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선생님이 살갑게 말을 잘 걸어주시고, 아이 대답을 유심히 들어주시다가 잘 정리해주세요.
잘 정리해서 다시 바른 말로 할 수 있게 진행해주시니 수업 내용도 알차고,
마인크래프트 이야기로 흥미를 끌어주실때, 아이가 제일 반응이 좋았구요.
재미있는 수업, 감사합니다.
수업을 꼼꼼하게 눈높이에 맞게 해주세요.
가끔 프리토킹으로 원하는 대화도 이끌어주시고 열심히해주셔서 정말 고맙습니다.
에덴선생님 추천드려요~~~
그리고 디베이트도 심도있게 이끌어 가주십니다.
틀린 표현도 고쳐주시고 꼼꼼하게 리뷰해주세요.
그래서 영어 스피킹이 정말정말정말정말정말정말정말정말정말 즐거워요~~~
아직 수업한지 오래되지 않았지만 수업 끝날때는 실력이 많이 업 되어 있을 것 같습니다.
에덴 선생님 앞으로도 잘 부탁드리고요~~즐겁고 재미있는 수업 부탁드려요
영어 실력 많이 향상되어 선생님 기쁘게 하는 제자가 될게요
안녕하세요 러셀선생님...
선생님의 밝은 목소리는 수업시간마다 듣고 있습니다..
형호가 엉뚱한 대답을 해도 항상 크게 웃어주시고 호응해 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형호가 선생님과 수업하는게 정말 좋은가봐요..게임때문에 솔직히 남자선생님을 원했는데 안계셔서 많이 아쉬워했는데 러셀선생님을 만나서 다행인것 같아요..
선생님이 많이 웃어주는게 수업하는 동안 지루하지도 않고 재미있는것 같아요..
형호는 엄격하고 딱딱한 수업보다는 좀더 자유롭게 이야기하고 수업하는걸 좋아하는것 같아요..
에너지 많은 러셀 선생님을 만나서 정말 행복합니다..
화상영어 처음 접하는데 무료체험수업때 아주 친근하게 수업 이끌어주셔서
아이가 너무 좋아했어요. 그래서 수업 바로 등록했습니다.
주2회 화상영어시간을 기다리며 매일하고 싶다고하네요.ㅎㅎ
아직 서투른 스피킹인데 기다려주시고 틀린 문장 하나하나 설명해주시고 재확인도 시켜주시고
옆에서 수업하는 아이의 모습 보고 있으면 흐뭇하더라고요.
아직 몇 번 수업하지는 않았지만 heide샘과라면 영어실력이 쑥쑥 올라가지 않을까싶어요~
감사합니다.
지난번 수업때는 감기기운이 있어 수업 하지 말자했는데 아이가 꼭 해야한다고해서 수업을 강행했었어요... 그런데 선생님은 화상인데도 아이의 컨디션을 바로 아시고는 수업 걱정하지 말고 오늘은
쉬어야한다고 아이 걱정해주시는 모습에 감동도 받았답니다^^
heide샘과 함께하는 화상영어로 영어공부에 흥미를 느끼고있어서 너무 좋습니다.
선생님 감사합니다. 매튜가 오늘 수업도 엄청 기다리고 있답니다~
이따 저녁에 만나요~~
화상영어를 한지 두달정도 되어가는데요.
아주 즐겁게 재밌게 하고 있습니다. 남자아이라 남자쌤이 잘 맞게다 싶었는데,
굉장히 유머러스하고 지루하지 않게 수업을 즐기고 있습니다.
일년정도 되면 훨씬 좋아진 모습을 기대해봅니다.
선생님은 항상 성실하십니다.
아이가 컨디션이 별로 좋지 않을때까지도 성실하게 그 상황에 맞추어 수업을 진행하십니다.
선생님과 공부를 하는 8개월동안 아이도 이제 화상영어에 흥미를 느끼게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아이가 수업을 좋아하고 Lyn선생님과 대화 하기를 좋아하게 됐습니다.
일상대화를 나누는상황을 즐기기 시작했고 잘 받아주시고 틀렸을때는 수정해주시는 수업내용에
만족하고 있습니다.
아직은 아이와 제대로된 문자으로 대화를 하지는 못하지만 곧 더 좋아지리라는 기대가 되는 시간입니다.
앞으로도 아이와 즐거운 수업이 될수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시간이 갈수록 더욱 좋은 인연이라는 것을 확신하고 있어요.
아이와 함께 공감을 해주시는 선생님이며 아이가 스스로 영어에 대한 편안함을 느끼게 해주시니 부끄러워하지 않고 질문도 하며 말을 배우네요.
