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처음 해보는 화상수업에 아이가 적응을 못할까 걱정했었는데 다행스럽게도 잘 적응해 지금까지 무리없이 수업을 잘 진행하고 있습니다.
선생님과의 수업을 즐거워하고 부담스러워 하지 않으며 한마디라도 하려고 노력하는 아이의 모습에서 뿌듯함을 느낍니다.
시간이 지나면 더 많은 발전이 있을거라 기대가 됩니다.
아이에게 좋은 선생님이 되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
모르는 단어도 알기 쉽게 잘 설명해주고, 재미있게 수업 해 주셔서 이 시간이 즐겁고 좋아요. ㅎㅎ
저도 더 열심히 수업에 임 할께요. 선생님도 앞으로 저의 영어 실력 향상을 위해 계속 힘써?주세요.
체계적으로 관리해주는 토크스테이션에게도 감사드립니다.
계속 발전하세요.^^
입도 떼고 말은 하고 있지만 어느순간 문제집 풀듯 항상 정형화 된 말투로만 대답하는 아이를 보면서 내심 대화가 항상 같나?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25분 수업이 아이에게는 길게 느껴지고 답답한 부분도 있고 무슨말을 하나 싶기도하는 짧지만 생각이 많이 스쳐지나는 시간일거라 생각합니다.
책을 읽어보고 대화하면 외운듯 잘 말하는것 같은데 일상적인 대화를 하고 문법을 배우는거라 그런지 계속해서 어순도 헷갈려 하는거 같아요. 지금 수준이 아주 헷갈리는 시기인가? 라는 생각도 들고 아주 천천히 느리게 하는아이라 언제 말문이 트일런지 .... 요즘은 화상영어, 말하기 영어학원 등 컴퓨터 영타를 쳐야만 수업이 가능하게 만들어졌다고 엄마들 사이에서 이야기하는데 톡스는 영타치는 일이 없어서 다행이다 싶어요.
역시 영어는 학원과 톡스를 병행해야 하는건가 요즘은 생각이 많이 듭니다.
반 아이들은 말도 빨리들 잘한다고 아이가 어제도 서투른 말을 소개하다가 발음을 실수해서 아이들이 웃음바다가 되었다는 소식을 접하고 많이 걱정이 되었어요. 아이는 전혀 영어만 못한다고 자랑스럽게 말하는데 언제쯤 영어를 해야한다는 말을 할런지....
마이카 선생님은 잘 집어주시고 여러가지 패턴으로 설명도 잘 해주시는데 아이가 많이 부족하네요.
아직까지 안 한단말 안하고 수업받아서 천만 다행이라 생각하고 계속해보려합니다.
적극적이시고 아이의 눈높이에 맞춰서 수업해주시는 Chin teacher 수업 굉장히 만족합니다.
아이의 눈높이에 맞춰주시면서도 알려주실 부분은 분명하게 알려주시고 선생님의 즐거운 수업덕분에 아아이의 영어가 느는게 보입니다.
목소리도 좋으시고 발음도 좋으시고 친절하시고 수업도 잘해주시고 앞으로도 쭉 Chin teacher랑
수업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일반상식도 풍부하시고 수업에도 항상 적극적이신 선생님 응원합니다.~!!

저희 아이는 2학년 남자 학생입니다.
선생님이 다정한 목소리로 수업을 해주셔서 좋아요.
그리고 부모가 모니터링한 부분을 적극적으로 반영해 주셔서 좋았어요.
그리고 재미있게 게임을 진행해 주셔서 재미있어합니다.
선생님과 수업 시간이 기대되어 계속 수업을 하고 싶어하네요.
영어를 어려워하지 않고 재미있게 접근할 수 있는것 같아 기대가 된니다.
영어 실력이 많이 향상되기를 기대합니다
처음 화상 영어를 Grace선생님과 함께 시작해서 참 좋습니다.
선생은 차분하시고 꼼꼼하시면서도 수업을 항상 재미있게 하십니다.
그래서 인지 항상 선생님의 수업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어렵지 않고 재미있게 잘 이끌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잘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Hi ! Im Wendy and I really love tour class!
seariously!
Bye!
아이와 함께 수업 하실 때마다 다양한 예시 문장을 들어가면서 성의있게 수업을 해 주십니다.
친절하고 밝게 수업하셔서 옆에서 지켜보는 데 만족스럽습니다.
우리 아이가 선생님과 함게 영어 실력이 쑥쑥 자랄 것 같네요.
