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선생님 감사합니다.
수업시간에 말이 안되면 몸짓 발짓 다 써가면서 수업을 해 가네요
처음보다는 많이 익숙해졌지만 틀릴까봐 조마조마하네요..챙피하기도 하고.
하지만 수업이 재미있고 조금씩 늘어가는 내 자신을 보면 조금 흐뭇하기도
하답니다.. 내일은 수업이 안되고 목요일날 선생님 뵈야 할 것같아요
보강권도 많이 쌓여 있어서 일주일 내내 수업을 해야 할 것같아요..
선생님 토요일날 재미있게 수업해요 사랑해요~~~^^
안녕하세요 선생님 !!
내일은 한글날이라 수업을 할 수가 없어요. 수업하고 싶지만 집에 없는
이유로 할 수가 없네요.. 수업 시간이 힘들고 말이 나오지 않지만
수업 시간 만큼은 계속 기다려 지네요.. 오늘은 무슨 말을 할까? 어떤 행동을 하면
선생님 알아 들을수 있을까?? 항상 생각 한답니다..
이런 생각만으로도 영어에 관심과 흥미를 갖아 간다는게 저에게는 큰 발전이네요
ㅎㅎ 선생님 목요일날 수업 재미 있게 해요
사랑해요
예전에 다른 곳 화상영어 경험이 있었던 저희 아이가 그때는
수업에 집중도 못하고 흥미도 없어서 오래 하지 못했었거든요..
근데 지금은 영어 수업에 좀더 집중하고 즐겁게 수업하는거 같아서
너무 만족합니다..
앞으로도 잘 부탁드릴께요~^^
아이가 우선 수업 할때 부담이 없어 합니다...
그만큼 쉽고 재미있게 수업을 진행해주시는 듯 합니다....
영어원서의 흥미를 갖게 해주시는것만해도 큰 도움이 되었고 앞으로 특강기회가 있으면 방학동안이라도 계속하고 싶습니다....
꾸준히 독서활동을 해서 AR지수가 높은것까지 계속해서 도전하고 싶습니다...
늦은시간임에도 전혀 힘들어하지 않고 활기차고 열심히 수업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건강하고 행복하게 보내세요...
선생님께서 친절하게 지도해 주시고 제 이야기도 잘 들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영어가 많이 서투르고 잘 못하는데 항상 친절하게 잘 알려주시고 선생님과 하는 수업이 재미있습니다.
영어로 더 잘 말하고 싶은데 아직은 많이 부족합니다.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
선생님이 수업에 집중 할 수 있게
재밌게 귀에 쏙쏙 들어오게 해 주셔서 아이가
신나게 공부하고 있어요.
항상 감사하고 앞으로도 쭉 ~~ 부탁할께요
선생님이 너무 다정하고 친절하셔서 다른 선생님과 수업을 하지 않으려 하니 보강하기가 힘들 정도예요. 자세하게 설명해 주시고, 잘 가르쳐 주셔서 항상 감사드립니다. 영어실력이 쑥쑥 늘어서 자유자재로 문장으로 표현할 수 있게 되길 기대합니다. 문장으로 표현하는 것이 아직 좀 미흡한 듯 합니다. 지속적으로 잘 가르쳐 주시길 바랍니다.
선생님 덕분에 나날이 아이가 발전하는 모습이 보여져서 너무 감사드려요
간혹 자기가 하고 싶은 말은 다 전달하지 못해서 많이 아쉬워하고 속상해하는 모습을 보면서
잘하고 있다고 점점 나아지고 있다고 응원하지만 자기 스스로 만족스러워 하지 못해서
울상을 지을때도 있답니다. 하지만 다시 생각해보면 그만큼 아이가 영어회화에 욕심을 내고
있다고 생각이 되어져서 한편으론 기특하기도 해요
항상 잘 이끌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잘 부탁드려요
아이마다 다르겠지만 영어를 싫어해서 사교육 시키기 힘들어 시작한 토크
얼음장처험 얼어 있던 아이가 조금씩 말문이 트여가는데
문제집 풀듯이 똑같은 인삿말과 똑같은 이야기를 하면서
늘고 있는건가? 틀에 박힌 스타일에 맞추고 잇나? 이런저런 생각이 들곤 합니다.
외국인과 대화를 하고 있다는게 이젠 어색하지 않게 잘 앉아 있어서 다행이고
이젠 뭔가를 더 해줘야 하나 생각을 많이 하게 되는거 같아요.
아이가 잘 따라준다고 좋아하시는 선생님보고서를 보고
무척이나 친절하고 상냥하다는 생각이 들어요
지도 잘 해주셔서 감사해요.
수빈이가 이제 한달 수업을 들었네요~
많이 긴장하고 얼어있었는데 edden선생님이 너무나 편, 즐겁게 적극적으로 수업을 진행해주셔서 수빈이가 다행이 적응을 잘하고 있습니다.
여전히 많이 긴장하고 수업에 임하고 있지만 편안하게 해주시는 선생님 덕분에 우리 수빈이가 영어에 대한 흥미와 자신감을 가질거라 믿어요~
edden 선생님~
앞으로도 우리 수빈이 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선생님과의 대화가 너무 재미있나봐요.
선생님과의 수업시간에는 항상 웃음이 넘치네요^^
대화톤도 자연스러워지고 즐겁게 임하니 옆에서 지켜보면 너무 뿌듯합니다^^
앞으로두 쭈욱 이대로 즐기는 수업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딸아이가 좋아해요~
7살 개구쟁이어서 장난기도 많은데 수업중에 장난을 쳐도 화도 안내시면서 호응해주시면서 자연스럽게 수업을 진행해주시는 모습이 좋았어요
항상 웃으면서 대해주시고 질문을 많이 해주셔서 아이가 말을 할수있게 유도해주시고 문법이 틀리면 바로 지적해주셔서 고칠수 있게 해주니 너무 좋아요~~^^
수업시간이 지루하지않케 진행해주셔서감사합니다.
