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진 선생님~ 5월부터 수업했는데 항상 아이들 기분을 세심하게 파악해주시고
긍정적으로 대해주시고 사랑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덕분에 아이들 듣기와 말하기가 정말 많이 향상되었음을 느낌니다.
이번에 수업을 못하셔서 하안이와 이안이가 얼마나 걱정을 많이 하는지 모릅니다.
보강해주시는 선생님들께 아이들이 물어보는데 잘 모르시는 것 같아요..
계속 잔기침을 하셨는데 어디 아프신 것은 아닌지요?
아프신 거면 건강 챙기시고 좋아지셔서 하안이 이안이 수업해주세요
항상 밝은 모습의 선생님을 기다립니다~~^^
1주일에 두번 원어민 수업을 하고 있어요.
1년 넘게 수강을 하고 있고,
조금씩 좋아지는 것을 느낍니다.
무엇보다 보강, 연기 시스템이 잘 되어 있어
회사업무가 바쁜 저에게는 대만족입니다.
토크 직원분들 너무 친절하셔서 감사드리고,
Des 선생님의 밝고 열정적인 수업도 만족합니다.
단답형으로 말하는 도윤이에게 계속적으로 문장형태로 말할수있도록 신경써 주어서 고마워요
현재 3개월째 수업받고 있어요 도윤이가 계속 하길 희망해요
여러 일정을 소화하고 와서 힘들법도 하지만 재밌고 하네요
다시 3개월을 더 만날 예정이예요 잘부탁해요
mm선생님의 수업은 매우 재미있다고 합니다.
우리 아이 흥미를 이끌어 주시고 아이가 mm선생님을 만나는 시간을 기다려요..
수업이라고 생각하기보다 재미있는 이야기를 서로 나누고 공감해 주는 선생님이어서 참 좋습니다.
부담없이 즐거운 마음으로 아이의 마을까지 읽어 주시고
수업시간에는 항상 웃음 소리가 나서 참 좋습니다.
앞으로도 즐거운 수업 잘 부탁드립니다^^
러블리 선생님 좋아요
항상 친절하시고 예쁜 미소로 수업 진행해주셔서
편안하고 즐겁게 아이가 수업하고 있네요
아이가 아직은 많이 부족하지만
그래도 토크스테이션과 러블리 선생님덕에
조금씩 조금씩 실력이 향상되고 있는거 같아요
항상 즐겁게 수업 진행해 주셔서
늘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지금처럼 즐겁게 수업 부탁 드립니다
아이 실력이 조금씩 늘고 있어요. 수업 전 선택한 원서는 한 번 읽게 하는데 급하게 읽은 날과 꼼꼼히 읽은날 수업 중 아이의 실력차가 크네요. 시간이 없더라도 습관을 들이려고 미루는 거 없이 해왔더니 자동적으로 그 시간이 되면 컴퓨터 앞에 앉는 습관은 잡혔습니다. 수업 후 아이가 복습까지 해주면 더 좋으련만 거기까진 시간이 더 필요한가봐요. 수업 중 선생님께서 전 수업 내용을 한 번 더 짚어주시면 좋겠어요.
Jane 선생님은 발음도 괜찮으시고 성실하고 차분하신게 강점이세요.
선생님께 감사합니다. 화상 영어를 하다보면 은근히 선생님 교체가 많이 이루어지던데
토크스테이션은 그런면에서 안정적으로 운영되는 느낌을 받고 있습니다.
아이의 실력이 더 향상되면 디베이트 수업까지 병행할까 생각 중입니다.
아이가 소심한 성격에 사람이 많은 곳에서 입을 잘 열지 않는다면 화상영어를 통해서 자신감이나 친근감을 심어주는 것도 좋은 방법인 거 같습니다.
자주 이 글을 적진 못하지만
매 수업마다 성실히 이끌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늘 밝고 활기찬 선생님 감사합니다.
항상 웃으면서 밝은 표정으로 아이를 대해주시는 점이 아주 마음에 듭니다.
아이도 항상 선생님께서 잘했다 칭찬해 주시고 이야기도 잘 들어주시니
사소한 일이 있어도 말하려고 하고 보여드리려고 하네요.
매일 수업하고 있는데 선생님들도 컨디션따라 기복이 있을텐데
이 선생님은 거의 변화없이 한결같이 밝으세요.
그래서 아이도 두려움없이 별로 긴장하지 않고 항상 수업에 임합니다.
변동없이 계속 수업할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저희 아이가 토크스테이션을 시작한지 1년이 훨씬 넘었는데 지금도 너무나 즐겁게 수업할 수 있는건 모두 메리빅 선생님 덕분인것 같습니다..
첫 만남부터 깔깔 웃으며 시작하더니 요즘에는 'I love you~'하면서 끊네요..방학 때 메리빅 선생님 보러 필리핀 가자고 조르기도 하구요..
영어는 가랑비에 옷 젖듯 매일 매일 조금씩 즐겁게 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예전보다 스피킹 실력이 월등히 늘었다고 말하기는 부족함이 있으나 어제보다 발전한 모습이라고 확실히 말할 수 있을것 같아요..
앞으로 원서 읽기 뿐 아니라 기초 문법도 들어 볼 생각인데 또 후기 남기겠습니다..
