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러 업체의 여러 선생님과 체험수업을 한뒤 토크스테이션의 Des샘으로 결정한지 벌써 1년이 많이 넘었습니다.
그때 아이가 저학년인 아이한테 눈높이를 잘 맞춰서 수업해시는 모습과 항상 같이 웃어주시는 모습이 좋았고, 또 억양이 없는 영어발음도 맘에 들었었습니다.
수업을 하면서 학부모가 요청하거나 강조하는 부분을 전달하면 잘 받아들여주시고 반영도 흔쾌히 잘 해주셨어서 저도 아이도 참 편했습니다.
지금은 거의 빈자리를 찾아볼 수 없을 만큼 인기강사가 되셨지만, 수줍음을 잘 타는 저학년이 있다면 강추하고 싶은 선생님이십니다.
Des선생님은 항상 세심하게 지도를 잘 해 주십니다.
늘 선생님과의 시간을 기다릴 정도입니다.
영어를 재미있게 안내해주시는 선생님과의 시간이 즐겁다고 합니다.
항상 귀 기울여 주시고 톡으로 물어보는 궁금증도 그때 그때 답해주셔서 너무 감사할 따름입니다.
고맙습니다
화상 영어는 처음 시켜 보는 거라...
아이가 어떻게 수업을 할지, 선생님 발음이나 커리는 어떠할지...
어느정도 도움이 될지...꾸준히 할 수 있을지 ...등등등
염려반 기대반 으로 시작을 하였습니다.
한달 가까이 수업을 해 본 느낌으로는
지루하지 않은 수업으로 아이도 재미 있어하고 free talking 및 학업적인 부분도 있어..
만족스럽습니다.
앞으로 꾸준히 수업했을때 성장해 있을 아이의 모습이 기대됩니다.
처음 아이가 화상영어를 접했을땐 낯선지 여자선생님으로 해달라는 요청이었습니다.
남자선생님은 왠지 무섭다는 이유없이. . .
처음엔 나름 경력이 오래되는 선생님을 추천해 달라고 해서 몇번 진행을 하다가 중간에 보강을
할 일이 생겨서 그때도 여자선생님으로 수업을 진행했었습니다.
첫번째, 두번째 선생님 모두 불만은 없었지만 그리 흥미로워 하진 않았던것 같습니다.
몇번 수업이 진행되고 중간에 여행갈일이 생겨 직원분과 통화할일이 있었는데
통화중에 남자아이다 보니 남자선생님이 더 잘 맞을수 있다고 하셔서 큰 기대없이 선생님을 바꿔
수업을 했습니다. 하지만~~~ 첫 수업을 하고 너무 아이가 좋아하고 다음 수업을 기대하는걸 보고
지금은 만족하며 지켜보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저희딸이 Wynda선생님과 인연을 맺은건 지난 여름방학 특강 부터였어요.
아직 어려서 발음이나 문장이 완벽하지 않은데 차근차근 설명해 주시는 모습이 너무나도 인상 깊었죠.
그래서 계속해서 지금까지도 수업을 진행하고 있는데 점점 아이의 리딩 실력이 느는걸 눈으로 확인할수 있고 아이가 비록 서툴긴 하지만 하나라도 문장을 만들어서 얘기하려고 하는 모습이 보이더라구요.
엄마입장에서는 그저 뿌듯했어요.
늘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잘 부탁드려요
선생님의 장점은 되게 많아요!!
되게 밝으시고 항상 웃으세요.
또 친절하시고 기쁨을 저에게 주세요>
영어도 잘 가르치세요 더 많지만 다 쓸 수 없기 때문에 여기서 마무리해요.
단점은..... 엄..... 생각해 보아도 없어요^^^^
이걸로 선생님께서 얼마나 친절하신지 알겠죠?
제가 저번주에 6박 7일로 여행을 갔었는데 저번보다 좀 더 길게 외국인이랑 대화했어요.
선생님께 별점 5개 드립니다아!
지유는 아직, 아무래도 영어로 말씀하시는 것을 모두 이해하기가 힘들고,
뭐라고 대답해야 할 지 잘 몰라서 그런지.. 아이가 수업 시간이 가까워 지면
무척 떨려하고 부담스러워 합니다.
그렇지만 선생님께서 늘 밝은 목소리와 표정으로 잘 이끌어주셔서 이제는 조금 편안한 마음으로
수업을 임할 수 있게 된 것 같아요.
일관되게 밝은 가르침 덕분에 제가 아이를 안심하고 맡길 수 있어서
감사드립니다. : )
Aubrey선생님 너무 좋으세요. 늘 친절하셔서 아이가 거부감 없이 영어수업을 하고 있어요. 영어로 대답하기 어려울 때가 있는데 기다려주시고, 틀리게 이야기하면 천천히 다시 알려주셔서 잘 따라합니다. 그래서 그런지 영어로 말하는 것을 겁내지 않더라구요.
아이가 선생님과 수업하는 것을 좋아하고 잘 따라와서 전 만족합니다.
아이와 즐겁게 수업 이끌어져서 좋았습니다.
아이도 즐겁게 수업을 기다렸고 잘 진행되었습니다.
