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과연...이라는 의문점으로 시작했던 아이의 화상영어
Nica 쌤을 만난건 아이에게 행운입니다.
Yes, No에서 발음과 함께 조금씩 늘어가는 아이의 언어
모르는 부분이 더 많음에도 늘 칭찬과 격려로 가르쳐주시는
Nica 쌤에게 정말 감사하다는 말씀을 전해드립니다.
6개월 이상 수강하였습니다.
단순히 교재를 넘어서서 자연스러운 대화를 이끌어내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제 생각에는 이런 것이 더 효과적이고 좋을 듯 하네요.
좀 더 빨리 늘었으면 싶은데 한단계 점프후 아작은 제자리 인듯한 기분이 듭니다.
점프를 위한 에너지 충전중인 거겠죠?^^
더욱 자연스럽고 유창한 영어 실력을 위해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
이번에 선생님이 새로 바뀌었어요.
아이는 어떤 선생님이든 괜찮다고 해서 수업은 즐겁게 잘하고 있는것 같아요.
선생님 말씀대로 수업하는 모습을 보고 있으니 산만한 느낌이 많이 들더라구요.
남자선생님이랑 할때랑 다르게 딴짓하는 모습도 종종 보이구요.
선생님께서 한국말을 꽤 잘하신다고 들었어요. 한번씩 대화가 막히면 똑같은말만 계속해서 반복했던적이 있었거든요. 그래서 그런지 아이 입장에서는 의사소통이 조금 더 쉬운것 같더라구요.
앞으로도 준서 많이 도와주세요^^
토크스테이션 시작한지가 벌써 10개월 가까이 되어가네요~
그간 몇번 선생님이 바뀌긴했지만 다들 열심히 가르쳐 주셔서 아이 실력이 많이 늘었어요~
그리고 현재 선생님과 수업 하는 것을 아이가 너무나도 좋아해요~
아이가 좋아하는 부분에있어서 공감해주시고 호응해주셔서 더욱 선생님과의 수업시간을
기다리는 것 같아요~
그러는 와중에도 잘못된 표현은 수정해 주시고, 아이의 표현을 이끌어 내 주셔서 감사드려요~
이제는 선생님도 바뀌지않고 쭉 오래도록 함께 했으면 좋겠어요^^
Jacky 선생님~~
8월 레벨테스트에서 처음 만나고 선생님과 수업을 시작한지 2달이 되었네요.
이제 Jacky 선생님과의 수업은, 아이가 너무 좋아하고 손꼽아 기다리는 수업이 되었답니다.
옆에서 듣고 있으면 아이가 즐거워서 수업을 하는 게 느껴진답니다.
수업도 잘 진행해 주시고, 항상 재미있고 다정하시고, 아이에게 많은 격려를 해주셔서 감사 드립니다.
앞으로도 계속 Jacky 선생님과 함께 할 것 같아요:).
앞으로도 잘 부탁 드릴께요, Jack 선생님 ♡
피곤한 날도 화상수업은 한다고 합니다.
영어공부라고 생각하지 않고 선생님하고 재밌게 얘기하고 논다고 생각하는것 같아요.
선생님도 늘 웃으면서 수업해주시고, 아이가 틀리게 얘기해도 무안하지 않게 잘 가르쳐주십니다.
아이도 하나둘씩 이야기하는게 늘고 있고, 못알아듣더라도 이야기 해보려고 시도합니다.
늘 재밌게 친절하게 수업해주시는 선생님 감사합니다.
선생님께서는 정말 잘 가르쳐 주셨어요.
또 Maica선생님의 수업은 정말 즐겁고,재미있어요.!!!!!!
항상 상냥하셨고,틀린 부분도 잘 고쳐 주셨어요.^^
어려운 단어를 설명해 주실때는 쉽게 풀어서 설명해 주셔서 단어들도 잘 알 수 있었어요!!!!!!
Maica선생님 정말 좋아요@^^@
처음에 아이가 화상교육을 시작할때는 반신반의 하며 수업을 시작했는데 ..
