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토크스테이션을 신청하고 사실 고민을 많이 했어요
계속 이 수업을 진행 하는게 맞는지 아닌지
그러던중 선생님을 만나게 되었습니다.
수업에 흥미를 잃어가던 아이도 다시 관심을 가지게 되었고
옆에서 지켜보는 부모로서도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오랜시간 롱런하며 영어공부 하다보면 저희 아이도 선생님처럼 모국어 하듯 할수 있겠죠?? ^^
처음 화상영어를 시작하고 lyn 선생님을 만난건 큰 행운이였어요
항상 웃어주시고 밝게 수업을 이끌어 주셔서 하주도 재밌게 첫 화상영어 수업을 어렵지 않게 적응해 나갈 수 있었어요
미국을 한달간 다녀오느라 수업을 정지했는데 다녀오니 시간이 되지 않아 선생님을 바꾸어 수업하게 되어 아쉬웠는데 선생님 수업시간을 확인하다가 이번에 시간이 맞아서 다시 선생님을 만나게 되었어요~ 오래오래 lyn 선생님과 수업할 수 있길 바랍니다
하루에 몇 단어는 알아가고 몇 문장은 알아가고 있어요!
즉 영어 실력이 늘고 있다는 뜻이죠!!
만족도 별점을 더욱! 드리고 싶지만 별이 5개 밖에 없네요ㅠㅠ
저는 JHONALYN 선생님에게 배워가면서 점점 영어에 소중함을 알고 있답니다!
왠지 더욱 TALKSTATION을 많이 하고 싶어져요!
왠지 엄마도 ACCEPTANCE 할 것 같네요!
선생님!! thank YOU!
Mike and i really love zeni teacher
Thanks zeni every class are funny
저희 아이는 아트선생님과 수업을한지 아직 오래되지는 않았습니다.
처음에는 무척 낮을 가리고 부끄러워 했으나, 아트선생님이 수업을 재미있게 이끌어 가는
노력에 저희 아이도 점점수업을 즐거워 하고있습니다.
아직도 조금 shy 한 편이지만 앞으로 있을 수업에 조금 더 적극적인 태도로 임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와도 계속 아이에 대해서 의견을 나누며 수업을준비해주시는 모습이
정말 감동이에요...
아트선생님 감사해요.오래오래 수업 같이 하고 싶습니다.
처음 토크스테이션을 시작해서 그런지 영어로 말하기는 생각보다 어려웠습니다.
하지만 선생님께서 그런 점을 잘 아시고 쉽게 화상영어에 적응할 수 있도록 도와주셨습니다. 이제 3개월이 다 되어가고 있는데, 그때에 비하면 선생님의 말씀도 잘 들리도 간단하게라도 문장으로 말할 수 있게 되어 너무나 감사히 생각하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수업 시간 재미 있게 수업해주셔서 조널린 선생님께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계속 즐겁게 수업해서 영어 실력이 더욱 향상되도록 노력할 것입니다,
린선생님께서는 친절하시고 재미있게 가르쳐 주십니다.
많이 어렵지 않게 설명을 잘해 주셔서 이해하고 넘어갈수 있도록 해주십니다.
아이의 눈높이에서 공감하며 수업이 진행되다보니 아이가 더 흥미를 붙이는것 같습니다.
지루해 하지 않고 많이 즐거워 하면서 배우고 있습니다.
친절하게 잘 가르쳐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방학중에 캠프를 가게되어 선생님이 바뀌게 되억 걱정을 많이 했습니다. 그전 선생님과 사이가 무척 좋았고 저하고 많이 친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Grace선생님과 수업도 너무 좋습니다. 발음이 많이 깨끗해서 알아듣기가 쉽고 다양한 표현도 사용해 주시고 저를 잘 이끌어 주셔서 실력이 많이 좋아진것 같습니다.
다음달에도 선생님과 더욱 열심히 수업을 하고 싶습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좋은 수업과 많은 칭찬 해주셔서 늘 감사드립니다.
쥬시엘 선생님... 너무 친절하시고 열의가 넘치십니다!!!
할로윈에는 파티도 해주시고
평소 원서수업에서 책등록이 안되었을 경우엔 톡으로 친절하게 연락도 해주십니다.
수업준비도 잘해오셔서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앞으로도 지금처럼만 잘 부탁드립니다.
더욱 발전이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벌써 선생님과 함께 한지 두달이 되었네요.
말한마디 어려워하고 영어말하기 읽기는 어려운것이라했던 아이가
이제는 영어가 제일 재미있는 과목이 되었다고 하네요.
솔직히 공부라고 생각하는거 같지도 않아요.
선생님과 놀이 수다 정도로 여겨하는거 같아요.
선생님의 수업 방식이 너무 아이에게 잘 맞는거 같아요.
토크스테이션 첫 무료강의에서의 연이 단 번에 맞았던것도 행운이고
이런 좋은 선생님과 연결해주신 회사 측에도 너무 감사드리네여.
선생님와의 소중한 인연 끊지 않고 계속 이어가도록 저희도 열심히 하려합니다.
다음달도 그다음달도 쭉 잘 부탁드릴께요 감사합니다.
3개월 차가 되고 있어요.
처음엔 정말 바짝 얼어서 yes, no만 하던 아이가 이제는 완벽하지는 않지만 문장을 얘기하고 있습니다.