너무 감사드려요. 앞으로도 선생님 바뀌지 않고 이 좋은 인연 끝까지 이어갈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잘 몰라도 진도에 급급해서 기본 과정으로만 진행하지 않는다는 것이 눈에 보입니다. 마음이 통하고 아이와 공감하는 수업으로 이끌어 주시니 만족스럽고 앞으로도 부탁들 잘 드리고 싶어요.
사랑해요^^
안녕하세요! 저는 토크스테이션에서 배우고, 공부하고 있는 서찬형 입니다 :D
어느덧 토크스테이션을 다닌지 몇달이 지났는데요, 그동안 제 영어 실력이 많이 좋아진것 같습니다!
선생님도 친절하시고 웃기시고, 토크 스테이션도 너무 재미있고 좋네요~ 앞으로도 쭈우우욱 다니고 싶습니다!!!!
roy가 선생님 덕분에 늘 즐거운 마음으로 수업을 준비합니다.
원서를 읽을 때에도 선생님과 함께 수업할 생각에 더욱 부지런히 읽어나갑니다.
그래서 옆에서 지켜보는 마음도 감사한 마음입니다.
다른 책이나 학교 수업 중에도 선생님과의 대화 속에서 배운 단어를
만나면 roy가 저에게 자랑하듯 이야기합니다.
영어가 친구같이 roy에게 느껴질 수 있도록 가르쳐 주시는
앤써니 쌤^------^ 고맙습니다.
그리고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
화이팅~~~~(^-^)P
김승규 엄마입니다.
일주일에 2번은 좀 부족한 듯한 시간이지만, 꾸준히 하고 있습니다.
선생님이 좋아서 다른 선생님과 보강하는것도 원치 않고 있구요.
예전과 비교한다면 알아듣는것도 좀 나아진듯 하고 말하는것도
조금씩 나아지고 있는것 같습니다.
더 빨리 좋아지면 좋겠지만, 시간이 안맞아 일주일 2번수업을 하고 있는데요.
앞으로도 계속 꾸준히 해서 지금보다 더 귀가 트이고 입이 열리기를 바라며 수업을 하고 있습니다.
잘 부탁드려요
선생님은 항상 웃어주시고
수업시간에 영어를 잘몰라서 대답을 잘못할때도 기다려 주시구요
수업에 잘 참여할수있도록 재밌는 얘기도 해주시고
칭찬도 많이 해주셔서 선생님 덕분에 영어가 즐거워졌어요
계속 선생님하고 수업하고 싶어요
선생님 감사해요~~~
안녕하세요.선생님!
FREDDIE가 늘선생님과 즐겁게 수업하고 있습니다.
항상 주제를 만들어서 선생님과 이야기하는것을 좋아하고, 보여주거나 음악을 같이 듣는등 일상생활에 접목된 주제를 좋아하게 된듯하여서 뿌듯합니다.
말하기에 두려움을 없애는 가장 좋은 방법을 배우고 있는 듯해서 늘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 싶습니다.
이번달도 freddie와 함께 즐거운 수업시간 부탁드릴께요.감사합니다.^^
아이와 소통을 잘 해주셔서
아이가 언제나 즐겁게 수업하고 있습니다.
시간 변경을 하고 싶은데 선생님이 바뀐다고 하니
그냥 그 시간에 하겠다고 할 정도입니다. ^^
일단 아이와 잘 맞으니 좋은 것 같아요.
앞으로 더 좋은 시간 갖으면서 아이 회화능력 향상에 도움이
되면 좋겠습니다.
더불어 아이가 짧게 말하는걸 길게 말할 수 있도록
더 많이 유도해주시면 좋겠습니다.
자꾸 짧게 말하려고 해서요....
이번달도 고생하셨습니다.
아이가 매번 선생님 수업을 기다립니다. 유치원 행사로 몇번 수업을 미루는 날이면
언제 수업을 받을 수 있는지 계속 물어봅니다.
차분하게 아이가 흥미를 잃지 않도록 잘 수업을 진행 하십니다.
아이와 일상적인 이야기 부터 수업까지 25분동안 알차게 수업을 하십니다.
말하다 틀린부분을 꼭 수업후 수업내용에 남겨 주시고, 전 날 배운 내용에 대해서도
꼭 다시 리뷰하고 수업을 진행 하고 있습니다.
아이가 좋아하니 꾸준히 해야 겠습니다.
친절하고 아이에게 에너지를 불러 넣어주신다.
시간이 얼마 되지 않았는데도
아이와 친숙하게 하시려 매우 애쓰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