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르빅 선생님은 늘 웃음으로 아이를 대해주시고, 아이에게 진심을 말해주셔서
아이의 단점도 제가 캐치할 수 있고, 아이의 농담도 잘 받아주시고 진지하게 대해주셔서
늘 감사한 분입니다.
처음에 두분 선생님께 테스트 받고 아이가 더 잘 가르쳐 주시는 것 같다고 해서
Jaz 선생님을 만나게 되었어요. 영어를 공부한지 얼마 안되는 아이라 걱정했는데
수업시간 내내 깔깔 거리며 즐겁게 수업하고 있어요.
수업준비도 얼마나 열심히 하시는지.. 아이가 선생님 가방은 magic bag 이라며 수업에 관련된 물건들이
끊임없이 나온다며 즐겨워 합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좋은것은 아이가 선생님 앞에서는 -말 할 수 있는 단어가 몇개 되지
않아도 - 열심히 아는 단어로 이야기 하려고 노력한다는 거예요.
아이의 첫 영어 선생님~ 너무 좋은분을 만나서 저도 아이도 행운입니다~.
선생님이랑 수업해서 정말 재밌고 즐거워요
수업을 시작할 때 재밌는? 예븐 ppt의 시작화면같은 걸로 맞아주고
저번 시간에 틀렸던 거랑 배웠던 내용을 복습해서 정말 좋아요
수업을 할 때에는 선생님이 정말 친절하고 재미있게 수업을 해주고
모르는게 있으면 이해하기 쉽게 알려 주셔서 정말 좋아요
그리고 선생님께서 제 기분과 상태를 잘 생각해주고요
아프거나 속상할 때는 걱정해주시고 위로해주셔서 좋아요
토크스테이션에서 선생님이랑 같이 수업하니까
영어 실력이 더 늘어나는거같아서 행복해요
사랑하고 감사합니다
메리빅 선생님 감사합니다 !!!!
메리빅 선생님과는 꽤나 오래 수업을 진행하고 있는 거 같아요 ㅎㅎ
수업을 재미있게 진행해주시고 틀리거나 모르는 것도 잘 짚어 주시고 잘 이끌어 주세요.
공부도 잘 되고 다른 학습에서도 집중력이 올라갈 수 있게 집중력 등등의
학습 능력에도 도움을 많이많이 주셔서 앞으로도 계속하고 싶어요.
토크스테이션은 1년이 좀 넘은 것 같은데 힘들기는 커녕 잘 하고 있어요~~
앞으로도 선생님이 계속 이렇게 잘 해주시면 얼마나 좋을까용
감사합니다~~~
Hi teacher!
Did you have a great time? I had that!
Because I have a talkstion with you!
I had talkstion with you, and then I feel English is more importants and interesting!
So I am thanks a lot to you.
I hope to study all day with you.
But, I could not to do that. But I will think you every day!
I think talksation is helpful because you make me more interesting! Even that is nonfiction!
So one more time I am so thanks for you very very very thank you.
I like you teacher! See you next time! Good bye!
From, Jenny.
Teacher hello I am Esther~^^
I was tired these days..
Because of studying.. I thought ' I am not smart. I can't go to good unversity.
because I live in Dangin. not Seoul...'
So these days I was very tired and sad.... TT
That day was yesterday.. (CSAT day)
But today I met you!
My mind is better than before.
Because You told me "Take your time!"
So every times Talkstation time is honey time to me!!
Teacher Thank you for make honey time!
Have a nice day!!
선생님~
벌써 선생님과 한 시간이 훌쩍 넘어갔네요....
선생님과 수, 금 동안 많이 힘드셨죠...
선생님의 말도 잘 이해 못하고...
죄송해요..
그래도 어느 때 보다 선생님과 수업하는게 좋았어요~
어떨 땐 배가 너무 많이 아파 수업하기 힘들었는데 갑자기 수업할때가 되니까 배가 않아파 졌어요~
그리고 언제나 저를 이해해 주시고 항상 재밌게 수업하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저와 열심히 수업하고 재밌게 하루하루를 보내요~
선생님 감사하고, 사랑해요~^^
Jacky선생님은 정말 좋습니다. 친절하면서 멋지시고요. 재밌으면서도 이해가 잘되게 설명해 주십니다.
