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말 수업을 재미있게 해주셔서 좋은 것 같아요~
그리고 쌤이 너무너무 귀여우세요!!!
선생님이랑 수업을 하니까 시간이 가는지도 잘 모르는 것 같아요^^
꼭 재수강 할 거에요~
(러블리 쌤 수업 들으면 다른 쌤 수업 못 들을 듯^^)
선생님과 오래 수업을 하지는 못했지만 너무 너무 수업 잘해주시고 아이한테 잘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
선생님과 이제 수업을 못한다니 아이도 엄마도 너무 슬프고 아쉬워요
금방 마지막 수업 하고 하트 편지 쓰려 하니 벌써 다른샘으로 변경되어 쓰지 못했습니다. ㅠㅠ
마지막 수업 하고 나서 Sean이 좀 눈물을 흘리더라구요
선생님과 수업 못하니 슬프다구요
그래서 씩씩하게 있으라고 선생님이 말씀하셨으니 앞으로도 씩씩하게 밝게 수업하고 생활하자고 다독였습니다 그동안 너무 너무 즐겁고 행복한 시간이었습니다
*선생님 감사합니다 . 건강하세요*
화상영어시간이 즐겁다고 하네요.
앞으로 아이가 영어로 말하기를 좀더 자유롭게 말할수있게 이끌어주세요.
Michael 선생님이 아이와 친숙하고 편하게 수업을 해 주셔서 아이가 빨리 수업에 적응할 수 있었습니다.
수업을 한지 오래되지 않았지만 선생님을 아이가 좋아하게 되니 수업하는데 도움이 되는 것 같습니다
꾸준히 열심히 해서 스피킹 실력을 키웠으면 좋겠습니다.
아이가 heide선생님과 수업받은지 1달이 되었어요
7세라서 처음에는 마우스 사용법도 잘 모르고 해서 제가 옆에서 있으면서 도와줬는데
이제는 화상수업시간에 제가 수업접속해주고 선생님이 들어오신거 확인만 되면 아이가 엄마는 밖으로 나가있으라고 합니다
수업시간 내내 선생님께서 밝고 친절하신 목소리로 수업해주시는데 목소리만 들어도 기분이 좋아져요
아이도 뭐가 그리 즐거운지 까르르 웃고 정말 재미있게 수업받는 것 같아서 좋네요^^
할로윈때는 할로윈분장도 하고 수업해주시고
매번 아이가 흥미를 가질만한 수업자료로 준비하시는 것 같아서 지루하지 않게 계속 이어나갈수 있네요
아이가 "오늘 화상영어하는 날이야?" 라고 물어보는데 아니라고 하면 실망해요 ㅎㅎ
매일 매일 선생님을 만나고 싶어할 정도로 아이가 너무 좋아해요
지금은 알파벳읽는 정도의 수준이지만
heide선생님과 초등학교 중고등학교까지도 계속~ 화상영어수업 이어나가서 프리토킹까지 잘하게
됬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
Jane선생님과 공부한지 한달되었습니다. 30분이라는 시간이 짧을 수도 있는데
매일 가랑비에 옷 젖듯이 말하는데 익숙해지라고 매일 선생님과 수업하고 있어요.
항상 차분하게 수업을 이끌어 주시는 분이세요.
하루 있었던 일들에 대해 먼저 이야기 나누고 아이에게 많은 질문도 해주신답니다.
text가 있어서 수업도 새단어와 내용을 읽고 문제도 풀어 아이에게 참 도움이 되는 것 같습니다.
한가지 아쉬운 점은 아이가 말하는 부분은 다 고쳐주시지는 않는 것같아요.
그리고 단순한 표현이나 단답형 대답들을 길게 말할 수 있는 표현방법을 가르쳐 주시면 좋을듯해요.
코멘트가 조금 더 자세해서 많은 표현들을 익힐 수 있었으면 합니다.
선생님께 늘 감사한 마음 뿐 이에요.요즘 복습도 하고 단어도 외우고 있어요! 그래서 인지 영어실력도
늘고 있는 것 같아요. 복습을 해서 영어실력이 늘어나니까 자신감도 생기고 영어도 재밌어요^0^
선생님이 친절하시고 모르는 단어도 알려주셔서 도움이 되요.
