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규강사 무료 수업을 통해
네드 샘을 만났는데요 아이의 이야기에 귀를 기울여 주고
카카오톡으로 사진도 보내주고
아이랑 소통하려는 모습이 아주 보기 좋습니다.
아이도 샘을 많이 좋아했어요.
기회가 되면 더 이어서 수업을 진행해볼까 생각중입니다.
네드샘은 분명 아이들이 매우 좋아하는 샘으로 거듭나게 될 것 같습니다.
한달간 고생 많으셨어요. 기회가 되면 또 만나요~~
네드샘 굿!!!
lzzah선생님과 수업한지 3개월이 넘었습니다. 처음에는 어떻게 할지 아이가 걱정을 많이 해서,3개월만 해보자 했는데 재수강까지 하게 되었습니다.
늘 편하고 재미있게 해주시는 선생님 덕분에 이제는 수업을 즐기게 되었습니다.
아직 많이 부족하지만 재미있게 수업하는 모습이 너무 좋아 보입니다.
앞으로도 열심히 하겠습니다.
선생님 친절하시고 상냥하시고 밝고 잘가르쳐 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발음이 좋으셔서 듣기도 편안하고 스피킹 실력이 쑥쑥 올라가는거 같습니다.
앞으로 쭉 선생님한테 수업 들을 예정입니다.
더 열심히 할수 있도록 도와주셔서 너무나 감사드립니다.
정말 좋은 선생님이신것 같습니다. 아들이 영어 실력이 팍팍 느는 것 같다구 하더라구요 ^^.
더 열심히 해서 좋은 성과 있기를 바라고 선생님 정말 감사하다는 말을 전해 드리고 싶네요.
아들 화이팅 !!! 선생님도 수고 하십시오.
항상 감사하고 잘 가르쳐 주시는 마이클 선생님 정말 감사드리고 앞으로 더욱더 열심히 가르쳐 주세요.
다이안 선생님 좋아요~
수업 약속을 잘 지키시는 편이고, 항상 친절하게 얘기해주세요.
영어를 처음 시작하는 아이여서 처음에는 말한마디 못했는데 지금은
선생님과 이야기 하면서 웃고 먼저 말 걸고 많이 달라졌습니다.
영어실력도 실력인데 외국인을 대할때 어려움이 없고 자신감이 많이 생겨서 보기 좋습니다.
항상 제나쌤에게 감사드려요
거의 일년을 넘게 선생님께수업을 들으면서 저도 영어를 많이 좋아하게되었어요
처음에는 떨리고 많이 힘들었지만
지금은 선생님과의 수업이 너무 재밌고 늘 기다려져요
항상 재밌게 수업해주셔서 감사드려요.
선생님 항상 저랑 같이 수업해주세요^^
선생님들 중에 가장 잘생겼다고 얘기하신 스티븐 선생님.. ㅋㅋ
아주 유쾌하시고 유머러스 하신 선생님 입니다. 저희 아이는 남자 아이라 남자 선생님이랑 더 잘 맞는것 같아요. 농담도 잘 하시고 아주 만족 하고 있습니다. 일단 흥미가 떨어지면 안되니깐요.
아이도 좋아해요. 스티븐선생님~ 감사합니다~^^
저희 아이는 1학년 입니다. 처음 하는 화상전화 인데도 편안하게 할 수 있도록 항상 웃으시며 수업 진행해 주시니 거부감 없이 잘 따라가고 있습니다. 옆에서 듣고 있자면 웃고, 떠들고 뭐가 그리 재밌는지
25분이 순식간에 지나가요. 아직 처음이라 서툴지만 즐겁게 하고 있고 앞으로 쭉 이어나갈 수 있을것 같습니다. 재키선생님~ 감사해요~^^
Chin 선생님과 수업을 잘 하고 있었는데 갑자기 선생님을 바꾸어야 하는 바람에 몇몇 선생님과 수업을 해가면서 맞는 선생님을 찾고 있었는데요 아이가 어리다 보니 쉽지 않았습니다.
그런데 헤이드 선생님과 수업을 해보니 선생님께서 말씀도 천천히 해주시고 어휘도 쉬운 어휘로 아이에 맞추어서 수업을 잘해 주셔서 선생님과 수업을 하게 되었습니다.
아이가 좋아했던 Chin 선생님과 다른점은 Chin 선생님은 많이 재미있게 수업을 잘 해주시고 교재는 교재대로 잘 해주셔서 100프로 만족이었구요 헤이드 선생님은 Chin 선생님 보다는 좀더 차분하시게 수업을 이끌어주셔서 아이도 같이 차분해졌지만 수업은 또 재미있게 해주셔서 만족합니다
오히려 지금이 더 나은것 같습니다. 아이도 수업을 차분히 하면서 수업이 재미있다고 느끼는것 같아서
다행이구요 두분다 장단점은 있지만 헤이드 선생님 만족합니다.
헤이들 선생님과는 좀 오래 하고 싶습니다.
선생님이 바뀌는게 아이한테 힘들더라구요 선생님 건강하시고 오랫동안 같이 수업해주세요 ^^
선생님 안녕하세요 세라예요.. 벌써 한달이 지났나봐요. 한달이 왜 이래 빠른지.