또 수업도 좋습니다. Jacky 선생님과 함께하면서 영어 실력이 많이 오른 것 같아요.
선생님은 최고에요!!!
다이안 선생님과 수업하면서 말하는 법을 많이 배웠습니다.
처음에는 말을 할 줄 몰라 조용히 듣기만 하는 날도 있었지만 지금은
큰소리로 웃고 하고싶은 말이 있다면 하려고 노력도 해봅니다.
선생님이 아프지 않고 건강하게 지내셔서 오래도록 같이 이야기 니누었으면 좋겠습니다.
선생님 최고~~선생님 사랑해요~
가비 선생님을 저희 아이가 무척 좋아합니다. 항상 수업전에 오늘 선생님과 무엇에 대해 대화할지 생각하고 그것을 미리 준비한답니다. 어느날은 새로산 블레이드, 어느날은 종이접기한것 가지고 대화를 해요. 그러면 선생님께서 무척 반응이 좋으세요. 정말 아이 눈높이에서 대화를 이끌어가십니다. 그래서 지금까지 한번도 하기싫다던가 지루하다던가 라는 말을 한적이 없어요. 그리고 대화중 조금 실수하는 부분이 있으면 고쳐주시구요. 아이가 하고싶은말있을때 영어단어를 모른다면 한글로 글자를 화면에 치면 선생님께서 그것에 대한 영어 표현이 뭔지 알려주세요. 그래서 아이의 영어대화실력이 조금씩 향상됨을 느끼구요. 자신감을 얻고있다는것을 알 수 있어요.
가비 선생님과 계속 이렇게 쭉 수업을 해나가는게 민호에게 행운이랍니다.
감사합니다. 선생님~^^
내향적 아이라 화상 수업을 좋아하지 않았어요
윈다쌤이 한국에 대해 특히 k-pop을 좋아해서
아이돌을 좋아하는 우리 아이와 소통이 잘 도는거 같더라구요
지금은 필리핀에 강한 태풍이 온다고 해도
윈다쌤 걱정을 하고 윈다쌤과 수업을 못 할까봐
또 걱정을 할 정도로 윈다에게 애정이 있어서
화상도 즐겁게 하고 있답니다
shammy선생님과 수업한지 4달 정도 됩니다.
shammy선생님은 수업하실 때 잘 웃으시고 칭찬도 많이 하십니다.
그래서 수업이 지루하지 않고 재미있습니다.
선생님과 수업을 하는것이 정말 행복합니다.
shammy선생님 사랑해요.
앞으로도 영어공부 열심히 하겠습니다.
It's not enough to say 'thank you'. This is more than that.
As you know she is ADHD , so it's hard to concenate on class for 25min.
but you always wait and try to go back to subject with her.
I really appreciate that your kindness , smile....
수업을 시작한지 두달이 넘어갑니다. 처음에는 어색했던 아이가 잘 적응하고
재미있게 수업하고 있습니다. 지금은 친구에게 소개하여 친구도 화상영어를 시작하였습니다.
해외에서 살면서 영어가 필요하지만 영어교육이 쉽지 않았는데, 토크스테이션을 시작하면서 아주 즐겁게 하고 있습니다.
선생님이 너무 즐겁게 수업하셔서 좋은 기운을 받고있습니다. 감사합니다..
항상 친절하고 정성스럽게 아이를 지도해주신 벨라 샘께 감사드려요~
벌써 토크스테이션을 접한지도 6개월이상이 되었는데 그동안 3번째 샘을 만낫너 여기까지 오게되었네요~
루카스가 중간에 잠시 힘들어한적이 있어 화상영어를 포기할까도 생각했지만 벨라샘처럼
유능하고 능력있는 샘을 만나게되서 루카스에게도 행운이라고 생각합니다.
앞으로도 지금처럼만 루카스를 지도해주시고 사랑과 관심으로 훌륭한 지도 부탁드립니다.