일레인 선생님을 만나고 너무나 흥미롭게 아이를 잘 이끌어 주셔서 아이가 점점 더 수업을 재미있어하고 즐거워 하게 되었어요~ 화상으로만 하지만 아이의 실력도 조금씩 느는게 눈에 보여 부모들도 즐거운 시간이랍니다~무엇보다 아이가 수업시간을 기다린다는게 참 좋아요~일레인 선생님 감사합니다
메르빅 선생님 너무 좋아요. 근 반 년 이상을 함께 공부했습니다. 아이는 늘 선생님과 얘기하는 것은 너무 즐거워합니다. 선생님께서도 유리를 잘 파악하고 계셔서 유리의 흥미, 관심분야를 많이 알고 계시고 기억해주십니다. 그래서 수업 외 일상 얘기도 부담없이 아이가 말을 할 수 있으니 유리가 더 즐겁게 선생님과 얘기하는 거 같아요. 아이가 선생님 질문에 실없는 소리를 할 때도 많고, 모른다고 한다거나 엉뚱한 답변을 할 때도 많아서 죄송할 때가 많지만, 늘 미소로 답해주시는 감사한 선생님입니당...
아이가 재미있어해요.
집에서 하다보니 집중을 안할때가 있는데
잘 타일러서 끌고가주셔서 감사해요.
지금처럼만 천천히 아이가 버거워하지 않을정도로
학습했으면 좋겠습니다.
기초적인 영어학습을 다른걸로 전혀안하고
토크스테이션으로 대화만 하고있어서
조금 답답하실수도있어요
스펠링도 모르고 당연히 파닉스도 안되었기때문에
힘드실꺼라 생각되지만 아이가 영어를 학습으로써 딱딱하게
받아들이지 않고 거부감없이 간단한 소통이 될수있을때까지
잘 이끌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수고하세요^^
선생님이 잘 가르쳐 주시고 발음도 정확하게 말할 수 있도록 도와주신다.
왠지 화상영어를 할 때 마다 기대가 무척이나 된다.
영어학원은 다니고있어도 말을 할 기회가 적어서 그런 상황이 오면 당황부터 했었는데 스테파니 선생님하고 수업하면서 영어에 대한 부담감도 줄어들고 무엇보다 아이가 먼저 수업하고 싶어해서 보는 저도 즐겁습니다. 말을 많이 하게 해달라고 요청드렸는데 인내심갖고 즐겁게 수업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항상 활기차게 수업을 이끌어 주시고 유용한 표현을 많이 알려주셔서 고맙습니다.
학교 생활이 바쁠 때 보강으로 수업을 미루는데도 한번도 싫은 표현 하지 않으시고 배려해 주셔서 고맙습니다.
항상 단어도 숙어도 많이 연습해서 수업을 조금더 활기차게 하고 싶습니다.
늘 고맙습니다 선생님
일레인 선생님과 수업을 한지도 3개월이 지났습니다. 무료수업을 해주셨던 두분의 선생님 중 한분이셨고, 아이가 일레인 선생님을 선호해서 수업을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아이가 화상영어는 처음이고 소극적인 성격이라 처음에는 예스, 노로만 대답을 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선생님께서 인내심을 가지고 아이의 대답을 기다려 주시고, 단답의 대답에는 적절한 대답을 제시해주시기도 하셨어요. 시간이 지남에 따라 아이가 문장으로 대답하기 시작했고 문법적으로 맞지 않게 얘기한 경우에는 정정해주셔서 좋았습니다.
수업이 끝날때는 꼭 서머리를 해주시고 그 다음시간에는 간략하게나마 리뷰도 해주신 점이 좋았어요.
또 저희 컴퓨터 문제로 강의실 연결상태가 불량한적이 몇번 있었는데, 그때마다 침착하게 대응해주시고 정 안될 경우 제 카톡으로 통화해서 수업을 무사히 마치기도 했답니다.
아이가 일레인 선생님과 계속해서 수업을 같이하고 싶다고 하네요. 앞으로도 좋은 수업 이어갔으면 좋겠습니다.
늘 열심히 가르쳐 주시는 러블리 선생님께
감사드립니다,
러블리 선생님은 늘 차분하고 예쁜 말투와 눈빛으로
아이를 지도해주고 계세요.
아이와 수업하는걸 보면 아이아 많이 즐거워 하는게 눈에 보이는거 같아요.