아이가 이제 단어하나하나 말을하려고 합니다.
단어나 문장 테스트를 해주셨으면 합니다.
선생님 수업에 만족하고 있습니다.
아이가 아직 6살이여서 화상영어에 대해 잘 적응할지 걱정이였는데 2~3번 수업을 듣더니 이제는 수업을 기다려 하고 재미있어하네요~
6살 아이 수준에 맞춰 수업을 진행해주시니 25분 수업을 알차게 보내는거 같습니다.
인형을 가져오시거나 우스꽝스러운 행동등 아이 수준에 맞춰 수업을 진행해주시고,
지루하지 않도록 행동으로 할 수 있는 것도 간혹 진행해주셔서
똑같은 패턴의 수업이 아니라 흥미를 가져하는 것 같습니다.
지금처럼 알찬 수업이 계속 되기를 바랍니다.
안녕하세요..
이제는 스스로 컴퓨터 앞에 앉아 선생님과의 수업시간을
기억하고 기다리는 모습에 많이 발전 했구나 하는 생각을 합니다.
수업시간에는 늘 사용하는 문장을 사용하기는 하지만.
선생님이 물어보는것들에 작게나마 대답을 하는 모습을 보니
이또한 고마운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언어는 단어 싸움이라고 할정도로 단어도 중요하다고 생각하는데요.
선생님께서 단어 외우기 미션을 내주시면 좀더 적극적으로 임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을 해본적도 있는데요..단어만이 아니더라도 수업 마지막에
숙제같은 미션을 내주시면 어떨까 조심스레 건의 해봅니다.
아이들 가르치는게 힘드신 일인줄 알지만
잘 따라가게 도와주셔서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편한밤 보내세요!!!
아이가 가장 좋아하는 선생님입니다
토크빈에서도 화상영어를 하고있는데요 거기도 물론 좋은쌤이 계시지만, Jhonalyn쌤 단연 1등입니다 . 항상 아이를 위해서 최선을 다하는게 보여요
무엇보다 아이에게 질문을 많이해서 이야기 유도를 많이 해줘요 항상 토크빈 시간 기다려합니다
또 한가지 장점은 25분수업이라고 칼같이 끝내지 않는다는거 다른화상영어 아이 이야기중에도 시간되면 말 끊고 바이~~~하는데 몇처 오바 되어도 기다려주는 맘에 늘 감사하네요
예쁜 아기엄마셔서 그러신지 엄마맘 저격 ㅎㅎ
jenna 선생님과 같이 하는 수업이 할 때마다 재미있었고, 선생님이 하시는 영어 단어가 머리 속에 오래동안 기억에 남았고, 선생님 덕분에 영어와 더 가까워 지는 것을 느꼈다. 선생님은 정말 착하시고 모르는 것도 잘 가르쳐 주신다. 나는 선생님이 참 친근하게 느껴진다. 처음 선생님과 만났을때는 선생님에 대해서 잘 몰랐지만 선생님과 많은 수업을 하여보니 선생님에 대해서 자세히 알게 되었고, 선생님이 먼저 말로 긴장을 풀어 주었을때도 좋았다. 테스트를 할 때 도 jenna 선생님이 가장 마음에 들었다. 선생님을 선택하길 잘 한것 같다. 나는 선생님과수업을 해서 정말 행복하다.
My daughter loves Era teacher very much~
and I noticed that my daughter's English speaking skill is improved.
her class is very interesting~
my daughter is very enthusiatic to attend her class~
Thank you!!
아이가 제나 선생님과 토크 스테이션을 시작한지 아직 한달이 채 되지 않았지만 매 수업마다 지난 시간에 배운 것을 확인해 주시고 아이가 잘할 때 마다 칭찬도 듬뿍 해주셔서 정말 좋습니다.
아이도 선생님과의 대화를 부탐없이 즐거워하구요.
조금씩 조금씩 영어에 가까워 지겠죠??
발음도 좋으시고 최고입니다. 감사합니다.
처음 시작했을때 부끄럼 많은 아이라서 걱정했는데 무료수업 첫날부터
해보고 싶다고. 할 수있다고 말하는 아이 보면서 얼마나 기쁘던지요.
아이가 매주 수업시간을 기다려요.
영어학원에서는 아무래도 직접 대화하는 기회가 적고
또 친구들앞에서 먼저 말하는걸 부끄러워했을 아이라서
더 토크스테이션이 마음에 들었답니다.
어렵지 않은 내용으로 진도 나가고. 아이는 아직 짧은 문장으로 이야기 하는 수준이지만
조금씩 천천히 즐겁게 배울꺼라 생각하고 우리아이를 기다려 주려고 해요.
오늘도 수업시간을 기다리면서 . 즐거운 마음 맘껏 표현하고 웃고 이야기 하는 그날까지
열심히 해보겠습니다. 항상 칭찬해 주시면서 수업해주시는 선생님. 감사합니다.
오늘도 즐거운 수업시간 만들어 주세요.
Jaz선생님은 한 단어를 제시한뒤 모르는단어이면 그림과 영어를 이용해 재밌게 설명해주신다.
그뒤 현재진행형, 과거형, 미래형등 다양한 것들을 가르쳐 주시고, 마지막에 모르는 단어를 다시 한번 복습해주신다. 이러한 알찬 수업덕분에 단어도 많이 알게되고, 말하기나 듣기가 조금은 더 늘어난것 같다.
앞으로도 Jaz선생님과 재미있고, 알찬 수업을 진행하고 싶다. talkstation & teacher Jaz 짱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