선생님~ 영어 수업 잘 가르쳐 주셔서 감사합니다.
선생님은 결혼 하셨어요? 나이는 몇살이세요?
지금도 학교를 다니고 있나요?
저는 오늘 수학시험에 20문제중에 4개 틀렸어요.
그래서 엄마가 1월부터 수학학원을 다니래요. T T
저는 스케이트와 요리를 배우고 싶은데~~
어떻게 하면 제가 하고 싶은것을 할 수 있을까요?
선생님~ 수업 너무 재미있어요.
목요일날 뵈요~~~
선생님 안녕하세요. 에릭이예요
수업 시간 중간 중간 게임도 해주시고 제가 할말 이 따로 없더라도 이야기를 자연스럽게 이끌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언제나 웃으시면서 수업을 해주셔서 수업 시간 내내 편안한 마음으로 할수 있어 좋습니다.
항상 건강하세요.
원서 수업을 하고 있습니다.
첫번째 선생님은 수업준비를 잘 못하시는것 같아 제니 선생님으로 바꿨는데,
항상 먼저 수업교재도 물어봐주시고 관심갖고 있다는것을 많이 느끼게 해주세요.
실제로도 아이도 만족하고 알찬 수업을 진행해 주시는 것 같습니다.
아직은 이제 2달차라서 정확한 평가와 판단이 어렵겠지만 현재로는 만족하고 있고
앞으로도 쭉 지켜 볼 생각입니다.
아이가 수업을 한지 3개월 지나니
제가 옆에서 지켜 볼때 아주 큰 변화가 시작 되어졌다고 느껴졌습니다.
물론 오랜시간 꾸준히 시켜 줄 생각으로 시작 한 수업이였지만
3개월만에 이정도 변화를 느끼게 될줄은 상상도 못한일입니다.
스테파니 선생님 그동안 너무 잘 가르쳐 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지금처럼 잘 부탁드립니다.
To. Shine
Hello, shine I'm Luke(yoo chan).
For first, I'm always thank to you and I always waiting for our class.
Because, you teach very well and you most have same think with me.
I saw many English teachers but you are my favorite teacher .
I love you~~~
아이랑 5월부터 시작했어요ㅎ
장난꾸러기 남아라 정신없는 수업태도에도
항상 웃어주시고 재미있게 수업 이끌어주셔서 감사해요.
고급어휘도 많이 알게되고 문장도 길게 말하게됐어요.
앞으로 계속 좋은 수업 기대할께요 ^^
마이클과 10살 아들이 수업한지 1년되가는듯해요.
정말 처음처럼 이라는 말이 틀리지 않는 선생님이셔서 주변에 강력추천하는 중이네요.ㅋ 헌데 모두 선생님 수업이 풀이라 들을수 없다 아쉬워하는데 ..진심으로 마이클에게 감사해요.정말 아이를 넘 예뻐하고 사랑해서 하나라도 놓치지 않는 선생님을 보며 감동했어요.단 예로 몇주전 Jaden이 운동후 수업 바로 하는지라 컨디션이 별로였는데 마이클 질문에 단어뜻이 생각나지않아 피곤하고 짜증나 눈에 눈물이고이며 순간 울것같았는데 그표정을 바로 알아채시고 아이를 다독여 주는 모습을보며 정말 아이에게 집중하는걸 느껴 감사했답니다.화상 수업인지라 시간만 버티는 선생님들도 계시던데 수업시간만다 최선을 다해 아이를 이끌어 줘서 감사해요. 끝까지 Jaden의 영어샘이 되어주세요~
러블리 선생님^^
감사합니다
아이가 수업시간마다 즐겁게 수업하고 있어요
수업이 끝난후 아이에게 물어보면 항상 재미있다고
하더라구요
선생님이 늘 차분하면서도 아이와 눈높이에 맞추어
수업 진행을 해주셔서 그런지 아이가 수업시간을
즐거워 하네요
얼른 실력도 늘었으면 좋겠네요
꾸준히 수업을 받다보면 실력도 쑥쑥 늘어날꺼라고
생각합니다
앞으로도 잘부탁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