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이가 항상 수업을 즐겁게 참여하고 있습니다.
가끔 컨디션이 안 좋거나 태도가 산만할때가 있어도
아이의 흥미를 이끌어 주셔서 수업 태도가 좋아지기도 합니다.
그리고 맥스도 수업이 재미있고 선생님께서 친절하셔서 좋아합니다.
자기 생각과 경험을 표현한 것도 나아지는 것이 느껴집니다.
항상 긍정적이고 웃는 얼굴로 수업해주시니 아이도 안심하는듯 느껴집니다.
방학때 캠프를 다녀오느라 수업을 듣지 못하다가 다시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선생님이 바뀌어서 적응을 못할것같아 걱정도 많이 되었습니다.
하지만 그레이스 선생님께서는 수업전에 늘 긴장을 풀도록 재미있게 수업을 유도해 주십니다.
긴장도 풀리고 기분도 좋아져서 선생님과 수업하는 것이 너무 재미있습니다.
선생님 발음도 매우 깔끔하고 정확해서 이해하고 대화하는데 많은 도움이 됩니다.
선생님은 다양한 배경지식과 재미있게 수업해주시는 능력이 있으셔서
밤늦은 시간에 수업하는데도 무척 즐겁고 졸립지가 않습니다.
매일 선생님과 수업을 할 수 없다는 것이 아쉽습니다.
늘 기다려지고 즐거운 선생님과의 수업이 저의 영어 실력향상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제니 선생님의 강의는 아이가 정말 재미있어 합니다.
밝은 목소리로 아이를 반겨주시며 교재 수업도 재미있게 수업해주십니다.
그리고, 마지막에 인형을 가지고 대화하는 부분을 가장 재미있어 합니다.
렛츠고 교재는 초등학생이 좋아게 게임도 있고 노래, 단어, 만화 빠짐없이 해주십니다.
제니 선생님 감사합니다.
평소 낯가림이 조금 있는 아이라 수업이 어떻게 이뤄질까 고민이 많았었습니다.
하지만 저의 걱정과는 달리 아이가 조금씩 마음을 열어가며 수업에 임하는 모습을 보고
너무 놀라웠습니다.
선생님께서 아이의 작은 반응에도 크게 호응해주셔서 아이가 부담없이
수업에 참여하더라고요.
아이의 특성과 성격을 잘 파악해서 수업을 즐겁게 이끌어가주시는 선생님께 너무 감사한 마음뿐입니다.
계속 잘 부탁드리겠습니다. 주시 선생님 !!!!!!!
thank you teacher.
Dainel likes your lessons so much.
He is getting to like English..
And he is getting better.
Thank you again~!
이번 중간고사 전 듣기평가에서 처음으로 100점을 받았습니다.
그 전에는 한두개는 틀렸었는데 말이죠.
토크스테이션으로 일주일에 2번이긴 하지만
이제는 제 일상이 되어버린것 같고
공부한다는 생각보다는 마이카선생님을 만나 그냥 얘기하는것 같아서
편하고 좋아요.
요즘 시간이 안되어 보강대기로 하여 보강수업을 이리저리 날짜를 바꿔가며 하는데
엄마께서는 선생님을 바꾸시는게 어떠냐고 하시지만,
저는 마이카선생님이 수업도 하시는것도 좋고, 이쁘시고 그래서 바꾸기 싫다고 했습니다.
선생님 항상 감사합니다.
저는 부끄러움을 많이 타는데 그랬는에...선생님이 참아주시고
하니까 점점 영어에 자심감이 생기더라구요..
그래서 선생님이 틀린 문장 고쳐주고
발음하나하나알려주던게 싸여서 왠지모르게 영어가 조금씩 조금씩
영어가...영어가....!재밌어지더라구요...선생님이랑 하기전에는 그냥
영.포.자였는데 하고나니까 영어가 조금씩 조금씩 재미있어지더라구욤><
선생님 너무 감사합니다!
the teacher is very funny and nice and she is very kind...
i like the class i like it very much
선생님께서 너무 밝으시고 너무 저를 잘 대해 주시는 것 같아요!
별은 1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개 이상을 드리고 싶지만 별이 5개 밖에 없네요ㅠㅠ
정말 좋은 선생님이므로 만약 선생님 상이 있다면 선생님이 가장 높은 상을 받으실 만큼 정만 좋은 선생님이에요.
정말 돈도 아깝지 않을 정도에요.
전에 영어학원 다닐 때는 힘들었지만 화장영어를 하고 난 뒤로 영어가 더욱 저에게 친밀하게 느껴진답니다.
선생님은 밝고 성격도 쾌활하시고 저랑 잘 맞는 분이에요! 5점 민점에 만 점 입니다!
