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달간의 영어캠프를 다녀오니 제 수업시간이 없어져 버렸어요
난 선생님이 너무 좋았는데... 아쉬웠어요
지금 선생님이랑 첫수업시간에 인사도 와 주시고 선생님 감사했어요..
다음 수업에 또 뵈었으면 좋겠어요

즐거운 수업 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발음이나 문법적 부분에 대해서도 늘 꼼꼼하게 봐주셔서 큰 도움이 되고 있어요.
무엇보다 늘 즐겁게 수업에 참여할 수 있게 이끌어주셔서 좋아요.
앞으로도 좋은 수업 부탁드립니다.
토크스테이션에서 수업을 시작한지 4개월이됩니다
아직까지 아이한테 큰변화를 기대하기는 힘들지만
그래도 Lyn샘과의 수업을 즐거워하고 있습니다
영어학원을 다니고있지만 회화부분이 약한듯하여 영어학원수업과 병행하고있습니다
아이가 자유로이 영어로 대화할수 있는 날이 오기를 기대해봅니다
이든 선생님과 수업한지 세 달이 넘었고 이제 또 재수강을 했어요.
선생님 스타일이 명확하게 수업시간을 나눠서 복습과 수업 그리고 그날 배운 것 다시 한 번 상기 시켜주셔서 좋았구요. 개인적인 질문은 잘 안물어보시는 것도 좋아요. 저도 선생님 프라이버시 있으니까 그런건 안여쭤보려고 하구요. 밝게 수업해주셔서 넘 감사하구요. 오늘 흰색 자켓 이쁘시다고 하려고 했는데 못했어요. 오늘 흰색 자켓 넘 이쁘셨어요^^ 그럼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 화이팅!
린 선생님이 친절하시고 발음도 또렷하게 해주시니
수업이 이해가 잘 돼요.
항상 웃으면서 수업해주시니 처음 영어 울렁증으로 긴장되었던 마음도 많이 풀려서
지금은 친구처럼 너무 편합니다.
빨리 영어 잘하게 되서 선생님과 프리토킹 하고싶어요 ^^
감사합니다.
^^항상 친절하고 재미나게 수업을 편안하게 이끌어주셔서 아이가 수업을 자체를 즐깁니다. 횟수를 주3회로 늘릴까 검토중이네요. 아이가 선생님을 좋아하니 부모입장에서 점수를 높이 드리고 싶습니다.
선생님 항상 수고가 많으십니다. 화이팅
이번에 TED-ED 동영상으로 교재 만들어 달라고 부탁했는데 곧바로 피드백 해 주셔서 감사해요. 계속 하고 싶어도 교재가 없으면 못 해서 걱정했는데 다행이예요.
피드백 빨리 해주신 관리 선생님(?)도 감사합니다. 저희 엄마도 이번 선생님이 가장 좋다고 하셨어요.교재가 빨리 생겨서 수업을 계속할 수 있게 되면 좋겠네요.
선생님을 만난지 3개월 정도 됐는데
전에 선생님께 보강 수업을 듣고 아이가
잘 가르쳐 주신다고 해서 기다리다 수업을
듣게 됐습니다. 이해가 잘 되게 가르쳐 주시고
늘 열정적이세요~~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
5년을 다년던 영어 학원을 그만두고 화상영어를 시도한다는 것이 불안하고 망설였었어요. 여러군데 화상영어 사이트로 체험을 해보았지만 체계적인 시스템을 갖춘 토크스테이션을 만나서 너무 감사합니다.
아이의 성향에 맞는 선생님을 추천해주셔서 시작을 했어요. 여자아이에 주관도 강한 편인 저의 아이를 잘 끌어주시고 항상 웃음을 잊지 않는 선생님도 너무 감사해요.
이제는 아이가 말해요. '' 엄마, 제니 선생님 앞으로도 계속 나랑 수업하는거 맞지요~?''
시작한지 2달째지만 아이한테서 이런 말이 이렇게 빨리 나올지는 저도 몰랐고 놀랍습니다.