진짜 빠르네요.. 선생님 수업 시간 만큼요 ㅎ 선생님 수업 재미있고 기분좋은 시간입니다.
정들었던 선생님과 헤어지고 새로운 선생님하지만. 조금은 어색하고 조금은 쑥쓰럽지만
계속 할수 있다는 믿음으로 이어져 가고 있습니다. 이마음 끝까지 가져가서 더욱 더 열심히
하는 세라가 되겠습니다. 선생님 다음시간에 뵈요..사랑해요

안녕하세요 선생님.. 이번주부터는 중학교 수업들어가야해서 영어수업이 안 될수도 있을 것 같아요.
매주 2번 수업하는 거라 너무 기다려 지는데 이번주에는 ㅠ.ㅠ 최대한 보강권 써서 시간표 잡아 볼께요.
선생님 수업 너무 재미있고 기다려 져요. 다음주 부터는 열심히하는 쥴리아가 될꼐요
선생님 다음주에 뵈요, 사랑해요!!! 빨리 수업듣고 싶어요
선생님!늘 한결같은 친절함으로 Freddie와 수업진행 해주셔서 고맙습니다.
아이가 수업에 흥미를 잃지 않고 말하기에 재미를 느끼고 있습니다.
일전에 외국친구를 길에서 만난적이 있는데 전혀 스스럼없이 먼저 hide and seek을 제안하는 모습을 보면서 말하기에 대한 자세가 많이 달라졌음에 저도 놀랬습니다.
선생님과 수업을 진행하는 동안 reading 능력도 많이 향상되었고 무엇보다도 발음도 여러면에서 나아진 모습이 보입니다. 늘고맙습니다.^^
로제사 선생님은 늘 친절하시고 아이 걱정을 많이 해 주신다.
학부모로서도 고민되거나 궁금한 점에 대해 즉각적인 답변으로 해결해 주시며,
아이 혼자 스스로 공부할 수 있도록 격려를 해 주십니다.
앞으로 꾸준히 아이와 함께 많은 책을 읽고 함께 이야기 나눌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다현이가 재밌게 하고있어 다행입니다
때로 좀 어려운 어휘들이 나와서 힘들머 하던데
충분한설명 부탁드립니다
아직 어리고 어휘수준이 높지않으니 눈높이에 맞추어재밌게 이끌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벌써 토크스테이션 한지도 꽤 시간이 지났습니다
앞으로도 즐거운 스피킹 기대합니다..
넘넘 친절하셔요~~
학생에게 애정을 가지고 지도하십니다.
처음부터 지금까지 한결같은 마음으로 지도해 주셔요.
우연히 배정받은 선생님인데 행운인 듯 싶어요.
발음도 좋으시고 차근차근 알려주셔요.
카톡도 자주 보내지시고 할로윈 파티도 해주셨답니다.
앞으로도 많은 지도 부탁드립니다.
올 한해 감사드립니다~~~
선생님에 대한 만족도는 정말 높아요..형호가 이 시간에 항상 얼굴에 웃음이 떠나질 않아서요..
선생님이 그만큼 흥미롭게 신나게 반응을 해주셔서 그런것 같아요..
다만 형호가 장난이 심해서 선생님이 어려움이 있는건 아닌지 걱정이 됩니다..수업에 지장이 있으면 혼내셔도 됩니다.. 연말에 가족과 함께 따뜻하고 행복한 크리스마스 보내세요..
자즈선생님은 수업을 이해가 쉽게 내 수준에 맞춰서 해주시고 ,가끔 재미있는 게임도 해주셔서 수업을 재미있게 이끌어 주십니다. 제가 못알아 들으면 친절하게 번역해서 가르쳐 주시고 , 영어에 흥미가 없던 제가 이제는 영어에 관심이 생기기 시작했고 영어수업이 기다려 집니다. 재미있게 잘 가르쳐주셔서 감사합니다.
언제나 아이가 잘 따라 올수 있게 열정이
가득하신거 같아요. 요즘은 제가 수업하는걸
바뻐서 못 보지만 과외 선생님이 다른분에게
추천해 주실 정도로 발음이나 문법 이해력이
좋아진거 같습니다. 선생님과의 수업 쭉
계속 하길 바래요!!!
3개월수업이되었네요
아이가 수업시간을 기다리고있어요
25분이라는 짧은시간.될까?하는 생각도 있었지만
조금씩 늘고있는게 보이고 원어민에 대한 거부감도 없어지는거같네요.이번달도.아이랑 즐거운이야기 많이
나눠주세요 조금씩 천천히겠지만 스스로 수업준비하는 아이모습에 뿌듯하거든요~~~^^
늘 밝게 수업해주시는 선생님 감사합니다^^
하트선생님 예쁘고 이야기도 잘 이끌어주셔서 우리아이가 너무 좋아해요. 이제 조금씩 익숙해져서 영어로 집에서 말해보려는 모습도 나오고 그러고있는제 너무 신기하네요. 반복해서 잘못된 부분 지적해 주시고 수정해 주시니 아이가 그 표현을 잊어버리지않고 잘 기억하는 거 같아요. 너무 감사해요!!
그런데 그만두신다니 너무 슬퍼요. 선생님 마지막날까지 잘 부탁드려요