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리 선생님은 정말 친절하시고
제가 몰르면 알려주시고
알때까지 기다려 주십니다.
저는 화상영어를 많이 무서워하고
두려워 했는데, 화상영어 가 즐거워 졌어요.
지금은 화상영어 덕분에 외국인과 말하는 것도 무섭지 않게 됬고
여행을 갔을떄 도 영어때문에 걱정할 일은 없을거갔습니다.
또, 영어가 엄청나게 쉬어졌어요
선생님 감사합니다!!!!
Hello.
It was a pleasure taking your class.
Really.
And thank you for everything.
I am genuinely sorry to be leaving your class.
One day if I start to study English, I hope to see you again.
Good bye teacher, Jenna.
MM teacher.
Thank you for everything you've done for me.
I want to take your class but I have to change class time.
Good bye teacher.
Thank you.
from Jiyu.
아이와 긴 시간 호흡을 같이 해주실 수 있는 선생님을 만난건 행운이라고 생각합니다^^
앞으로도 쭉 같이 해주세요~~
teacher thank you so much
for teaching me well.
I love you
Have a good night teacher
저희 아이가 처음엔 쑥스러워서 잘 표현을 못하는 성격인데
선생님이 항상 밝고 친근하게 대해 주셔서 적응할 수 있었어요
한달만 수업했는데 매우 편안하게 수업합니다^^
아이들 눈높이에 맞게 잘 이끌어 주시는 것 같고 아이도 시간이 금방 지나가서
수업 시간을 늘리고 싶어하네요
반신반의하며 시작했는데 현재로서는 매우 만족합니다.
다만 통신상태가 가끔 좋지 못했던 적이 있었어서 ㅜㅜ
스피킹 실력이 빨리 향상 되었으면 좋겠고
디베이트반에도 관심이 있어서 무료수업 받아보고 싶네요
초등영어1위 명성에 맞게 관리도 잘 해주셔서 저는 주변에 적극 추천하고 있어요^^
저는 영어도 못하고 영어를 포기하고 싫어하는 아이였어요......
그런데 선생님이랑하면서 자심감이붙고,영어가 좋아지기 시작했어요
처음에할때 자심감이없어서 개미보다 더 작은 목소리로 얘기했는데 이해해주시고 하다보니까어느세 영어가 좋아져있었어요!!비록 엄~~~청 좋아져서 매일 영어를 옆에 끼고다니는건 아니지만...
그래도 영어가 극혐이었을 때보다 괞찬아지고,점점 좋아졌지요^^
선생님 감사합니다.!!어....이전에 한번 쓴적이 있는것 같은데 그래도 좋아요...ㅎㅎ
한번 더 쓰더라도 영어가 엄청 괞찬아지고 좋아졌어요....어떻게 이런일이 ㅎㄷㅎㄷ;;;;;
ㅋ트흠,어찌됬든 정말 좋아욧!!!감사해요,쌤!!!
안녕하세요 전 도훈 이예요.
저가 아직 영어를 잘 못해서 영어로 말하지 못하였어요
오늘 금요일이니 게임날 맞죠? 우리 큐브말고 다른놀이를 찾아봐요 있을거예요
전 선생님이 참 좋아요 앞으로 잘해 봐요 저도 꼭 노력 할 게요
그럼 이만 오늘 수업때 만나요
바이바이
처음에 진단평가와 1회 무료수업을 해준다는 내용을 보고 무작정 신청하여 수업을 해보았던 화상영어였습니다. 그런데 무료수업을 받아본 아이가 생각보다 잘 따라하고 좋아하는 모습에 맘이 바로 열리더라구요. 선생님께서 아직 어리고 영어를 제대로 공부해본 적 없는 아이인데도 친절하고 편안하게 때로는 아이의 마음을 읽어주며 공감해주시는 모습에 이제는 아이가 스스로 시간도 체크하고 째즈선생님이 만난고 싶다는 얘기를 하는것에 참으로 맘이 놓이고 감사드립니다.
항상 격려해주시고 칭찬해주시고 차근차근 잘 알려주시는 좋은 째즈선생님께 감사 감사 드립니다.
앞으로도 선생님과 좋은 영어공부 계속 해가길 바래요~~~
형호가 선생님을 많이 좋아했는데 아쉽게 다른 선생님께 배우게 되서 무척 섭섭해 하네요..
아이가 집중력이 짧아서 많이 힘드셨을텐데 자상하게 알려주시고 감사합니다.
