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제사 선생님은 항상 저를 배려해주시고,
하나하나 자세히 설명도 잘해주시고
기다려주시고, 천천히 다 들어주시고 항상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보강권, 연기, 등을 잘 배려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 토크스테이션 오래도록 함께 하고 싶습니다
로제사 선생님도 항상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쭉~~함께해요

토크스테이션 2년이 다 되어 갑니다.
첨 시작할때는 별 기대없이 했지만 점점할 수록 실력도 좋아지고 토크스테이션에 대한 믿음이 확실해 지고 있습니다.
점점 실력이 늘어나는 느낌이 제 스스로도 느낄정도로 좋아지고 있습니다.
에반선생님께서도 꼼꼼하셔서 아주 친절히 설명도 잘해주십니다.
항상 고마워하고 감사드립니다.
토크스테이션 언제나 응원합니다.
홧팅!!!
선생님, 감사합니다.
다른 영어학원을 통해서 책을 통해 배우는 것들은 배우고 있지만, 실생활에서 사용하는 스피킹에 도움이 되고자 시작하였습니다.
수줍음 많고, 친해져야지만 말을 하는 친구인데, 선생님과 즐겁게 수업하는 모습을 보니 흐믓합니다.
한두달 하고 그만하자고 하거나, 하기 싫어하면 어쩌나 하던 마음이 있었는데, 선생님께서 아이에 맞춰 다양한 주제로 수업을 진행해 주셔서 아이가 기다리는 수업이 되었네요.
계속 즐거운 수업시간 만들어 나가 주세요. 감사합니다.
수줍음 많고, 친해져야지만 입을 여는 아이여
아무리 피곤해도 영어학원에서 3시간씩 오는 날에도 선생님 만나면 재미있는지
선생님한테 피곤하다고 얘기하면서 25분을 보내네요.
매일하면 지루해하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오히려 무슨말할지 생각하고 있고
수업을 재밌어 해서 좋아요..
조금씩 말하는거에 대한 두려움이나 겁내는 것도 좋아지는 것 같아요.
선생님이 워낙 아이 기분에 맞춰 잘 해주시고, 격려도 많이 해주셔서 아이가 자신감이 생기는 것 같아요.
선생님~~ 넘 좋아요~~ 아이도 che 선생님 수업이면 계속 수업받겠다고 해서 빡빡한 학원일정속에서도 시간내서 하고 있어요..
안녕하세요? 언니같은 윈다쌤과 수업한지도 1년이 다된것 같습니다. 아이가 워낙 영어를 하고싶지 않아 학원도 보내지 않고 토크스테이션으로 말하기 연습만 겨우하고 있는데요..선생님이 수업을 재미있게 이끌어 주셔서 수업시간동안 아이가 깔깔거리네요ㅎㅎ
제가 10번 언급한 단어나 표현보다 선생님이 해 주시는 한 마디가 기억에 잘 남아하고 윈다쌤은 초등 아이 수준에 맞게 한국 아이돌 얘기도 곁들여가면서 대화를 이끌어 주십니다^^ 지속적으로 쌤과 수업하다보니 풍부한 어휘가 뒷받침되어야 한다며 스스로 어휘를 외워야 겠다고 하더라구요^^ 여전히 수업하는걸 귀찮아하지만ㅠ 강의식 수업이 아니어서 쌤과 얘기하다보면 스트레스 풀릴거라고 아이를 독려합니다. 이렇게까지 하고싶지 않아 하는 저희 아이에게 영어환경으로 이끌어주신 선생님께 감사하다는 말 전하고 싶습니다^^
선생님 발음도 좋으시고, 아이가 말하는 것 듣고 아무리 하찮은 거라도 리액션 크시고 긍정적이셔서 좋아요.
아이가 수업 중이 장난을 많이 쳐서 죄송한 적이 무척 많은데...그래도 선생님께서 이쁘게 봐주시고 웃어주시니 감사합니다...^^
내년 초 단기 어학연수를 앞두고, 조금더 회화를 친숙하게 하기위해 토크스테이션을 신청했지요~
테스트이후 함께 하게된 Rianne teacher!! 넘 감사해요~ 수업을 더 하고 싶어도 선생님 스케줄이 워낙 많으셔서 시간을 정하는 것도 쉽지않았는데, 강의를 들어보니, 역시 그럴만한 이유가 있구나 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아이가 즐겁게 수업할 수 있도록 도와주셔서 정말 감사해요~ 화,목... 이틀 저녁... 아이가 너무너무 기다리는 시간입니다. 앞으로도 꾸준하게 그리고 늘 즐겁게 회화나눌 수 있을 것 같아요~
대일 쌤은 항상 미소를 띄고 잘 들어주고 친절히 알려주는 상냥한 샘이예요
다른 모든 선생님도 친절하시겠지만 대일 샘은 특별히 더 상냥하신 점이 특징이예요
그래서 학생이 실수할때 주눅들지 않게 되는 것 같아요
틀린 표현도 잘 고쳐주시고 고쳐줄 때 속도가 빨라 수업진행해야하는 진도에 차질이 생기지 않게 하는것도 대일의 좋은 점 이예요
대일 선생님 마주 할때마다 편안함을 느끼게 해주시고 틀린표현도 꼼꼼히 잘 고쳐 주시고
즐겁게 웃는 얼굴로 마주할 수 있어서 즐겁고 감사했어요
선생님의 친절하시고 꼼곰한 강의 덕분에 아이가 수업을 기다리고 즐거워합니다
수업에 대한 열의는 있으나 아직 많은 부분이 부족하니 잘못된 부분은 꼭 체크하셔서 고쳐주시고 자신감 있는 수업을 할 수 있도록 격려 부탁합니다.