토코스테이션 하길 잘한 것 같아요.친구에게 영어 학원 대신 토코스테이션을 추천해줬어요.선생님도 너무 친절하시고 영어공부도 재밌다고요.
칭찬하트를 더 보내야 겠어요.
선생님,항상 친절하게 알려주시고 가르쳐 주셔서 감사해요.사랑하고 감사해요!
토코스테이션,화이팅!
선생님과 수업한지 벌써 3개월 가까이 되어가네요.
아이의 흥미를 끌어내주시고 잘 들어 주시고 발음도 고쳐 주시니
25분이 짧게 느껴집니다.
영어의 거부감도 없애주면서 독해와 단어까지
여러가지 장점이 있어요.
두 아이 모두 잘 가르쳐 주셔서 감사합니다.
1년차이 형제임에도 첫째는 조금 어려운 단어를 사용하여 가르쳐 주셔서 만족하고 있어요.
둘째는 흥미를 느끼도록 아이의 흠미도를 이끌어서 대화를 이끌어 나가시는 점이 좋아요.
화상 영어를 처음 시작했고 선생님과 수업한지는 얼마되지 않았는데 선생님과 처음을 같이 해서 영어를 너무 즐겁게 배우고 있어요
선생님이 잘한다고 칭찬도 해주시고 잘못된 발음도 잘 고쳐주셔서 많이 느는것 같아요
앞으로도 선생님을 믿고 열심히 해나가면 더 많이 늘것 같습니다.
고맙습니다 선생님 ^^
항상 따뜻하게 미소로 반겨주시는 선생님.
영어를 못듣고 말할수없는데도 항상 밝고 즐겁게 수업을 이끌어주셔서 더 열심히 영어공부를
하고싶다란 생각이들어요.
가끔 써주시는 일본어도 너무 감동적이었답니다.^^
선생님.앞으로도 수업 즐겁게 잘 부탁드려요.
매번 아이의 안부를 물어봐주시고, 실생활에서 필요한 용어를 자연스럽게 사용할 수 있도록 유도해주십니다. 아이가 수업이라기보다 화상 놀이 정도로 인식하여 크게 스트레스 받지 않고 즐기고 있습니다.
언어는 공부가 아닌 생활에서의 반복이라고 생각하여 선생님이 해주시는 자연스러운 수업에 저는 만족하고 있습니다.
선생님! 따뜻한 가르침 감사합니다. 저는 잘 못하지만 이해해주세요.
저도 열심히 따라가서 영어를 잘할게요.
선생님 덕분의 영어실력이 UP!! 선생님 최고!!
저는 영어 고수가 될 것입니다.
그러니까 선생님도 파이팅! 힘내세요!!
열심히 노력하고, 선생님께 칭찬받는 어린이가 될 거예요.
선생님 사랑합니다!!
lOVE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리타 선생님과 수업한지도 꽤 오랜 시간이 지난 것 같아요. 선생님의 유쾌한 목소리와 편한하고 능숙한 수업 진행으로 토크스테이션을 지속할수있는것 같습니다. 얼마전 할로윈 데이를 맞아 할로윈 분장을 하고 수업하고 선생님께서도 분장을 하고 수업하는 모습에 새롭고 재미있게 다가가게 되었습니다.
매번 반갑게 맞아주시고 사랑한다고 해주시는 리타선생님
늘 건강하시고 힘내십시오, 수업에 함께할수있어 감사합니다. 리타선생님 최고~~!!
소피아 엄마입니다.
소피아는 항상 선생님 수업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항상 밝은 모습과 목소리로 소피아에게 대해 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아이 수준에 맞게 대화하고 숙제도 내 주셔서 소피아는 답변하려고 노력합니다.
평안한밤 되세요^^
선생님이 열정적으로 열심히 해 주셔서 한지 얼마 안 되었지만 우리 아이가 잘 따라가고 있습니다.
선생님과 잘 맞아서 재미있게 수업을 하고 편안한 분위기를 만들어 주셔서 선생님이 좋다고 합니다.