처음엔 조금 힘들어 했지만 10개월쯤 지난 지금은
아이도 화상영어 수업이 있는날 잊지않고 기다리더라구요 ^^
지금처럼 러블리 선생님이 자상하게 지도 해주신다면
아이는 더더욱 영어를 좋아하게 될꺼같네요.
아이의 실력이 아직 많이 부족하지만
점차 나아지리라 믿어요
한즈 선생님 우리딸 너무 이뻐해주시고 늘 편안한 분위기에서 영어공부할수 있도록 배려해주셔서 너무 감사드려요.
덕분에 우리딸도 영어실력이 많이 향상 되었고 자신감도 얻는것 같아요.
언제 어디에서나 늘 건강하시길 바라고 앞으로 볼순 없지만 늘 화이팅 입니다.
감사했어요!
선생님과 수업받은지 일년이 다되어갑니다.
처음에는 주2회만 한다고해서 서운했는데 선생님과 수업한다고 생각하니 늘 그시간이 기다려 집니다.
선생님은 너무 유쾌하고 재밌게 알려주셔서 너무 좋아요...
항상 재밌게 알려주세요.
저도 열심히 배워서 영어 잘하고 싶어요.
재밌고 친절하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어느덧 토크스테이션과 함께한 지 1년이 지났어요.
평소에 너무나 부끄럼이 많던 우리 딸아이는 어느덧 자신감 뿜뿜 내면서 영어를 즐기면서 수업을 받고 있네요.
Wynda 선생님과도 호흡이 잘 맞아서 엄마입장에서는 더욱 흐뭇하기만 합니다.
앞으로도 토트스테이션과 계속 잘해나가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니나 선생님은 친절하고 다정하십니다.
선생님과 학교생활과 친구들이야기, 주말에 놀러 간 곳들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게임 데이에는 재미있는 놀이를 하면서 영어를 배웁니다.
새로운 단어를 배우고 제가 실수한 문장을 고쳐주십니다.
니나 선생님은 제 말을 잘 들어주시고 격려해주십니다.
니나 선생님이 좋습니다.

3개월째 수업중인데 선생님 열심히 가르쳐 주셔서 감사합니다.
아이가 많이 늘었어요. 그리고 선생님과 수업 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잘못된 표현을 수정해 주시고, 아이의 표현을 이끌어 내 주셔서 좋아요.
아이 눈높이에서 흥미를 가질 만한 것에 대해 설명하시고 수업을 재미있게
해 주셔서 아이가 좋아하는 것 같습니다.
선생님이 친절하시고 재미있게 수업을 해주셔서 아이가 부담스럽지 않아하며 수업을 무척 즐거워합니다.
이제 2개월 수업을 했는데 진작에 이 수업을 알았다면 많은 도움이 되었을 것 같아요.
앞으로도 더욱 열정적이고 적극적인 수업을 할 수 있도록 많은 격려 부탁합니다.
최민준 학생이 수업한지도 벌써 반년이 되었네요.
일주일에 두번이지만 선생님을 만나는 날에는 미리미리 준비하여 기다리는거 보면서 즐겁지 아니하면 저럴수 없다라고 많이 느낍니다.
처음에 일상대화를 하면서 그동안의 어휘가 늘길 바라지만 아직은 아이가 많은 어휘를 쓰지 못함에 자연스러운 대화가 안되는 점은 아쉽습니다.
수업만으로 어휘가 늘고 영어를 잘한다는건 어려운 점이 많은걸 알지만 그래도 민준이가 항상 즐겁게 수업을 할 준비를 하며 선생님과 그나마 대화를 함으로써 조금씩 조금씩 실력이 느는거라 생각하고 있습니다.
아이의 컨디션이 안좋은날이건 좋은날이건 센스있게 잘 맞춰주시고 민준이의 실력을 잘 아셔서 조금씩 수정도 하면서 수업하고 확인하고 하심에 늘 고맙습니다.
앞으로도 열심히 잘 부탁 드립니다.
아이가 아직 영어가 서툴지만 그래도 조금씩이라도 앞에서 끌어주시면 잘 끌려갈 아이이니 잘 지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