Jane 선생님과 원서 수업 진행하고 있는데 굉장히 만족스럽습니다~
성실하시고 수업 준비 열심히 해오시는 거 같아요. 아이가 반응이 느리거나 주저해도
충분히 기다려 주시고 답을 잘 이끌어 주시네요.
덕분에 아이도 화상 영어에 적응 잘 해서 예전 보다 말하는 데 자신감을 갖게 되었어요. 아이가 외출한 시간에도 영어 시간은 스스로 체크해서 챙기는 모습에 부모로서 감사함을 느낍니다.
매주 테스트 보며 독해 문제집을 풀어 레벨업 해가는 영어 학원에 회의감이 들어
영어 도서관 스타일의 학원을 찾고 있었는데 그런 학원들은 대부분 셔틀이 되지 않더라구요.
우연히 광고를 보고 토크스테이션 원서 수업이 비슷하겠다 생각이 들어 선택했는데 길거리에서 버리는 시간 없고 아이가 수업 하는 모습도 옆에서 지켜볼 수 있어 만족스러워요.
원서교재로 평소 아이가 익숙한 캐릭터들이 있는 ort를 선택하고 있는데
훨씬 말하는데 자신감이 붙고 흥미를 느껴하네요. 원서 수업에 조금 더 익숙해지면
조금 더 다양한 원서를 선택해줄 생각입니다.
원서 수업이 선생님의 수업 방식이나 자질에 따라 수업의 질이 많이 달라집니다. 학생과 단순히 워크시트를 풀어 나가는 수업 방식 보다는 선생님들이 수업 전 원서를 짧게라도 훑어 보고 다양한 방식으로 수업을 이끌어 가도록 업체 차원에서도 꾸준히 관리해주셨으면 합니다~^^
학원을 다니면서 회화가 많이 부족한 것 같아서 시작한 화상수업.
아직 긴장도 하고 실력도 부족하여 회화가 잘 이루어지지는 않지만 선생님과의 수업을 즐거워합니다.
재미있게 이끌어 주시는 것 같고 옆에서 듣기에도 밝고 친절하게 해 주셔서 아이가 좋아하네요.
환하게 웃으시며 수업 진행해 주시는 선생님께 감사드립니다.
덕분에 화상영어에 거부감없이 잘 적응해 나가고 있는 것 같아요.
이렇게 하다보면 실력도 향상되겠죠? 감사드립니다.
선생님 감사합니다.
늘 친절히 잘 알려주시고 피드백도 잘해주십니다.
덕분에 영어가 많이 늘었습니다.
늘 감사드립니다.
열심히 하겠습니다.
Thank you all of your effort.
You are good enough to Alexanne. Thank you so much.
선생님이 변경되고 아이가 수업에 빠르게 적응할 수 있을지 걱정을 많이 했습니다.
원어민과 한국에서는 말할 기회가 적다보니 선생님이 바뀌고 일주일에 1시간30가량의 수업으로 서먹서먹한 상황이 오래갈까 염려했지마, 기우였습니다.
첫수업이후 바로 너무 즐기며 기다리는 아이의 모습을 보니 선생님께서 아이와 소통하는 부분에서 진심으로 즐기고 있다는 것을 아이가 스스로 느낀것 같습니다.
짧은 메모나 메세지에도 아이의 영어실력 향상에 도움을 주시겠다고 말씀하시는 부분도 엄마로서 믿음이 가는 부분입니다. 선생님께서 목표를 가지고 수업에 임하신다는 것을 조금은 느낄 수 있었습니다.
진심으로 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의 수업도 기대됩니다. 항상 에너지넘치게 긍정적영향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건강하세요~
샤인 선생님 최고인거 같아요.
샤인 선생님은 항상 웃으며 재미있게 수업을 진행해 주셔서 너무 좋아요.
단어 설명도 친절하게 잘 해 주십니다.
예전부터 여러 선생님과 화상영어 수업을 해 봤지만,
샤인 선생님처럼 즐거운 분위기에서 수업을 해 주신 선생님은 잘 없었던것 같아요.
저는 샤인 선생님과 이제 두달정도 수업했는데, 앞으로도 샤인 선생님과 함께 할것 같아요.

아이의 흥미를 찾아서 질문을 이끌어주시고
꼼꼼하게 틀린점을 고쳐 주시는 점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결강이나 늦지도 않으시고 성실하게
아이를 위해 최선을 다해 가르쳐 주셔서 감사합니다.
아이가 한번도 수업듣기 싫다는 소리 없이
즐겁게 수업에 참여하였습니다. 다음 재수강시에는 Evan 선생님한테
수업 듣고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