앞으로도 꾸준히 열심히 해서 스피킹 실력이 많이 향상되었으면 하는 바램이 있습니다.
하이디 선생님은 리액션도 잘해주시고 친절하게 대해 주세요^^
그래서 기분이 좋고 모르는게 있으면 알아듣기 쉽게 설명해주세요^^
그래서 항상 재밌고 즐거워요~!
처음 등록할 때만 해도 반신반의 하는 마음이 컸습니다. 나름 여러 경로로 화상영어 업체를 알아보고 내린 결론이 토크스테이션이었지만요.
레벨테스트 때 추천해 주신 두 분의 강사님 중 아이가 가능한 수업 시간에 맞추다 보니 Elaine 강사님과 함께 하게 되었습니다. 정보가 없이 시작하려니 우려가 컸는데 한달이 지난 지금, 아이가 지금 강사님과 수업을 계속하겠다며 재수강을 먼저 얘기할 정도로 수업을 즐깁니다.
일단 한달만 해보고 계속할 지 여부를 결정하자는 마음으로 3개월, 6개월 수강할인의 유혹도 물리치고 한달만 결제했는데 이번 재수강 땐 길게 결제를 하려 합니다.
즐겁게 오래오래 아이가 Elaine 선생님과 수업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밝고 명랑하신 린 선생님
수업에 성실히 임하시는 분입니다.
4주 무료 수업이 아주 만족스러워서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린 선생님과 수업하고 싶어요
우리 아이도 선생님과 수업하는 동안 즐겁고 재미있었다네요
발음도 좋으시고 아이들을 좋아하는 선생님!
다음에 같이 수업하길 기대합니다.
친절하시고 즐겁게 수업해 주시는 shine선생님..
그리고 항상 웃어주시는 선생님 덕분에 저의 말하기 실력이 많이 늘었습니다.
선생님과의 수업시간이 항상 기다려집니다.
하트 드리는걸 깜빡해서 많이 못 드렸네요..
하지만 맘은 매일매일 하트 뿜뿜입니다.
영어가 재밌음을 알게 해주신 shine선생님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
수강생의 어머니입니다.
아직은 초급 단계라 말하기를 두려워하지 않을까 걱정했습니다. 그러나 Che 선생님 덕분에 아이가 말하기에 대한 거부감없이 편하게 수업하고 있습니다. 아이들이 좋아할 자료도 많이 준비하시는 것 같구요. 그런 철저한 수업 준비로 인해 언제나 즐거운 수업입니다. 새로운 단어를 배울 때도 선생님께서 준비하신 자료 덕분에 이해하기 쉽다고 아이가 얘기하네요. 토크스테이션에서 처음으로 신청한 3개월 수업이 다음 주면 끝이 납니다. 만족감과 기대감을 가지고 재수강 신청을 했어요. 앞으로도 쭉 즐거운 수업이 되기를 바랍니다.
세달째 수업을 듣고있습니다.
매 수업시간 아이의 말을 먼저 듣고 그 주제에 적절하게새로운 문장을 알려주기도하시고, 전에 알려주셨던 것들을 복습하며 수업을 진행하십니다. 진도에 맞추는 수업만 하려는것이 아니라 자유롭게 대화하며 영어가 늘수있도록 도와주시는 선생님입니다.
Teacher is so good.
I was satisfied with her class. So I always will wait her English class.
but I live in china. so my internet's connection is not good.
How do I solve this problem? Can you give me a tip to solve it?
Anyway, her voice is good and English class's content is so excellent.
I respect her class and I support her class. thank you.
And my lucky is to meet clarissa teacher.
Jhonalyn 선생님 우리 아들이 가장 좋아하는 선생님이네요
제 경험으로는 처음엔 어떤선생님이 우리아이와 잘 맞는지 모르겠더라구요
여러선생님들 경험해보고 수업후기도 읽어봤어요
듣는걸 좋아하는아이가 있듯 말하는걸 좋아하는 아이도 있고 솔직히 듣는수업은 학원에서도 하고있으니 저는 말하는 수업이 필요했고 이만 한 선생님이 없지 싶어요
항상 재미있는주제를 물어봐주시니 아이도 수업시간 기다려 한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