형호가 선생님이 친절하셔서 엉뚱한 질문을 자주 해도 다 받아주신다고 좋아했어요
기회가 되면 다시 한번 선생님께 배우고 싶습니다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인기 많은 선생님 중 한 분이지 싶습니다. 시간 변경 해 두면 스케쥴 다시 잡기 어려울 정도니까요. 기존에는 선생님에 대한 후기를 남겼다면 토크스테이션의 장점과 개선했으면 하는 점을 몇 자 적어보겠습니다. 선생님들과 관리자 분들의 빠른 피드백으로 수업을 진행하는데에 스트레스가 전혀 없습니다. 가령 기기상의 문제가 있어도 신속하게 처리해주시고 외부의 문제로 인한 것은 보강이나 연기로 처리 해주시는 것도 이 수업을 길게 하는 여러 이유 중의 하나입니다. 그런데 학습자의 현 위치와 향후 로드맵 제시가 있었으면 좋겠어요. 예를 들어 목표 과정에 따른 로드맵..중 학습자가 평균에 비해 어느 위치에 있는지, 앞으로 전개 방향 설정에 도움이 될만한 방법 제시 등 말이죠. 사실 목표에 따라 선택 방향은 무수히 많으니 학습자가 분기별로 수업 방향에 대한 변화나 추가 할만한 과정 제시가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선택은 학습자와 학부모가 하는 것이지만, 현재 하나의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면 그 과정을 1년 정도 하면 앞으로 어떤 과정으로 나아갈 것이며, 또 변화의 단계가 필요하다면 어느 시점에서 어떤 과정이 도움이 되겠다는 제시가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또한 분기마다 전화로 이루어지는 학습 매니져의 역할은 현재로서는 형식적이라고 봐요. 몇 개월은 해외 전화라 회의 도중에도 나가서 받았습니다만, 매번 상담 내용은 거의 흡사하며, 촉박한 시간 내에 학부모와 상담을 마치는 느낌이 들기도 해서 별 효과를 느끼지 못하겠습니다. 수업 만족도와 제반의 사정들이 무척 마음에 듭니다만 상위 건들에 대해서는 고려를 해봐주시면 좋겠습니다.
재밌있게 수업해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이제 선생님과 친해져서 열심히 수다 떠니 실력이 쑥쑥 느는것 같아요
아이가 너무 좋아합니다.
앞으로 계속 들을 예정입니다.
처음 토크그테이션를 망설이고 있었을 때 일단 테스트를 받아 보고 생각 해보기로 하고 만난 선생님이 mm 선생님이었다.
처음 만났을때 부터 낯설어 하는 나에게 몇번을 만난 선생님 처럼 친숙하게 그리고 재미있는 말씀도 해주시고 내가 좀 더 쉽게 회화를 할 수 있도록 가르쳐 주 셨다. 그리고 지금 한달 남짓 mm 선생님과 함께 수업을 하면서 회화에 대한 자신감이 부쩍 늘어가고 있는 중이다.
앞으로도 mm선생님의 유머와 함께 하는 웃음있는 수업을 통해 천천히 그리고 차곡차곡 실력이 쌓아질거라고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선생님 앞으로도 지금처럼 즐겁고 재미있는 수업으로 잘 가르쳐 주세요
mm선생님 감사합니다.
I have been studying English from teacher Michael for the past 6 months in talkstation. It is really fun and I really enjoy it. My English is getting improved with him.
Teacher Michael is very friendly and leads the conversation interestingly. It is very good to speak and learn English with him.
We speak daily life and study with US textbook. It is very fun.
Thank you teacher Michael. You are a good teacher.
I am look forward to taking your class tomorrow.
첫 달 수업을 Jane선생님과 했었는데, 처음에 수업할 때는 좋았지만,
갈수록 초등 저학년인데 수업을 좀 지루하게 하는 편이 었습니다. 리액션이 별로 없으시고, 설명 위주로 수업을 하셔서 좀 지루하게 느껴졌습니다.
good bye
|
체 선생님~
항상 친절하게 웃는얼굴로 수업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발음도 좋으시고, 수업내용도 무난해요~
아이도 선생님 좋아하고 수업도 재미있어합니다
앞으로도 좋은강의 부탁드려요-
오래오래 함께 했으면 좋겠네요^^
감사합니다
이든선생님께서 남겨주신 월평가를 보고 정말 기뻤어요.
지난 시간에는 처음으로 선생님께서 저에게 A+를 주셨는데 6월에 수업 시작하고 처음이었어요.
교재 미리 준비하고 한 번 읽어보고 수업에 참여했는데 노력하는 모습을 예쁘게 봐주셔서 정말 감사하
고 인정 받는다는 느낌에 더 열심히 해야겠다고 다짐했어요.
그런데 오늘 수업은 미리 읽어보지 못해서인지 말을 많이 더듬어서 정신이 혼미했답니다.
저는 테레사 수녀님의 업적을 잘 모르는데 그냥 말한거였거든요.
선생님께서 그분의 생애에 대해 언급하셔서 깜짝 놀랐어요. 역시 이든 선생님^^
녹화한 영상을 다시 들으면서 선생님 표현 다시 정리하고 제 것으로 만들어야지 하고 녹화하는데
아직 복습은 못하고 있어요.
그래도 선생님과 같이 이디엄 배우고 활용하면서 재미있고 또 다시 하고 싶은 생각이 들어요.
제가 더 많이 수업을 예습하고 준비해오면 그만큼 선생님께서도 더 주실수 있는거지요?
빈손으로 수업 들어오지 않게 앞으로 더 노력하고 선생님 제자인 것에 누가 되지 않도록
발전하는 학생 되겠습니다.
제 선생님이 되어 주셔서 정말 감사해요. 저도 사랑해요 이든 선생님^^♡
먼저 아이에게 자유롭게 말하도록 유도하시고, 그 다음엔 그 문장들을 올바른 문장으로 고쳐서 다시 말하게 하시는 부분이 참 마음에 듭니다. 집에서는 엉터리 영어를 바로잡아주기 힘든데, 잘 해주시더라구요. 밝고 까르르 잘 웃어주시는데, 조금 더 수업 분위기를 업 시켜주시면 더 좋을것 같아요. 아이가 수줍음이 많아서 말도 잘 안하고 목소리도 작은데 간혹 우리말 단어로 격려해주셔서 아이가 긴장도 풀고 재밌어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