꾸준히 수업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항상 밝고 즐거운 모습으로 수업을 진행해주시고
시간이 초과되더라도 열정적으로 수업해주셔서 항상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쭉~ 잘 부탁드릴게요~^^
영어회화에 자신감주려 알아보던차에 토크스테이션을 추천받아습니다.
영어학원에 다니던 아이의 회화 실력에 도움이 될까 걱정되었지만, 현재 만족하고있습니다.
아이가 일단 재밌어하고, 미비하지만 조금씩 자신감이 늘어나는것같습니다.
계속 하겠다고 하네요 3개월 수강하고 계속적으로 해봐야겠습니다.
선생님이 안좋은 발음도 잘 알려주시고, 전수업시간에 했던 내용 복습도하며
즐겁게 하고있습니다.
클라리샤 선생님은 아이의 눈높이에 맞게 설명을 잘 해주십니다.
자칫 지루해 할수도 있는 수업을 재미있게 설명해주시고 웃으며 말씀 해 주셔서 아이가 무척 기다리고 좋아하는 수업입니다.
지금 처럼 적극적으로 수업 지도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화요일, 목요일 오후 5시에 Aubrey 선생님께 수업듣는 강현서 학생 엄마입니다.
오늘 안타깝게도 Aubrey 선생님꼐서 컨디션이 좋지 않아 수업을 하지 못하게 되어 수업 스케쥴 조정하려고 홈페이지 접속했다가 평가글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Aubrey 선생님과 수업을 시작한지 수개월 되었는데요, 선생님께 가장 감사드리는 부분은
제 아이의 감정을 굉장히 세심하게 살펴주시는 점인 것 같습니다.
다른 친구들은 어떻게 불러주시는지 모르겠습니다만, 저희 아이를 부르실 때 My Dear하고 불러주시는데, 처음엔 다소 부담??스럽지 않은 것 아녔답니다.
그런데, 회가 거듭될수록, 아이를 부르는 호칭만큼이나 감정을 살펴보며 대해주시고, 수업을 진행하시는 진실된 태도에 제 딸에게 좋은 선생님이 오셨구나 하는 감사함을 느끼고 있답니다.
선생님! 컨디션 얼른 회복하셔서 내일 수업 때 뵈어요!
딸이 너무 걱정해서, 내일로 보강 시간을 잡았답니다.
시간이 흐를수록 '' 아이입에서 직접 zeni 선생님 너무 좋아요'' 라고 이야기하네요. 상황에 맞는 말하기가 고쳐지지 않고 영어에 대한 자신감도 많이 떨어지고 제자리 걸음이라고 생각하고 있던 상황에서 토크스테이션에서 zeni 선생님과의 만남은 활력소가 되었어요. 조금 더 잘 할 수 있다는 자신감... 부끄러워하는 아이에게 주는 편안함은 무엇보다도 아이가 입을 열게 만들어주셨어요. 너무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아이에게 좋은 멘토가 되주셨으면 하는 바람이에요.
사랑해요 선생님^^
제니 선생님과 공부하는 것은 저에게 정말 기분좋은 시간입니다. 선생님은 항상 친절하시고, 재미있게 수업을 이끌어나가는 분입니다. 수업 후에는 재미있는 수수께끼 수업도 추가하는데, 굉장히 흥미있고 적당히 재미있는 프로그램인 것 같습니다. 그리고 저번 시간은 교통수단에 대해 배웠는데 매우 유익한 주제였습니다. 게다가 문장 만들기에 대한 학생의 오류는 잘 고쳐주시고, 스펠링이나 읽기 등 학생이 어려워하는 단어나 문장은 쉽게 알려주시는 선생님입니다. 저는 앞으로도 토크세테이션에서 제니 선생님께 계속 영어를 배우고 싶습니다.
아이가 부끄러움이 많아서 낯선 선생님과
낯선 컴퓨터로 수업이 잘 진행 될까 걱정했는데
아이가 좋아해서 다행이다 싶어요.