문장은 문법적으로는 틀린 부분도 많지만 영어로 말하는 거에 부끄럽고 불편한 느낌을 많이 없앤 거 같아
그것만으로도 만족스럽습니다.
꾸준하게 성실히 하다 보면 실력이 더 향상될 거 같은 기대감이 있습니다.
간단하게 라도 테스트를 보는 시스템이 있어 아이가 실력을 확인하면서 동기도 받으면서
수업을 하면 좋이 않을까 생각이 드네요.
선생님도 항상 성실하고 안정적으로 수업 지도 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업체측에서도 불편 사항에 대해서 빠른 피드백과 관리 해주는 것 같아 믿음이 갑니다.
1년 넘게 토크스테이션을 하고 있습니다.
일주일에 두번 Des 선생님과 원어민 회화를 진행하고 있어요.
선생님의 열정과 도움으로 조금씩 나아지는 모습을 느낍니다.
이번 달은 개인사정으로 수업시간 변경이 많았는데,
토크 직원분들의 친절한 배려로 무사히 한달을 넘어갈 수 있었어요.
토크와 함께 영어를 자연스럽게 구사할 수 있는 날을 기대해 봅니다.
선생님과 수업해서 정말 재미있어요!
선생님께서 매번 수업을 시작할 때 귀여운 환영 사진으로 저를 환영해주시고 저번 시간에 배웠던 내용을 복습해서 정말 좋아요.
또 매번 교과서로 진도를 나가기 전에 재미있는 단어 퀴즈를 해서 시작부터 신이나요!
수업을 할 때에는 선생님께서 정말 친절하고 재미있게 수업을 진행해주시고, 모르는 단어가 있으면 이해하기 쉽게 알려 주셔서 정말 좋아요.
그리고 선생님께서 제 기분과 상태를 잘 생각해주시고 아프거나 속상할 때는 걱정해주시고 위로해주셔서 정말 좋아요!
토크스테이션에서 선생님과 수업하니 영어 실력이 더 늘어나는 것 같아요!
안녕하세요~~~
2년넘게 수업하는 성빈이 엄마입니다.
저희아이가 아직은 부족하지만 큰 바램없이 수업을 하고 있지만 실력은 많이 좋아진것 같습니다.
열심히 수업하시는 선생님께도 감사드립니다.
선생님과 아이와의 상호작용도 잘 이뤄졌으면 좋겠습니다~~~(지금처럼요)
25분의 수업시간이 웬지 짧은지 아쉬워하네요~~~
우선 수업시간에 충실히하고,,, 기회가 된다면 수업일수가 더 늘어나도 괜찮을 듯 합니다!!
수고하세용~~~~~~ 감사합니다!!!!!!

어제는 할로인데이라 분장까지 하고 수업을 했네요.
선생님께서도 재미있으하셨고 아이들이 너무 좋아합니다.
영어공부라고 생각하지 않고 선생님하고 재밌게 얘기하고 논다고 생각하는것 같아요.
선생님도 늘 웃으면서 수업해주시고, 아이가 틀리게 얘기해도 무안하지 않게 잘 가르쳐주십니다.
아이도 하나둘씩 이야기하는게 늘고 있고, 못알아듣더라도 이야기 해보려고 시도합니다.
늘 재밌게 친절하게 수업해주시는 선생님 감사합니다.
항상 즐거운 영어 수업을 이끌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한 문장 한문장 잘못된 부분을 짚어주시고 올바른 표현방법에 대해서 알려주시는 체계적인 수업 방법도 굉장히 만족하고 있습니다.
재미와 학습 두마리 토끼 모두 잡을수 있게 도와 주신 아트 선생님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잘부탁드립니다.~^^
우선 선생님이 친절하고 정이 많으십니다...
수업이 끝났는데도 절대 먼저 나가지 않고 아이를 끝까지 보면서 아이가 수업에 나가면 나가시네요...그리고 수업진도가 어려우면 복습도 해주시면서 빨리 진행하지 않고 아이가 이해되게 수업해주신점이 맘에 듭니다..어려운 문법책임에도 반복해서 보니까 아이가 쉽고 재밌게 수업을 할 수 있게 유도해주십니다..
또한 오늘은 할로윈인데 아이가 할로윈에 맞게 설명하면 또한 흥미를 유발해주시면서 관심가져주시니까 아이가 짧은 영어문장에도 계속할려고 노력합니다..본인 스스로 자꾸 말할려고 하니까 부모입장에서는 너무 만족스럽습니다..앞으로도 아프시지 말고 저희 아이 잘 책임져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건강조심하세요...
선생님과의 수업으로 문법능력도 조금 늘고,말도 조금은 유창하게 하게 됬어요.
덕분에 학교 말하기 평가에서도 만점 받았아요,고맙습니다
선생님 덕분이에요
재미있는 수업 감사합니다
섬세하신 선생님 덕분에 실력이 쑥쑥 올라갔습니다
학원시간이 안 맞아 시간을 바꿔야 했는데 제가 원하는 시간대는 선생님 수업이 이미 있어서
선생님이 바껴야 한다는 사실이 슬프네요 월요일에 아프셨다는 얘기 들었는데 아프지 마세요..
그 동안 잘 가르쳐 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