앞으로도 잘 부탁드리고 부족한점도 체크해주시는 학습매니저 선생님꼐도 감사해요^^
이제 Shammy선생님과 함께 공부한지 6개월이 거의 되어갑니다.
선생님과 함께한 시간만큼 화상 수업이 더 편안해지고 실력도 더욱 늘어가는 것 같습니다.
꼼꼼하게 봐주시고 부드럽게 격려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
자상하게 항상 웃으시면서 그날 있었던 일들 그리고 주말동안 있었던 일들 물어봐주시고
아이가 정확한 발음으로 문장으로 대답하도록 유도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토크스테이션과 이제 거의 1년 함께 하고 있는데
그동안 제생각에 저희 딸은 아주 많은 발전을 한것 같습니다.
수업전에 선생님과 해야할 이야기들을 먼저 적어두기도 하고
요즘은 영어 일기도 스스로 적네요.
아주 뿌듯합니다.
아직 채 한달을 하지 않은 강사여서 만족도 평가는 할 수 없으나,
지난 주 아이가 수업하는데 소리가 전혀 들리지 않아 (헤드셋을 하고 수업함)
문을 열고 보았더니, 아이는 침대에 누워 있고, 선생만 말을 하고 있는 모습을 목격하였다.
아이의 그런 행동에 당황한 것이 첫번째이고,
그런 행동에도 별 문제 제기가 없었던 것인지 (들리지 않아 모름) 했음에도 아이가 그런 행동을 한 것인지
알수 없었고, 그 날 수업의 피드백 내용에 아이가 화면에서 사라지고 없던 몇분에 대해 언급이 없다는 것에 씁쓸한 것이 두번째이다.
화상 수업이라는 것이, 결국 학생이 의지를 가지지 않으면 그냥 벽에 대고 이야기 하는 형태가 되는 것인 만큼, 좀더 아이가 수업에 참여할 수 있도록 끌어주었으면 하는 바램이 있다.
mm 선생님과 수업한지 한달즘 되었는데요.
수업을 굉장히 재미있게 하신다고 해요,
아이가 흥미를 끌수 있게 이끌어 주시고
지루할 틈없이 수업하시는것 같아요.
선생님도 좋고 교재도 재미있어서
2년남짓 토크스테이션을 하고있는데 싫단 소리를 안하는것보니
엄마입장에서는 매우 감사할 따름입니다.
앞으로도 계속 토크스테이션을 믿고 갑니다.
아이가 진도가 조금 나가니까 문법이 난이해지면서 조금씩 어려워합니다...그럴때 선생님이 꾸준하게 칭찬과 격려해주시고 틀린 문법도 반복해서 집어주시고 넘어 갑니다..또한 부족한 부분은 복습을 해서 아이가 이해하고 꼭 집고 넘어가게 해주셔서 믿음이 갑니다...
프리토킹시간에도 아이가 주말이나 평소에 있던 이야기를 하면 관련된 그림이나 삽화를 보여주면서 흥미를 잃지않고 자신감있게 수업을 해주셔서 감사합니다...앞으로도 꾸준히 부탁드립니다..
선생님과 오랫동안 수업을 해서 좋았습니다.
항상 즐거운 수업과 흥미로운 대화로 인해 영어가 두려움보다는 즐거움으로 다가서고 있다는 것을 옆에서 보는 엄마로서 흐믓합니다.
아이가 일상생활을 하다가도 재밌었던 일들을 선생님께 얘기하고 싶어 스스로 선생님께 얘기하고 싶은 이야기들을 정리해보기도 합니다.
여러가지 주제와 소재로 영어로 대화하고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수업 계속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여름 방학 특강 수업으로 선생님을 만나서 반갑습니다.
수업을 지루하지 않고 재미있게 할 수 있도록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제가 늘 실수하는데도 다시 한번 잘 가르쳐 주시고
웃으면서 자상하게 해 주셔셔 감사합니다^^
영어 공부를 잘하고 싶은데 마음대로 잘 안되지만 열심히 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