선생님께서 수업을 즐겁게 이끌어주셔서 그런게 아닌가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HELLO JENNA teacher
you are very nice
I LOVE YOU
And you are very cute
GOOD BAY
iiiiiiiiiiiiiiiiiiiiiiiiiiiiiiiiiiiiiiiiiiiiiiiiiiiiiiiiiiiiiiiiiiiiiiiiiiiiiii
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
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
vvvvvvvvvvvvvvvvvvvvvvvvvvvvvvvvvvvvvvvvvvvvvvvv
yyyyyyyyyyyyyyyyyyyyyyyyyyyyyyyyyyyyyyyyyyyyyyyyyy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
초등학교 2학년 수강생 입니다. 초등생 수업을 자칫 지루한 시간이라 고민이 많았는데
수준에 맞게 흥미있는 주제로 이끌어 주셔서 자연스러운 대화를 통해 영어노출에 많이
도움받고 있습니다. 흥미 잃지 않게 앞으로도 부탁드립니다.
선생님 늘 친절히 가르쳐주셔서 감사합니다.
아이가 늘 즐겁게 참여하고 있습니다.
열심히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늘 좋은 일 가득하세요.
아이가 화상 영어시간을 기다리더라구요.
비키 선생님께서 아이의 기호를 잘 파악해서 수업해주시는것 같습니다..
한국문화에 대해서도 비교적 잘 알고 계셔서 더 재미있게 수업 들을 수 있는 것 같아요..
리액션도 좋으시구요..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 ^^
점점 흥미를 느끼는 태니입니다.
선생님과 같이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어려워도 이해하려고 노력합니다.
생각하는데 시간이 걸려도 조금 기다려주시고 지금처럼 재미난 수업 계속 부탁드립니다.
오늘은 무슨얘길 할까 먼저 생각 하는 습관이 생겼네요.좋은 반응이라고 봅니다.
늘 감사합니다.
선생님께서 수업 시작할 때 잘 반겨주시고 모르는 단어가 있어도 잘 설명해주세요.
또 악센트도 틀리면 잘 고쳐주시고 수업을 잘 이끌어주세요. 또한 잘 웃어주시고 말을 잘 하지 못하거나 문장으로 말하지 못할 때도 잘 고쳐주세요.
수업이 끝났을 때 궁금한 것을 물어보면 잘 대답해 주신답니다.
영어를 좋아하는 아이였지만 조금 시들해져서 고민하고 있었는데 Jenine 선생님을 만나고 나서 아이가 영어 수업 시간을 기다리네요. 재밌어 하고 선생님께 질문하고 싶어하고 선생님과 즐겁게 수업하고 있어요. 선생님도 열심히 가르쳐 주시고 아이가 이해를 못하는 것 같으면 최대한 이해시켜 주시고 그래서 수업이 마음에 듭니다.
무료 체험 기간에 하신분들이 모두 스케줄이 어려워 한 번도 못해본 선생님과 아이가 수업을 시작하게 되었는데 걱정과는 달리 너무 좋으신 분이 배정되어서 아주 만족하고 있습니다.
아이가 수줍어 하거나 말하려고 생각하는 시간에도 항상 웃으면서 기다려 주시고 칭찬해 주시고
반응해 주셔서 아이가 선생님을 아주 좋아합니다.
수업 하는 중 선생님 표정도 정말로 아이를 좋아하는 구나 생각 될 정도로 항상 웃고 계세요.
화상영어는 처음 시작하는데 생각보다 좋네요.
선생님께서는 정말 정성껏 수업에 임해주고 계세요.
유치부 아이에게는 선생님의 수업방식이 정말 좋다고 생각해요.
아직 글을 모르고, 어려서 집중하는데 어려움이 있을텐데 아이가 대답을 할 수 있을 때까지
기다려주셔서 항상 감사합니다.
5명의 선생님을 만나본 결과 제니선생님이 가장 만족스러운 수업을 진행해주셨습니다.
유아의 아이가 있는 부모님께는 추천드리고 싶은 선생님입니다.
핸즈선생님과 수업을 하면서
스스로 원서를 읽으면서 모르는 단어를 찾고,
등장인물의 내용을 정리하고,
퀴즈를 풀면서 확인하고,
수업시간에 배우고 알려 주신 단어와 문장을 복습하면서
단어와 yes와 no만 말하던 아이가
문장으로 본인의 생각과 의사를 표현하며
자신감이 향상되고 영어를 즐기게 되어 감사해요ㆍ
핸즈선생님께서 식사도 못하고 수업하시는 것 같은데, 건강이 최우선이니 쉬는 시간에 꼭 건강식을 챙겨 드세요~~♡
Rianne쌤과 수업하는게 편하고 재미있데요.
어려운 부분이 있지만 스스로 알아가려고 노력하고 있답니다.
늘 차분히 재미있게 가르쳐 주시는 쌤 감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