선생님 너무 감사합니다!
앞으로 지금만큼 좋은 수업 부탁드려요!
이상으로 11살 김가희가 적은 후기 내용입니다.
흥미를 느끼는 수업입니다. 저녁시간이라 아이가 조금 졸려 하는 모습을 보이곤합니다.신나는 흥미유발 수업 부탁드립니다.
항상 감사히 생각하며 아이와 눈높이 맞춰주시는것도 배려깊은 선생님의 모습도 볼수있어 수업의 질이 높아보입니다.
앞으로도 많은 지도 부탁드립니다.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재미 있는 토크스테이션~
1년 넘게 토크스테이션에서 공부를 하고,
개인적인 일로 잠시 쉬었다가 다시 시작하고 있습니다.
Des 선생님과 재미있게 영어회화를 하고 있습니다.
매달 강의평가를 실시하고, 학생의 건의사항을 청취하여,
다음달 수업에 반영해 주시는 부분에
만족하고 있습니다.
시간변경 등 편의를 봐주시는 토크 직원분들께도 항상 감사드립니다.
아이가 선생님과 하는 수업이 너무 재밌다고 합니다. 매일 매일 수업하고 싶다고 하네요~ 수업시간이 재미있어 하는 만큼 영어 실력도 많이 좋아 졌음 좋겠습니다. 선생님 께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계속 수업을 들을 예정인데 잘부탁드립니다.
주시엘 선생님^^
꼼꼼하게 잘 봐주십니다.
열의가 있으십니다.
원서수업에 준비하시느라 힘드실텐데 늘 감사드립니다.
원서 내용 정리에 많은 도움이 되네요.
카톡도 친절하게 보내주시고, 진도가 밀렸을 땐 맞게 조정도 해주셔서 너무 편하게 수업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수업을 하면서 많은 발전이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주시엘 선생님 내일 뵈어요^^
처음에는 딸 시키려고 가입했는데 엄마가 하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영어시험 점수는 잘 나오는데 막상 외국인 만나면 말 하기가 두려워서 연습 해야겠다 생각했어요 꾸준히 하면 좋아지겠지요?예전보다 실력은 늘은듯 해요 샘이 친절하시고 여러 주제를 다뤄주시네요 가끔 통신이 끊기는것이 아쉽지만요 육아 에 메인 몸이라 이렇게 공부할 수 있는것도 나름 좋습니다 나중에 아이랑 프리토킹 도 했으면 좋겠네요 같이 영미소설도 읽기 시작했는데 실력이 부쩍 늘었으면 합니다 예 쁘시고 친절한 웃음이 아름다우신 샘~~
아이의 눈높이에 맞추어 수업해주시다 보니 웃으며 수업할 때도 종종 있습니다.
그럴 때면 선생님과 좀 더 가까와 지는것 같아서 좋습니다.
학습에 흥미도 더 생깁니다.
제니 선생님은 특히 차근차근 설명해 주셔서 수업이 많이 편하기도 합니다.
자료도 많이 준비해주셔서 수업이 기억에 많이 남아요.
선생님과 오래 수업하길 바랍니다.
선생님과 함께 수업을 한지 만 3년이 되어갑니다.
아이가 한결같이 수업을 즐거워하고 기다리는 수업이네요.
영어유치원을 지나 영어학원을 계속 다니면서도 줄곧 선생님과 수업을 할 수있었던 건 선생님이 아이의 상태에 따라 게임이나 퀴즈등의 다양한 주제로 영어를 사용할 수있게 해주셨기 때문입니다.
예나 지금이나 선생님께 배운것을 학원가서 사용하고 학원에서 배운걸 선생님 수업때 사용해 봄으로써, 아이가 영어를 언어로 사용하게끔 가르쳐주시고 인도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앞으로도 즐겁고 유익한 수업이 되도록 부탁드립니다.
선생님수업이 너무 재미있어요~
명절이 길어서 쉬는날이 많아서 서운했는데
10월부터는 자주뵈요~ 건강하시구 행복하세요.
늘 재미나는 수업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그럼 다음주 수업때 또뵈여~
Aubrey 선생님~
Sally 엄마예요.
선생님과 수업을 1년하고도 2개월이 넘어가네요.
늘 아이 이야기를 잘 들어주시고.. 자세히 설명해주셔서 감사해요.
아이가 지루해하지않게 사진도 많이 보여주시고~
수업을 흥미롭게 이끌어주셔서 감사드려요~
영어로된 만화영화도 귀에 전부 잘 들린다고 하니 신기하고 엄마로써 기분이 너무 좋네요.
앞으로도 재미난 수업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