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단, 이해하기 쉬운 말로 잘 이야기 해 주셔서 영어 듣기 하는데 어려움 없이 재밌게 하고 있어요.
어려운 단어를 쉽게 잘 설명 해 주셔서 좋아요.
재미있게 수업해 주셔서 시간이 금새 지나가는 것 같아요
아이의 입장이였구요.ㅋㅋ.
또 토크 스테이션의 체계적인 관리 때문에 아주 엄마 입장에서 편하고 좋습니다.
앞으로 더 발전 된 토크 스테이션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토크 스테이션을 통해 우리 아이의 영어 실력이 확 좋아 지면 좋겠습니당.ㅋ
친절한 마이카 선생님과 수업하면서
그 날 배웠던 내용들을 한 번씩 더 말하고 복습할 수 있어서 참 좋아요~
앞으로도 재미있는 수업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선생님^^
마이클 선생님^^
오랫동안 같이하신 선생님이라 믿고 맡기고 있어요.
아이의 일상에 관심을 가져 주시고 지도해 주셔서 일상생활에서 쓰는 언어가 잘 성장하는 듯 합니다.
발음 지도와 동의도 지도도 함께 해주시기도 하구요.
엄마욕심으론 좀더 빠른 발전이 있었으면 좋겠는데 주 2회 수업으론 이정도도 만족입니다.
핸즈선생님은 학생이 즐겁게 수업에 참여할 수 있도록
어떻게 발음할지 모를 때 먼저 알려 주시고,
문장을 틀리게 말하면 바로 고쳐 주시고,
틀린 답을 알려 주시면서
대화를 유도해 주세요.
담달에도 계속 쭈욱 핸즈선생님이랑 공부할래요.
Looking forward to studying with you for the next 3 more months :)
Always so fun studying English with Ms.Lee!
시간이 맞질 않아 선생님이 바뀌어서 걱정을 했는데 아이가 좋아하네요.^^
첫시간은 좀 어색해 했지만 지금은 많이 좋아진 것 같아요.^^
토크스테이션 선생님은 다 좋으신 분들인 것 같아요.^^ 1년이 다 되어가고 보니 영어가 정말 많이 늘었네요. 영어를 좀 늦게 시작을 해서 걱정도 좀 되었지만 지금은 걱정을 하지 않게 되었어요.
Aubrey 선생님과 계속 지금 처럼 재미있는 영어 수업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
끊임없이 질문해주시고 어려운 이야기도 쉽게 설명 해주시려는 노력이 보입니다.
남자아이라 장난 치는것도 잘 받아주시고 남자아이를 잘 다루시는것 같아요
수업을 너무 재미있어해서 계속 꾸준히 수업을 받으면 실력 향상에 도움이 많이 될것 같아요
오랫동안 하셨던 샘이라 그러신지 넘 능숙하시고 아이를 어떻게 대해야하는지
너무나 잘 아시는 선생님 같아요~
이제 막 사춘기 접어든 아이라 말수가 갑자기 적어졌는데 자연스럽게
아이가 수업에 참여할수있게 잘 이끌어 주시는 모습이 너무 좋았습니다.
아이도 선생님과의 수업이 즐거운지 재밌다며 수업에 잘 참여하고있습니다.
앞으로도 지속적인 지도 잘 부탁드립니다.
한즈 선생님은 수업을 엄청 잘 해 주시지만 가끔 수업이 일찍 끝나서 아쉬워요. 수업 내용도 좋고,
선생님도 좋고 , 책도 좋고, 수업 방식도 좋긴 한데.........
어쨌든 화이팅!!!
I always feel happy to talk with you! Thank you all the time~^^ I enjoy studying with you and I will study more to be able to develop my English! Please let me know many things about English♡ I love Irish teacher!
선생님을 만나서 정말 좋아요~
학원 수업은 지루하고 재미가 없는데 선생님 수업은 정말 재미있고 신나요.
주 2회 수업이 짧게만 느껴져요.
처음에는 좀 부끄러웠지만 이제는 매일 매일 수업을 하고 싶어요.
선생님 잘 가르쳐 주셔서 감사하고 또 감사해요^^
The teacher is always kind.
What I don't know is slow to explain and wait to understand.
So I thank my teacher.
I want my teacher to teach me to speak English well.
Thank you very much !!!
항상 잘한다고 하고 많이 격려해주시니깐 아이가 자신감이 붙는거 같아요.
처음 인사도 조그만 목소리로 겨우 하더니
제법 선생님과 농담도 할 줄 알고, 웃고 띄엄띄엄 목소리를 내기 시작했어요.
영어학원 다녀온 날도 화상영어는 한다며 컴퓨터앞에 앉는 아이가 대견하기도 하구요.
선생님이 재밌게 잘 해주셔서 그런지 꼭 che 선생님 한테만 하겠다며, 좋다고 합니다.
석달째들어가는거긴 하지만, 앞으로 많은 변화가 있을거라 생각됩니다.
선생님 넘 좋아요~~
저희아이가 어학원도 안다니고 집에서 좋아하는 애니메이션과 토크스테이션 이렇게
2가지를 병행한지도 3년이 되어가네요
처음엔 반신반의하며 수업이 진행되었는데 1년 2년 지나고나니 이제 스스로하고싶은 이야기를
간단한 문장으로 이야기 할수 있게되고
책을 읽다가도 영어로 바꿔서 말해보기도 하더라구여
학생때10년 영어수업을 해왔지만 정작 필요한 영어를 할 수 없는 엄마입장에서
저희 아이를 위한 탁월한 선택이었다고 생각되고
항상 웃는 얼굴로 저희아이에게 영어를 열심히 알려주시는 선생님께
감사하다고 말씀드립니다
처음 시작할때는 주2회 25분이 얼마나 도움이 될까했는데..
