데 지금은 완벽하진 않지만 내 생각이나 의견을 영어로 말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수업때마다 항상 나의 기분을 물어봐주시고..
밝은 얼굴로 인사할때마다.. 기분좋게 수업을 시작하게됩니다.
내가 모르는 단어나 문장을 알기 쉽게 여러번 천천히 말해주거나 생각할 시간을 주셔서 편하게
수업하고있습니다. 매번 나의 표정이나 말투를 듣고는 저의 기분을 물어봐주셔서 선생님이 좋습니다.
앞으로도 계속.. Dayan선생님과 재미있는 수업하고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