안녕하세요.
shammy선생님과 5개월 동안 수업을 하고 있는 박찬우입니다.
shammy선생님은 항상 새롭고 재미있는 수업자료를 미리 준비해 오셔서 활기차게 수업을 진행해주십니다.
제가 틀리게 말을 하면 친절하게 바로 잡아주시고
재미있는 이야기를 하면 밝게 웃어주십니다.
그래서 저는 shammy선생님이 좋습니다.
앞으로도 shammy선생님과 열심히 공부하겠습니다.
항상 한결같고 차분하게 수업 잘 이끌어 주세요.
아이가 말하려고 할때는 항상 기다려 주시고 잘 들어주세요.
아이는 선생님께서 천천히 말해주시고 모르는 것도 이해되게 잘 설명해 주신다고 하네요.
한 가지 아쉬운 점은 얼마전 보강이라 다른 선생님께 들었는데
굉장히 리액션도 크고 액티브하게 재밌게 가르쳐 주시더라구요.
아직 어려서 재밌게 해주시니 좀 더 잘 집중하고 즐거워했던 것 같아요.
Jane 선생님도 초등학생 코드에 맞춰 조금 더 재밌게 수업 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아이가 요즘 Arnie 선생님과의 수업시간을 기다리고 즐거움을 느끼기 시작했습니다.
자기가 좋아하는 포켓몬카드와 게임 이야기를 하니 더 집중이 되고 기다려지며,수업이 끝난후, 하고 싶은 이야기가 아직도 많이 남았다고 말합니다^^
그리고 수업시간이 짧게 느껴 진다고 말합니다. 조금 더 기다리면 하루 일과 이야기 부터 여러가지 이야기를 많이 하겠지요,,,
제일 효과가 빨리 나타나고 있는건,, 말을 많이 하거나 회화실력이 많이 늘진 않았지만
언제부턴가 영어학원 테스트에서 듣기부분은 만점을 받기 시작했다는 거네요..
좀 더 좋아지리라 기대도 되고요... 아이 이야기 잘 들어 주셔서 항상 감사합니다.
선생님은 제가 뭔가를 모를 때도 친절하게 알려주셨고
매일매일 밝은 웃음으로 저를 가르쳐주셔서 저도 모르게 제 입가에 웃음이 번진적이많았습니다
또한 제가 가끔씩 수업시간에 늦을때도 이해해주셔서좋습니다!
친절하고 꼼꼼하게 잘 가르쳐 주십니다. 간혹 아이가 딴 짓을 하더라도 열심히 가르쳐주시는 선생님의 낭낭한 목소리를 들으니 정말 믿음이 갑니다.
꼼꼼하게 아이가 잘못 발화하는 부분을 지적해주시고 수정할 내용을 매시간마다 친절히 분석해주시고, 더욱 잘 할 수 있도록 격려해주셔서 아이도 선생님을 좋아하고 이시간을 기다립니다. 주의집중을 하지 않는 것에 대해서 아이와 잘 이야기 하였고 더욱 집중해서 잘 하겠다고 약속을 했답니다.
아이가 수업때마다 너무 즐거워하는 모습을 보니 시작하길 잘했다는 생각이 드네요.
아직 갈길이 멀지만 천천히 영어에 대한 자신감과 원어민을 만났을때 어려워하지 않는 모습이 보일때까지 꾸준히 시킬 생각입니다.
선생님께 감사드리고 아이가 점점 더 발전하는 모습을 보일 수 있게 힘내주세요.
항상 감사드립니다.
힘들수있는 화상영어시간을 즐거운시간으로 만들어주신 warren샘 감사합니다.
울 아이가 선생님과 좀더 길게 대화를 하고싶어도 말이 잘안나와서 좀 답답한가봐요^^;;;;
대화를 좀더 긴문장으로 이야기할수있게 일끌어주세요~~^^
앞으로 수업 기대할께요~~화이팅입니다!!!.
선생님이 에너지가 밝으셔서 아이가 다른 수업보다는 집중도가 높네요.
아직 기초가 내용이 지루할 수도 있지만 시간이 필요하다고 생각하고
계속 들어볼 생각입니다. 오늘은 첫 인삿말로 감기 걸렸다고 말하고 싶은데
어떻게 말해야 하냐고 물어보네요. 일방적으로 듣기만 하는듯 해서 걱정됐었는데
하고 싶은 말도 생기고 한시름 놓았어요^^

선생님과 함께 한지 4달이 되어가네요.
처음에는 말도 못 꺼내더니 지금은 자신감도 생겨서 아이의 목소리가 한층 커졌어요.
제일 좋아하는 과목이 영어라고 하네요.
선생님의 격려와 지지가 정말 큰 작용을 한거같아 너무 감사드려요.
계속 잘 부탁드리겠습니다.
항상 웃으며 즐겁게 수업해주십니다. 재미있게 수업해주셔서 항상 만족하면서 수업을 진행중입니다.
3개월이 마무리 되어가고 다시 수업을 연장하였는데 선생님과 함께하는 수업에서 우리 아이 실력도 쑥쑥 자라기를 기대해봅니다.
발음도 좋고 아이와 편안하게 진행해주시는 점이 가장 좋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