점점 수업을 하면 할수록 아이 실력이 느는게 느껴지고, 영어학원에서도 저희 아이만 영어로 얘기하면 다 알아듣는다며 칭찬해주시더라구요^^
엄마로써 얼마나 뿌듯하던지 ㅎㅎ
일단 선생님과의 호흡이 너무 잘맞아서 맘에 들고, 한국 상담해주시는 선생님들도 전화할때마다 친절하게 대해주셔서 너무 감사드려요~
토크스테이션 언제나 응원합니다~
화이팅!!^^
Wynda 선생님과 함께 한지 벌써 1년 반이 되었네요.
아이가 너무 좋아하고 기다리는 수업입니다.
상냥하고 예쁜 Wynda 선생님이시구요~
수업도 잘 해 주시고 항상 다정하셔서 앞으로도 계속 쭈욱 함께 할 것 같아요~!
2달째 수업중인데요. 처음에는 수줍어하던 아이가 이제는 적극적으로 표현하려고 합니다..
물론 아이의 영어표현이 부드럽거나 하진 않지만 샤이하던 영어회화에 자신감이 좀 붙은거 같아서 긍정적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아이의 성향을 잘 캐치해서 수업하십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Ellen 엄마 입니다.
아이랑 즐겁고 재미있는 수업을 해주셔서 넘 감사해요.
화상영어 선생님이 자주 바뀌어서 적응 못할까봐 걱정했는데, 다행히도
아이가 수업을 재밌어해서 정말 다행이라고 생각하고 있어요.
Ellen은 이 시간을 무척 기다린답니다. 외국인 선생님과 대화를 나눌수 있어 좋아하고,
수업내용 또한 매우 재미있다고 해요 ^^
앞으로도 즐거운 수업 부탁드립니다~~~^^
항상 열정적으로 수업해주시고 즐겁게 대화해주셔서 감사드려요. 아이도 이전보다 선생님과 수업한 이후로 말도 늘고 즐거워하는 모습이 보여 계속 수업을 진행하게 되네요.
간혹 시간이 늦어져 늦게 들어가더라도 최대한 시간채워 열심히 수업해주시는 모습이 감동적이었답니다~~^^
앞으로도 아이와 함께 즐겁고 알찬 수업 잘 부탁드립니다.
민재가 원어민 수업을 시작한지 벌써 1달이 넘어가네요.
민재의 수준에 맞춰 잘 가르쳐 주셔서 항상 감사해요.
천천히 말하고 듣고 읽다보면 어느 순간에는 많이 향상되리라는 기대감이 있어요.
잘 이끌어 주시고 민재도 잘 따르니까요.
계속 강의를 잘 듣고 실력 향상 하도록 하겠습니다.
방학 특강 수업을 통해 선생님과 쭈욱 인연을 이어가고 있는데
아이가 너무나도 즐거워 하는게 눈에 보입니다.
사실 회화 수업을 2일 하고 특강수업을 2일 하니
일주일에 4일을 토크스테이션과 함께 보내고 있네요^^
아직 유치원생이라 하원하자마자 많이 피곤할텐데도 꼭 자리에 앉아서 영어수업 시간을 기다리는걸 보니 엄마 입장에서는 뿌듯합니다.
어느새 우리딸은 토크스테이션과 함께 한지 만 일년이 되어갑니다.
일년동안 열심히 수업해주신 선생님도 감사드리고
꾸준히 따라와준 딸에게도 항상 감사한 마음 뿐입니다.
앞으로도 쭉 잘 부탁드려요!
비에 젖든 서서히 그리고 꾸준히 해온 토크스테이션 덕에 아이는 영어 리스닝을 힘들어 하지 않습니다.
영어권 국가에서 공부하면 더할수 없겠지만 우리나라의 현실에 비추어 아이의 영어 리스닝을 꾸준히 늘리는 방법은 오랜기간동안
꾸준히 대화하는 방법밖에 없는데 토크스테이션의 힘은 아주 강한것 같습니다.
학생 입장에서 하나라도 더 들어주려하시는 토스 선생님들 한국 상담사님들 모두 고마울 뿐입니다.
늘 발전하시고 더 많은 아이들이 접했으면 좋겠습니다.
민준이가 한 달을 일주일에 2번씩 수업을 받았는데
많이 늘은 것 같아요.
솔직히 외국인과 만나서 이야기를 나눠야 하는데
공부를 했더라도 꿀먹은 벙어리처럼 입이 잘 안 떨어지는게 현실이지요.
그렇지만 수업을 하고 나서 약간의 자신감과 두려움을 떨칠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
아이가 한즈 선생님과의 수업 재밌어합니다.
아이의 관심사에도 같이 관심 가져 주시고, 월욜마다 하고 있는
원서 수업도 잘 이끌어 주고 계신거 같네요.
원서 수업이 방향이 잘 맞는다면 다른 요일에 또 해도 무리 없을거 같습니다.
Brian이 말을 더 많이 할 수 있도록 이끌어 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항상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