한가지 아쉬운 점은 초반에 요청했던 교재 변경이 2번의 수업동안 이뤄지지 않았으며
수업 화면에 지나가는 동료와 인사를 주고받는 모습이 보였습니다
25분간의 수업을 온전히 몰두 할 수 있도록 수업 진행에 집중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스케줄 변경으로 갑작스럽게 선생님 교체를 요청드렸지만 8회에 걸친 수업이 비교적 만족스러웠습니다.
선생님은 재미있고 또 친절하셔서너무 좋았다.
선생님은 내가 모르는 것은 계속 생각하고있으면 선생님이 괜찮다고해서 너무 고마웠다.
그리고 처음엔 많이 힘들었지만 선생님이 잘 해주셔서 괜찮았다.
앞으로도 선생님이랑 재미있고 신나게 계속 수업하고싶다.
선생님 사랑합니다.
3개월동안 리안티쳐와 회화수업을 했고, 앞으로도 할 예정입니다~. 너무 친절하시고 재밌게 수업을 해주셔서 아이가 회화시간을 기다리고 너무 좋아 합니다. 정말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어요.. 일주일에 화, 목 두번 수업을 받는데 만약 리안티쳐가 시간이 되신다면 하루 정도는 늘이고 싶은 마음입니다. 영어회화가 더 즐거워 지고 쉽게 습득 될 수 있을 것 같아 기대됩니다. 감사해요~
Hi
I always feel sorry for my poor preparation
for classes and lack of classes due to business trip and urgent work.
However, it takes a long time, but I will
learn slowly without giving up.
Please, help a lot. Thank you!
윈다 선생님과의 수업은 기존 수강자라면 많은 분들이 경험하고 계실테고 여러번 후기를 썼기 때문에 익히 아시는 분들도 많으실 겁니다.
토크스테이션은 무엇보다 문제나 질문 발생 시, 조속하고 친절한 대응이 가장 만족스럽습니다. 근무 하시는 분들은 그만큼 버거우실 수도 있겠습니다만 이용자 입자에서는 그 부분이 아주 큽니다.
이번 수업료 인상으로 포화상태임을 다시 한 번 확인 했습니다만, 어릴 때의 영어 환경 노출에 있어서 재미와 유익성 모두 갖춘 곳은 토크스테이션이 독보적이지 않나 싶습니다.
다양한 수업들이 새롭게 개설되고 있는 듯 합니다만, 너무 많은 수업은 오히려 선택의 폭을 좁히는 경우도 많습니다. 또한 학습자를 케어 하시는 분들은 그날 그날 선생님의 메모를 참조하여 반복된 실수가 일어나지 않도록 가볍게 지도 해주는 것도 꼭 필요하겠고요. 여러모로 만족스럽습니다. 다만, 학습 기간이 늘어날 수록 수업 만족도이외에 절차상의 불편함이 발생하기도 하여 건의 한 적 있습니다만, 수용되지는 않는 것 같습니다. 모쪼록 아이들이 언어 경쟁력을 가지고 자신들의 꿈을 키워나가길 바랍니다.
선생님 항상 감사합니다.
아이가 이번에 학원에서 테스트 결과가 나왔는데, 많이 향상된 모습을 보였다는 담당선생님의 코멘트가 달렸습니다.
아이한테 토크스테이션이 많이 도움이 됐는지 물어보니, 여기서 배운 것을 학원에서 사용하고 학원에서 배운것을 토크스테이션에서 활용하게 되어 많은 대화를 할 수 있게 되는 것 같다고 좋아합니다.
지루해하거나 힘들어하지 않고 선생님과의 영어대화를 즐거워하고 기다립니다.
이것이 힘이 되서 영어 향상되는 아이로 성장하는 것 같습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즐거운 수업 앞으로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선생님과 공부한지 벌써 3개월이 되었네요.
처음에 부끄러워 하면서 말 하기도 잘 못 했는데
지금은 장난감 소개도 하고 영화 본 얘기, 캐릭터 이야기도 하면서 많이
친해졌어요. 뭐든 말하려고 하는 아이를 보니 뿌듯하네요.
더 열심히 배워서 선생님과 막힘없이 대화할 날을 기대합니다.
선생님 감사해요.
선생님과 공부한지 벌써 3개월이 되었네요.
처음에 주어와 동사 사용법 그리고 과거형에 대해 차례대로 배웠네요.
지금 관심있는 것에 대해 말하고 싶어하고
여러가지에 대해 알아가려는 아이의 모습에 뿌듯합니다.
더더 열심히 배워서 자유롭게 말할 수 있는 그 날까지 열심히 배우고 익히려구요.
선생님 감사합니다.
잘 부탁드려요.
이자선생님은 항상 밝은 얼굴로 아이와 즐겁게 대화해주십니다.
아이가 정확한 단어를 생각하느라 뜸들이는 시간이 긴데도 참을성있게 기다려주시고,
조금씩 힌트도 주시면서 잘 이야기할 수 있게 많이 도와주십니다.
선생님과 많이 친해진것 같아 더욱 좋네요.
앞으로도 계속 선생님과 수업하고싶어요. 감사합니다.
재밌게 잘 이끌어주시고 계셔서 감사합니다~~~
부족한점 많이 도와주시고
특히 모르는 단어 충분히 설명 부탁드립니다!!~~~
건강관리잘하시고요 좋은 하루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